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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V 대신 '현장 라방'서 답 찾은 홈쇼핑…롯데 모바일방송 인기 2024-04-12 09:34:05
롯데홈쇼핑은 지난달 5일부터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패션, 뷰티 등 인기 상품을 판매하는 현장 방송을 고정 운영하고 있다. 시청자에게 생동감을 주고 계열사 협업을 통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며 기획한 프로그램으로 20·30세대 여성을 겨냥해 디자이너 브랜드 '포멜카멜레', 슈즈 편집숍 '와이컨셉' ...
롯데홈쇼핑, 글로벌 시장 홀린 '조선미녀' 선크림 업계 첫 출시 2024-04-11 08:42:08
조선미녀의 대표 상품 맑은쌀 선크림을 출시하고 향후 선세럼, 선스틱 등으로 판매 상품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이태호 롯데홈쇼핑 잡화레포츠부문장은 "해외에서 먼저 인정받은 K뷰티 '조선미녀'를 업계 최초로 선보이고 앞으로도 국내외 경쟁력 있는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C커머스, 셀러·바이어 쓸어간다…사수 나선 K커머스 2024-04-10 20:31:11
때문이다. 업계 관계자는 “오픈마켓은 판매자와 구매자를 연결해주고 수수료를 받는 게 사업 모델인데, 사람들이 좋아하고 익숙한 브랜드를 많이 유치할수록 경쟁력이 높아진다”고 말했다. ○알리로 몰려드는 판매자들알리는 ‘업계 최고 대우 보장’을 내걸고 상품 바이어(MD)도 뽑고 있다. 신선식품, 생활용품, 뷰티 등...
봄 맞아 백화점에 인파...세일 매출 '껑충' 2024-04-10 17:20:18
매출 증가세가 두드러졌다. 현대백화점 전체 매출 신장률은 20.1%였다. 지난해 말 더현대서울 등에 명품 브랜드가 늘면서 명품 매출이 24.2% 늘었고 영패션(22.7%), 식음료(20.5%), 뷰티(21.6%) 등의 매출도 증가세를 보였다. 백화점 업계는 이날 투표를 마치고 나들이에 나서는 고객들을 공략해 세일 막바지 매출을 더...
"진짜 다 뺏어가면 어쩌라고"…알리 돌풍에 네이버 '초강수' 2024-04-10 16:40:29
경쟁력이기 때문이다. 업계 관계자는 “오픈마켓은 판매자와 구매자를 연결해주고 수수료를 받는 게 사업 모델인데, 사람들이 좋아하고 익숙한 브랜드를 많이 유치할수록 경쟁력이 높아진다”고 말했다. 中 알리, 연봉 올려 MD도 싹쓸이알리는 ‘업계 최고 대우 보장’을 내걸고 상품 바이어(MD)도 뽑고 있다. 신선식품,...
화장품 로드숍 '부활 조짐'…"채널 늘리고 해외 진출" 2024-04-10 08:01:00
있다. 화장품 업계는 이들 로드숍 업체가 그동안 고비용 점포를 정리하고 온라인 채널과 CJ올리브영과 같은 헬스·뷰티(H&B) 매장에 입점하는 방식으로 체질 개선을 해온 효과라고 분석했다. 또 적극적으로 해외시장에 진출한 점도 호실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는 평가도 나온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스킨푸드는 작년...
봄바람에 백화점도 신났다…세일 매출 '방긋' 2024-04-10 07:27:01
영패션(22.7%), 식음료(20.5%), 뷰티(21.6%) 등의 매출도 증가세를 보였다. 백화점 업계는 이날 투표를 마치고 나들이에 나서는 고객들을 공략해 세일 막바지 매출을 더 끌어올릴 계획이다. 롯데백화점은 이날 하루 전국 매장 식품관에서 식음료 상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하면 1만원을 할인해주는 할인권을 선착순으로...
日, 골든위크에 가장 가고 싶은 여행지로 한국 꼽아…"홍보강화" 2024-04-08 14:50:39
이벤트를 하고 업계 관계자를 대상으로 팸투어도 개최할 방침이다. 관광공사는 일본 대형 여행사 JTB, HIS와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 재팬에서 발표한 해외여행 동향을 집계한 결과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로 한국이 이름을 올렸다고 8일 밝혔다. JTB는 최근 '2024 골든위크 여행동향'을 발표하고 이 기간...
현대百 중동점, 전면 리뉴얼...브랜드 100여 개 신규 입점 2024-04-08 10:05:38
지난 1일에는 조말론·디올 뷰티·시슬리 등 22개 국내외 화장품 브랜드를 한 데 모은 '뷰티 파크(Beauty Park)'를 선보였다. '트렌디관'은 영컨템포러리와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로 채워진다. 지난 5일 유플렉스 2층에 백화점 업계 최초로 '무신사 스탠다드'가 오픈했다.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TV 대신 유튜브 라방 키우는 CJ온스타일 2024-04-07 18:06:35
최근 홈쇼핑업계의 공통된 전략이다. 하지만 자사 모바일 앱이 아니라 유튜브에도 라이브커머스를 개설한 곳은 CJ온스타일뿐이다. 아무리 좋은 콘텐츠라도 앱을 깔지 않은 소비자에겐 노출되지 않는 만큼 유튜브 등 외부 채널을 통해 트래픽을 유입시킨다는 계획이다. CJ온스타일은 2년 내 구독자가 100만 명을 넘는 채널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