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마트, 몽골 터미널 쇼핑몰에 5호점…2030년까지 10개점 추가 2024-12-20 06:00:04
추진한다. 이마트 최종건 해외사업담당은 "5호점은 몽골의 수도와 지방을 연결하는 버스터미널에 오픈한 점포로 몽골 내 소형 할인점 포맷을 테스트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며 "오는 2030년까지 몽골 내 10개점 이상 추가 출점을 목표로 K-유통을 전파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몽골 이마트 5호점은 울란바토르 서부...
KB국민카드 'KB국민 위시 카드' [2024 명예의 전당] 2024-12-19 10:12:19
제공한다. 일반적으로 신용카드를 해외에서 이용하면 국제브랜드 이용 수수료, 해외 서비스 수수료가 부과되고, 소정의 환전 수수료가 더해진 환율(전신환매도율)이 적용돼 원화 청구금액이 계산되는데, KB국민 위시 트래블 카드는 이런 수수료 부담없이 해외에서 카드를 이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여기에 국내 혜택도...
시장 트렌드에 민첩 대응…소비자가 '엄지 척' 2024-12-19 09:01:01
웰빙 관련 트렌드가 지속되는 가운데 젊은 층과 해외 시장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홍삼가공식품이 86.6점으로 가장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코로나 이후 등산, 캠핑 등 외부활동이 증가함에 따라 수요가 늘어난 아웃도어의류가 83.1점으로 뒤를 이었다. 내구재 제조업에서는 수입자동차가 90.7점으로 발표 첫해 제조업을...
이정훈 한성대학교 캠퍼스타운사업단장, “서울시 캠퍼스타운 사업 최장기간 수행” 2024-12-19 01:53:27
프로그램은 해외 진출을 필요로 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시장 개척 및 판로 확보를 위한 홍보물을 제작해 주고, 글로벌 IR 데모데이를 통해 투자 유치 및 해외 진출을 지원합니다. 특히 자체 대학 재원으로 중국과학기술협회 주관의 국제창업창신대회 참여, 기술소개 투어, 베이징공업대와의 글로벌컨퍼런스를 통한 협력관계...
[2024 성균관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한국을 좋아하는 글로벌 고객을 대상으로 대박박스(Daebak Box) 전달하는 ‘더대박컴퍼니’ 2024-12-18 08:55:59
전 세계에 전달하기 위해 2017년 8월에 창업했다. 더대박컴퍼니는 해외 유저들에게 인기가 많은 한국의 뷰티, 패션, 캐릭터 굿즈, 학용품, 과자 등 8~13개 제품을 박스에 구성해 3개월에 한 번씩 정기 구독료를(3개월 $55 / 1년치 $200) 받고, 전 세계 고객의 집까지 배송한다. 사업 시작 후 현재까지 90개국에 약 40만개의...
세계 명품시장 위기?…"초고가 브랜드는 아냐" 2024-12-17 21:28:16
샤넬과 디올은 고가의 패션 브랜드와 그렇지 않은 뷰티 제품을 분리하는 전략을 쓴다. 명품의 성장 동력인 중국 시장 역시 우려하는 만큼 위축하지 않을 것으로 이코노미스트는 전망했다. 금융투자업체 번스틴에 따르면 중국 시장에서 명품 소비가 올해 26% 감소할 것으로 보이지만 중국 소비자가 중국보다는 환차익을 누릴...
나나, 화제의 백지영 '그래 맞아' MV 연기…직접 재편집까지 2024-12-17 15:38:24
담아내며 연신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해외 패션위크에 참석하는 스케줄을 하는 것뿐만 아니라 메이크업과 헤어를 받는 내추럴한 모습, 반려견과 일상을 함께하는 모습, 자신의 영상을 직접 편집하는 모습 등이 담겨 있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렇게 남다른 감각을 지닌 아티스트로서 강화된 저력을 보여주고...
"韓패션·日인플루언서 일낸다"···스타일메이트·테일러앱 제휴 체결 2024-12-17 11:19:50
및 데이터 분석 역량을 통해 패션뿐만 아니라 뷰티, 라이프스타일 분야에서도 독창적인 경쟁력을 구축한다. 스타일메이트 관계자는 “이번 파트너십은 한·일 양국 간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창출하며, 양국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글로벌화를 촉진할 것”이라며, “특히 중소규모 브랜드도...
윤태식 프링커코리아 대표, 일본 미디어 코릿과 인터뷰 진행 2024-12-17 09:56:48
앱으로 원하는 타투 도안을 선택하거나 직접 만든 도안으로 패션타투를 연출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 특히, GUCCI, PRADA, 루이비통, CHANEL 등 100개 이상의 글로벌 고급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으며, N서울타워, 롯데월드 어드벤처, 월드디제이 페스티벌, 송클랑 뮤직 페스티벌 등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에서...
[나스닥 최고치..브로드컴+11%테슬라+6%]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12-17 08:29:41
꾸준한 방향성 (유진투자증권, BUY, 목표주가 2.4만원) - FW 패션 제품 잘 팔려야 하는 시기이나 높은 기온 영향으로 다소 부진한 흐름, 10월부터 11월 중순까지 영향 컸지만 이후 온도 낮아지며 FW 판매 개선 - 중장기 성장 전략: 1) 자사 브랜드 글로벌 시장 진출, 2) 해외 패션 포트폴리오 확장. 3) 온라인 플랫폼 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