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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년 회사채 147조 발행…전년比 5% 증가 2013-01-09 10:08:44
18%늘었다. 일반회사채 목적별 발행규모는 운영자금(53조2천821억원), 시설자금(5조8천749억원), 만기상환을 위한 차환발행(22조8천617억원), 용지보상(7조8천280억원), 기타(2조8천445억원) 순으로 컸다. 한편 금융회사채는 작년 한해 59조8천742억원이 발행돼 전년의 66조495억원에비해 9.3% 감소했다....
한화證, 불완전판매 7개계좌 리콜 결정 2013-01-09 09:57:09
계좌 중 2개 계좌의 고객이 리콜 접수에 대한 자진철회 뜻을 알렸지만 한화투자증권은 애초 결정한 대로 7개 계좌의 고객 모두에 원금전액을 리콜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앞서 한화투자증권은 작년 12월 금융감독원이 실시한 펀드 미스터리 쇼핑에서 60점 미만의 최하위 '저조' 등급을 받았다. 이에...
12월 취업자 27만7천명 증가…실업률 2.9%(종합) 2013-01-09 09:28:54
이 중 자영업자는 1만2천명(0.2%) 늘었고, 무급가족종사자는 2천명(-0.2%)감소했다. 전년 동월 대비로 자영업자 증가 규모는 8월 12만3천명, 9월 11만1천명, 10월 4만8천명, 11월 3만8천명으로 줄어들고 있다. 취업시간대별로 36시간 이상 취업자는 16만8천명(0.8%), 36시간 미만은 7만7천명(2.4%) 늘었다....
기아차, 대형승용차 K9 291만원 인하(종합) 2013-01-09 09:23:18
7천580만원 ▲프레지던트 8천538만원이다. 기아차는 이와 함께 중형승용차 K5 2.0 가솔린 프레스티지 트림을 2천665만원에서 2천636만원으로 29만원 내렸다. 뉴 쏘렌토R2.0과 2.2모델 리미티드 스페셜 트림을 각 60만원, 63만원 인하했다. chunjs@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무이자할부 중단 논란 속 카드사 대응책 `부심'>(종합) 2013-01-09 09:04:23
2~3개월 무이자 할부를 해준다. 롯데카드는 2월말까지 `훈훈한 슬림다운 할부 이벤트'로 2~3개월 할부시 자사고객에 수수료를 전액 면제해준다. 아예 무이자할부가 탑재된 카드 역시 빼놓을 수 없다. KB국민카드의 `와이즈카드'나 신한카드의 `심플카드' 등이 대표적이다. 카드사들은...
<삼성전자, '올해도 실적 호조' 전망 잇따라> 2013-01-09 09:01:20
잠정실적에 대해 "시장 기대치를 충족하는 수준"이라며 "갤럭시S3 및 갤럭시노트2 판매 호조로 IT모바일(IM) 부문 영업이익은 약 5조8천억원 수준일 것"이라고 추정했다. 삼성전자가 전날 발표한 작년 4분기 잠정실적은 매출 56조원, 영업이익 8조8천억원이다. ohyes@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동양네트웍스, 한국IBM서 자본유치 추진 2013-01-09 08:48:07
매각주관사를 선정해 절차를 진행하기로 했다"고 덧붙였다. 동양그룹은 작년 말 재무구조 개선을 위해 ㈜동양의 주력 사업부인 레미콘과 가전사업부 동양매직, 섬유사업부 한일합섬 매각 등을 통해 올해 상반기 중에 2조원의자금을 확보할 계획이다. indigo@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12월 취업자 27만7천명 증가…실업률 2.9%-2 2013-01-09 08:34:45
8만2천명(16.4%) 급증했다. 이밖에 연로(19만5천명, 11.5%), 가사(17만8천명, 2.9%), 재학ㆍ수강 등(4만5천명, 1.0%), 심신장애(1만9천명, 5.0%) 등이 증가했다. 전체 `쉬었음' 인구는 15만6천명(-8.7%) 감소했다. 그러나 40대(2만4천명, 10.7%)와 30대(1만3천명, 6.7%) 등 한창 일할 나이에선 쉬었음이...
경영학도가 사시·법원행시 패스한 사연은… 2013-01-09 08:26:06
1·2·3차 시험만 총 6차례 치렀다. 4년 내내 매일 5시간씩 자며 고시촌에서 독학한 끝에 받아낸 성적이라 더욱 값진 결실이다.법학도도 아닌 그가 사시에 도전하게 된 계기가 재미있다. 카투사로 군 복무를 한 최 씨는 법학을 전공한 선임병들이 많아 함께 사시에 대한 얘기를 나누다 자연히 흥미가 생겼다. 결국 2008년...
금융권 콜센터 상습 성희롱 고객 형사처벌한다 2013-01-09 08:03:28
성희롱 고객을 고발하는 등 실제 법적 대응으로 이어진 사례는 지난 4년간 10건도 안 된다. 금융사의 콜센터 직원은 은행 8천500여명, 카드사 8천여명, 보험사 1만2천여명,증권사 2천여명 등 총 3만500여명에 달한다. president21@yna.co.kr cindy@yna.co.kr ahs@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