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온라인 시대에도 늘어나는 '작지만 강한 서점' 2022-07-18 17:49:52
책보다 ‘사람’과 ‘공간’에 있다. 회원을 대상으로 유료 글쓰기 강의, 저자 북토크 등을 하면서 책은 공짜로 빌려준다. 책을 빌려 간 사람은 어김없이 재방문해 책을 사 간다. 그렇게 3개월간 200명 넘는 회원이 모였다. 온라인 서점이 ‘빠른 배송’으로 공세를 펼치고, 대형 서점들이 고전하는 가운데 동네책방이 다시...
[시론] 쿠팡, 토트넘 초청의 놀라운 효과 2022-07-17 17:11:36
와우 회원에 가입해 시청했다. 6-3이라는 스코어가 말해주듯 경기는 흥미진진했다. 경기 외적인 면에서도 훈훈했다. 몇 년 전 이탈리아 유벤투스 호날두의 노쇼에 상처를 입은 국내 팬들은 경기 종료 후 퇴장하지 않고 경기장을 돌며 팬들의 환호에 화답하는 케인 등 낯익은 월드 스타에게 환호를 보냈다. 언론은 앞다퉈 이...
GS리테일, 통합 유료멤버십 출시…달리살다·GS프레시몰 혜택 2022-07-17 09:26:04
GS리테일, 통합 유료멤버십 출시…달리살다·GS프레시몰 혜택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GS리테일[007070]은 온라인 플랫폼 통합 유료 멤버십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GS리테일의 '프라임 멤버십'은 유기농 전문 온라인몰 '달리살다'의 유료 멤버십을 GS프레시몰과 통합한 것이다. 구독료는 월...
이준호, 2022 팬콘 `Before Midnight` 서울 3회 공연 전석 매진…강력한 티켓 파워 입증 2022-07-15 10:10:11
LIVE(비욘드 라이브) 플랫폼을 통한 온라인 유료 생중계를 동시 진행하고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한다. 서울 오프라인 팬콘 티켓은 7월 11일과 12일 각각 HOTTEST 8기 GOLD회원, HOTTEST 8기 SILVER회원을 대상으로 선예매를 열었고, 14일 오후 8시에는 일반 예매를 진행해 3회 전석 솔드아웃을 기록했다. 이준호는 지난...
티빙-시즌 합병 OTT업계 촉각…"통신·콘텐츠제작 시너지 주목"(종합) 2022-07-14 17:36:31
"회원 수를 합쳐서 늘렸다는 게 중요한 게 아니라 두 회사의 콘텐츠 제작 역량이 합쳐져 낼 시너지가 어느 정도 수준이냐가 관건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경쟁 OTT들 긴장하면서 "시장 활성화 계기" 기대도 티빙과 시즌의 결합으로 다른 OTT들이 '긴장'은 하겠지만, 회원을 뺏길까 봐 촉각을 곤두세우는...
티빙-시즌 합병에 OTT업계 촉각…"콘텐츠 제작 시너지 주목" 2022-07-14 16:43:33
사용자를 포함한 유료가입자 수를 공식적으로 공개하지 않는 만큼 실제 규모는 다소 차이가 있을 것이라는 지적도 일각에서 나온다. 업계에서는 이번 합병을 OTT 사업자가 덩치를 키웠다는 '규모의 경제' 관점으로 바라볼 것이 아니라 콘텐츠 제작 역량에서 발휘할 시너지 효과에 주목해야 한다는 분석을 제기한다....
"SSG머니 최대 12% 적립"…현대카드, SSG닷컴카드 혜택 강화 2022-07-14 10:51:02
SSG.COM카드 Edition2는 SSG닷컴과 G마켓·옥션의 통합 유료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 특화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SSG.COM카드 Edition2 발급 고객은 스마일클럽에 자동으로 가입된다. 스마일클럽 회원은 장보기 상품(쓱배송·새벽배송·트레이더스 쓱배송) 이용 시 결제 금액의 5%를 SSG머니로 적립할...
신라면세점, 업계 최초 유료 멤버십 제도 도입…200명 한정 2022-07-14 09:19:13
기자 = 신라면세점은 내국인 고객을 잡기 위해 업계 최초로 유료멤버십 '신라앤'(SHILLA &)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신라면세점 서울점 컨시어지와 인터넷면세점에서 가입할 수 있고 멤버십 유지 기간은 내년 1월 31일까지로 6개월이다. 유료 회원은 200명 한정으로 모집하며, 회원에게는 오프라인 면세점에서...
현대카드, 최대 12% 적립 'SSG.COM카드 Edition2' 카드 출시 2022-07-14 09:03:42
카드는 SSG닷컴과 G마켓·옥션의 통합 유료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에 특화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은 스마일클럽에 자동으로 가입된다. 스마일클럽 회원은 장보기 상품 이용 시 결제액의 5%를 SSG머니로 적립할 수 있고, 최대 12% 할인 쿠폰과 스타벅스 음료 사이즈...
"포인트만 최대 1000만원"…공정위, 네이버 '과장광고 의혹' 조사한다 2022-07-13 09:31:42
그러나 국민신문고 민원에는 네이버가 유료 회원이 최대 3명까지 무료로 초대하는 가족, 친구, 해지 회원까지 가입자 수에 포함해 가입자 수를 부풀렸다고 주장하는 내용이 담겼다. 공정위는 네이버 멤버십 관련 광고가 중요 사실을 은폐·축소·누락한 기만적인 광고인지, 과장 광고에 해당하는지에 중점을 두고 사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