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수입차 2,000㏄ 미만, 중대형이 주도했다 2013-05-28 07:51:02
3위를 차지해 소형차급에서는 가장 높은 순위를 보였고, 4위는 다시 중형세단인 폭스바겐 파사트 2.0ℓ tdi가 1,003대로 차지했다. 5위는 폭스바겐 골프 2.0ℓ tdi다. 922대로 집계됐다. 6위와 7위는 중형 세단인 bmw 528과 아우디 a6 2.0ℓ tdi가 이름을 올렸다. 각각 884대, 813대가 팔려나갔다. 이어 폭스바겐 ...
4월 수입차 톱10, 폭스바겐 휩쓸어 2013-05-07 13:35:58
tdi 블루모션(414대), 파사트 2.0ℓ tdi(349대), 골프 2.0ℓ tdi(346대)가 나란히 4,5,6위를 휩쓸었다. 렉서스 es300h는 품목을 조정하고 가격을 내리는 전략으로 판매를 이끌었다. 지난달 대비 두 배 가까이 성장하며 341대로 7위에 올랐다. 아우디 a6 3.0ℓ tdi 콰트로(325대), 골프 1.6ℓ tdi 블루모션(310대),...
폭스바겐코리아, 역대 최고 판매 실적 달성 2013-05-07 10:35:54
: 폭스바겐 파사트 2.0 TDI> 폭스바겐코리아 박동훈 사장은 "파사트는 독일 엔지니어링 기술을 바탕으로 한 탄탄한 운전의 재미와 높은 연료 효율성, 경쟁 차종을 압도하는 넓은 실내공간 및 트렁크 사이즈 등 한국시장에 특화된 편의사양을 갖춘 모델로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가치가 인기의 비결"이라고 밝혔습니다.
올해 수입차 1분기 결산…판매 1~4위 독일차 '독식'… 포드, 도요타 '추월' 2013-04-22 15:28:26
a6 3.0 tdi 콰트로(679대), 폭스바겐 파사트 2.0 tdi(654대), 혼다 어코드 2.4(612대) 등의 순이었다. 10위권 안에 일본차 두 개 모델을 빼고는 독일차가 휩쓸었다. ‘쪽박’을 찬 차도 많다. 24개 수입차 브랜드가 국내에 출시한 차종 가운데 1~3월에 단 한 대도 팔리지 않은 차종은 84개나 됐다. bmw 523, 아우디 a6 2.0...
폭스바겐코리아, 파사트 특별 프로모션 실시 2013-04-17 16:05:45
폭스바겐코리아가 파사트 특별 무이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와 공동으로 제공하며, 무이자 36개월 할부/금융리스 또는 무이자 24개월 올인클루시브 할브/금융리스 두 가지 조건 중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구입 후 1년 이내에 사고로...
폭스바겐, 폴로 1.6ℓ 단일 트림으로 판매 2013-03-29 17:02:46
이미 파사트로 한차례 홍역을 치른 '제품 구성 부실'을 야기할 수 있다는 게 업계 설명이다. 이와 관련 폭스바겐 관계자는 "기본적으로 내비게이션이나 선루프는 장착되지 않는다"며 "그러나 내비게이션의 경우 서비스센터 등에서 따로 장착할 수 있도록 패키지 등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어...
폭스바겐, 올해 모터쇼는 '젊고 역동적으로!' 2013-03-25 16:51:48
파사트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모터쇼에 전시된 드레스-업 모델로 업그레이드해주는 특별 프로모션도 시행할 계획이다. 이 밖에 매일 4회의 퀴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선물한다. 폭스바겐 소유자가 차를 타고 모터쇼를 방문하면 전시장 2층의 라운지에서 다양한 음료와 케이터링 서비스를...
디젤 중고수입차 중 '폭스바겐' 거래 가장 활발 2013-03-25 15:31:24
뉴 파사트, 골프 6세대, cc, 티구안 등이 인기가 높았다”며 “1, 2위를 차지한 폭스바겐과 bmw의 비중이 전체의 54.78%로 절반 이상이어서 디젤 수입중고차 부문에서 두 브랜드가 강세”라고 설명했다. 디젤 중고차 인기 모델 순위에선 bmw가 폭스바겐을 앞섰다. 작년에 소비자가 가장 많이 찾은 차종은 뉴 5시리즈로...
클라쎄오토, '봄나들이 시승 이벤트' 열어 2013-03-14 09:42:23
카브리올레, 파사트가 준비됐다. 행사 참가자에게는 폭스바겐 키링을 증정하고, 기간 중 시로코, 비틀, 골프 카브리올레, 파사트를 계약하면 머그컵을 제공한다. 또한 비틀 출고 소비자에게는 비틀usb를 선물로 마련했다. 이벤트 참여 희망자는 가까운 클라쎄오토 전시장으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폭스바겐 아우토플라츠, 스토케와 특별 프로모션 실시 2013-03-12 01:04:56
수입차와 명품 유모차의 만남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파사트, 골프, 제타 등을 스토케의 대표 제품 ‘익스플로리’와 함께 패키지로 구매할 수 있다. 또 전시장 내 '스토케 키즈룸'을 설치해 유아 동반 소비자가 편안하게 전시장을 둘러 볼 수 있도록 했다. 스토케 키즈룸에는 유아용 하이체어 트립트랩, 기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