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이 엄마 피부가 아기 피부? 미시배우들의 동안비법 2013-01-31 18:11:02
미스트형 세럼 제품을 선호한다. (자료 제공: fa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엄마 뽀뽀, 아이를 위협한다? ▶이제 ‘펀(fun)’한 화장품이 대세! ▶[유행 예감] 비타민 화장품, 다시 뜬다! ▶뷰티 멘토 유진이 꼽은 ‘2013 헤어트렌드’ ▶13학번 새내기를 위한 ‘완벽’ 클렌징 강좌
촉촉한 젤로 탱탱한 젤리피부 만들어 볼까? 2013-01-31 18:09:01
탱탱하게 관리 할 수 있다. (자료 제공: 시세이도)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엄마 뽀뽀, 아이를 위협한다? ▶이제 ‘펀(fun)’한 화장품이 대세! ▶[유행 예감] 비타민 화장품, 다시 뜬다! ▶뷰티 멘토 유진이 꼽은 ‘2013 헤어트렌드’ ▶13학번 새내기를 위한 ‘완벽’ 클렌징 강좌
"차이나 디스카운트 못 버티겠다"…한국 상장 '외국기업 1호' 짐싼다 2013-01-31 17:21:32
든 것은 중국 기업의 만성적인 주가 할인 현상이 해소될 기미가 안 보이기 때문이란 게 증권업계의 해석이다.3노드디지탈은 상장 이후 성장을 거듭해왔다. 상장 직전해인 2006년 486억원에 불과했던 매출은 2011년 3190억원으로 6배 이상 커졌다. 수익성이 다소 떨어지기는 했지만 영업적자를 볼 정도는 아니었다. 하지만...
부(富) 가져오는 뷰(view) 아파트의 비밀 2013-01-31 16:57:18
입주 후 가격 상승 여력도 높아 내집마련을 하고자 하는 청약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기 마련"이라고 전했다. 이처럼 골프장 조망을 가지는 아파트가 승승장구 하는 가운데 골프장 조망 프리미엄을 갖춘 아파트가 분양에 나설 예정에 있어 화제다. 화제의 주인공은 내달 2월 말 분양을 앞둔 동탄2신도시 ‘신안인스빌...
[BIZ Insight] 쇼핑+엔터의 결합…'라이프스타일 디자이너' 신세계 2013-01-31 15:35:02
10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신세계 경기점은 2011년 13위에서 지난해 11위로 뛰어올라 10위권 진입을 눈앞에 두고 있고, 광주점도 12위를 차지했다.신세계의 ‘1번점 전략’은 뜻하지 않은 착각을 불러일으키기도 한다. 신세계는 매출 기준으로 국내 백화점 중 3위다. 하지만 신세계가 1위라고 생각하는 고객이 적지 않다고 ...
대학생, 직장인들 거주할 곳 없는 역세권 실투자 3,000만원 2013-01-31 12:58:04
수질오염총량제의 개발호재가 풀리면서 13년만에 신축으로 들어서는 ‘에스원스마트빌’이 주목받고 있다. 또한 용인 경전철 개통이 오는 4월 17일 앞두고 더욱 열기를 더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수익형부동산을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점은 월세가 잘 나오는지 공실걱정이 없는지, 또는 미래가치가 있는가를...
역세권!! 부동산 틈새 소형아파트 인기 주택(관사,기숙사) 그 가치? 2013-01-31 12:53:00
용인 에스원스마트빌은 처인구에 13년만에 들어서는 신축 도시형생활주택·오피스텔로 직장인들과 대학생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용인대, 명지대, 송담대의 밀집지역으로 약 10만명의 배후수요에 비해 턱없이 부족했던 주거공간의 문제로 투자자와 입주자 모두를 만족시키며 용인의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여배우 청순매력 ‘피부’에 해답이 있다 2013-01-31 11:23:01
다크 스팟을 연하게 만드는 효과가 있다. 강한 항산화 기능으로 멜라닌 주머니가 다시 채워지지 않도록 조절해주는 제품.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엄마 뽀뽀, 아이를 위협한다? ▶이제 ‘펀(fun)’한 화장품이 대세! ▶[유행 예감] 비타민 화장품, 다시 뜬다! ▶뷰티 멘토 유진이 꼽은 ‘2...
<한국영화 흥행성공에 관련주 '들썩들썩'> 2013-01-31 05:57:06
보였지만 지난해 13%를 기록하며 역대 최고 수준을 나타냈다. 지난해 관객은 한국영화 1억1천461만명 등 총 1억9천489만명(해외영화 포함)으로 전년대비 21.9% 늘어났다. 국민 1인당 영화관람 횟수도 3.8회로 전년(3.1회)에비해 증가한 가운데, 올해도 성장세가 이어질 것으로 전망됐다. ◇영화 관련株 연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