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모바일 트렌드] 이모티콘서 시작해 테마파크까지…카카오 vs 라인 캐릭터 전쟁 2015-05-07 07:01:41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라인프렌즈는 여름을 앞두고 카페베네와 함께 라인 캐릭터 눈꽃빙수를 출시했다. 지난 3월에는 라인 캐릭터가 적용된 모바일 게임 ‘라인레인저스’를 내놨으며 오는 8월에는 태국에 ‘라인프렌즈 테마파크’를 열 예정이다. 라인은 캐릭터 이모티콘과 스티커 매출로만 작년...
`전혜빈` 군살 없는 바디라인 눈길...비결은 양치하며 스쿼트 2015-05-04 10:19:56
바디라인 눈길...비결은 양치하며 스쿼트 사진 설명 = In Style 화보) `전혜빈 스쿼트``전혜빈 스쿼트``전혜빈 스쿼트` `전혜빈 스쿼트` 배우 전혜빈이 몸매 관리 비법을 공개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3일 오후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무주산골 영화제`를 방문해, 페스티벌 프렌즈로...
카카오프렌즈 독립…캐릭터사업 승부수 2015-04-26 21:39:39
올렸다.다음카카오와 경쟁을 벌이고 있는 네이버 라인프렌즈도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 네이버는 2013년 10월 롯데백화점 서울 본점에 라인프렌즈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일본 중국 대만 등지에 정규 매장도 냈다. 미국 중국 태국 말레이시아 콜롬비아 등 세계 각지에서 캐릭터사업을 벌이며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오는 8월...
이해준 감독이 반한 손수현, 침대 위 청순美 매력 "러블리하네~" 2015-04-23 11:18:16
꿈 꾸세요. 라인프렌즈 포근 노란빛”이라는 그녀의 매력이 돋보이는 글과 함께 침대 위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손수현은 침대에 누워 이불을 덮은 채 청순한 청순한 외모와 이목구비로 보는 이들의 이목을 끌었다. 2013년 빅뱅 대성의 일본 앨범 수록곡 `우타우타이노발라드`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데뷔, 일본...
[포토] 카페베네, '라인프렌즈 눈꽃빙수 8종 출시' 2015-04-13 11:06:53
눈꽃빙수는 모바일 메신저 라인(line)의 인기 캐릭터 브라운, 코니, 샐리, 문을 모티브로 만들었다.7주년을 기념해 새롭게 선보이는 눈꽃빙수 8종은 부드러운 우유 얼음을 바탕으로 메뉴별 특성에 맞는 다채로운 토핑을 올려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카페베네는 이번 8종 출시와 함께 고객들의 호응이 높았던...
네파 박창근 대표 "2020년까지 1조 3천억 원의 매출, 중국 유럽 진출, 키즈라인 확대 하겠다" 2015-04-06 16:06:44
생태계 보호와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MOU)를 체결했다. 지난 11월 경주국립공원 소나무 자생지 복원을 위한 소나무 4만 그루 기증과 심기 행사를 진행했다. 또한, 국립공원의 1사 2탐방로 가꾸기 캠페인 `파크 프렌즈`를 후원하고 있으며, 브랜드 심볼(Simbol)인 산양과 같은 멸종위기 동물 보호 캠페인을...
하나뿐인 나만의 결혼반지 커플링, 핸드메이드 주얼리 브랜드 바이가미(BYGAMI)에서 준비하자 2015-03-27 14:05:00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인피니트h-팬텀 한해, 화보 속 반전 매력 ‘시선 집중 ▶ ‘spring normcore’, 눈 여겨 봐야 할 아이템 ▶ 소개팅에서 상대방의 완벽한 호감을 얻는 법 ▶ 1990년대 뉴욕 패션, ‘미드 열풍’ 가져온 ‘프렌즈’로 보자 ▶ 남성 패션 속에 스며든 ‘핑크 vs 블루’
식음료 선두되려면 2030 잡아라 2015-03-26 09:37:12
‘라인프렌즈’의 캐릭터를 적용한 아이스드링크 ‘델라페(delaffe)’을 새롭게 선보였다. CU는 젊은 세대에서 유행하고 있는 키덜트 코드를 겨냥해 ‘라인프렌즈’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이러한 SNS의 캐릭터들이 젊은 층을 대상으로 인기를 얻고 있어, 아이스드링크의 주요 소비층인 2030...
페이스북 메신저, 카카오톡·라인 '따라하기' 2015-03-23 20:32:25
확장 중인 스티커 보내기 기능은 2012년 일본에서 라인이 성공한 모델이다. 카카오톡도 스티커 캐릭터 ‘카카오프렌즈’를 이용해 오프라인 사업을 진행 중이다.페이스북이 fm을 플랫폼으로 전환하는 이유는 메신저가 기존의 문자메시지(sms)를 대체하면서 필수적인 의사소통 수단으로 자리매김했기 때문이다. ...
지니킴, 박수진과 함께 ‘2015 S/S 프레젠테이션’ 성료 2015-03-20 12:25:00
참석해 직접 제품을 설명하는 등 수 바이 지니킴 라인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표현했다. 행사장에는 박수진을 비롯해 변정수, 온주완, 지코 등 국내 인기 셀럽들이 방문하며 자리를 빛냈다. 뿐만 아니라 스타일리스트, 디자이너 등 업계 인사들이 참석해 이번 2015 s/s 콜렉션에 대한 기대를 전했다. (자료제공: 지니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