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로존·북핵 리스크 재부각 가능성 경계" 2013-02-12 08:04:07
활용 인구는 더욱 늘어난다고 봐야 한다. 이어서 전 연령층을 보니 85%는 한 달에 한 번 이상 TV 시청 중 세컨드스크린을 활용하고 60%는 일주일에 한 번 이상, 39%는 매일 그렇게 한다고 밝혔다. 또한 미국의 경우 소득수준이 중산층이라고 할 수 있는 연간 5만 달러 이상 소득자의 경우 60%가 TV 시청 중 세컨드...
김천일 대표 "모바일 화제 '앱랭커' 안에 다 있다" 2013-02-12 02:29:10
플랫폼이다. 10만명의 안드로이드 사용자 패널을 바탕으로 연령층과 성별에 따른 dau(daily active user/일간방문자), 사용률을 제공한다. 모바일 앱마다 누가 방문하고 서비스를 즐겼는지를 알아내는 것은 여간 어렵지 않다. 가령 '활'을 안드로마켓에서 얼마나 설치되었는지, 하루 방문 몇 번 했는지 질문, 불만,...
국민연금 15% 올려야 세대간 갈등 해소 2013-02-11 17:29:17
비해 5배에 달했다. 이처럼 현재 세대의 모든 연령층이 이익을 본다는 것은 그만큼 국민연금 제도가 지속 가능성이 없고 미래 세대가 모든 부담을 떠안는 구조이기 때문이다. 실제로 이번 분석에서 기준연도인 2008년 이후 태어나는 ‘미래세대’는 지출한 보험료 보다 받는 혜택이 평균 1580만원(남성 1590만원, 여성...
[자영업희망콜센터] 해장국·육개장 등 주력…속풀이전문점 변신을 2013-02-11 10:01:54
영업하려면 소비 연령층이 공감할 수 있는 메뉴를 선택해야 합니다.의뢰인의 점포는 점심시간대에 주변 직장인들의 식사 수요가 많습니다. 저녁에는 1회전을 올리기 힘든 편이지만 그래도 선전하고 있습니다. 손님들의 입맛이 보수적인 이런 상권에서는 맛이 진해야 하고 어느 누구도 기피하지 않는 메뉴가 통한다는 게...
<로봇청소기 설 명절 특수 '쏠쏠'> 2013-02-11 06:31:16
50∼60대 연령층은 로봇청소의 관심이 높았지만 직접 구매하기는 망설여져자식들에게 선물로 받으면 좋겠다는 반응을 보이는 것으로 업계에서는 파악하고 있다. 로봇청소기 전문업체 마미로봇은 지난해의 경우 설 연휴 전 일 평균 100대였던로봇청소기 판매량이 설 이후 300대로 200%나 급증했다고 11일 밝혔다....
선데이토즈, '애니팡' 캐릭터 인형 출시 2013-02-08 12:19:03
전연령층이 즐기는 스마트폰 게임문화를 일구어냈으며,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2012년 7월 30일 출시된 이후 8개월이 지난 현재도 구글플레이 최고 매출 상위권을 기록하며 변함없는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 애니팡 캐릭터 인형 선데이토즈 제휴사업부 이의중 이사는 '이번 2월에 설날과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다양한...
국민 애니 '로보카 폴리'도 '다함께 차차차!' 2013-02-07 15:41:14
연령층에서는 '뽀로로'와 함께 '양대 우상'으로 불릴 정도로 인기가 높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로보카 폴리'의 로보카는 로봇으로 달리다가 점프버튼을 누르면 자동차로 변신하고 자동차로 달리다 점프버튼을 누르면 다시 로봇으로 변신하는 등 캐릭터의 특징을 게임 속에 그대로 살려냈다 a클래스인...
임정은-이영은-한고은, 행사장을 밝힌 ‘네크리스’ 스타일링 2013-02-07 11:03:10
경우 올드해 보이는 분위기 탓에 젊은 연령층의 여성들은 기피했던 디자인으로 꼽혀왔지만 세련된 디테일과 청아한 매력을 돋보일 수 있는 만큼 특별한 날을 위한 잇 아이템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사진출처: 뮈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이종석-엘, 같은 옷으로 귀요미 매력 발산...
택배 이용 급증…1인당 월 10건 2013-02-07 11:00:06
최근 20∼50대 연령층의 소비자 500명을 대상으로조사한 결과 1인당 택배를 주고받은 횟수가 월평균 10.1건 상자로 집계됐다. 2011년 8월 같은 내용을 조사할 때는 월평균 7.3건이었다. 경기 불황에 인터넷 전자상거래가 활발해진데다 백화점, 대형마트 등 유통업체가 온라인 판매 비중을 늘리면서 택배시장이...
스크린골프 덕분…불황에도 골프인구 늘어 2013-02-06 17:29:14
골프를 시작하지 않았지만 해보고 싶다는 사람은 120만명이었다. 연령층은 20대 30.1%, 30대와 40대가 각각 28.9%로 나타났다. 골프를 배우고 싶어하는 여성은 지난해 21.2%에서 38.6%로 크게 늘어났다. 지난해 골프를 새롭게 시작한 인구는 30만명이며 이 중 20~30대가 18만명으로 젊은층의 유입이 두드러졌다.한은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