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뷰티 인디 브랜드 ‘비플레인’, 해외 매출 약 3배 성장…2분기 매출 128억 달성 2024-07-26 09:50:11
선뮤즈 등의 라인에서 클렌징, 스킨케어, 선케어 등의 제품군을 선보였으며, 중국, 베트남, 프랑스 등 20여 개국에 진출했다. 향후에도 순한 성분과 탄탄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미주 시장을 비롯해 인도네시아와 태국 시장을 적극 공략해 연내 해외 매출 비중을 50% 이상으로 끌어올릴 계획이다. 정윤진 모먼츠컴퍼니 대표는...
K뷰티 글로벌 열풍 거센데…中 의존도 높은 LG생건 울상 2024-07-25 17:55:53
티몰에서 더후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스킨케어 브랜드 매출 상위 5위권에 들지 못했다. LG생활건강은 매출 다변화를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다. 지난해 9월 일본 시장에서 인기가 높은 국내 색조 브랜드 힌스를 인수하며 첫발을 뗐다. 북미에서는 빌리프와 더페이스샵 브랜드를 중심으로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북미나...
서울 DDP 지하에 '원스톱 K-뷰티 체험공간' 생긴다 2024-07-24 23:59:55
진행한다.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김정문알로에’와 캐릭터 ‘크크롱’이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팝업 전시 ‘Welcome to CURE LAND : 해피한 여름 햇빛 투게더’를 연다. 시 관계자는 "전시장 내부에 사진 촬영에 특화한 장소들을 마련하는 등 K-뷰티를 활용한 다양한 볼거리와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비더비는...
CMG제약, 베트남에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바르고' 론칭 2024-07-23 09:42:52
원료로 하는 미백기능성 스킨케어 라인업 'MYSKIN 31°C' 5종(토너, 에멀전, 수분크림, 선크림, 폼클렌징)과 ▲피부 미백 및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스킨케어 라인업 'MYPICKSKIN' 1종(기미 미백크림) 등 총 6종이다. CMG제약은 이번 화장품 외에도 연내 건강기능식품 6종도 함께 수출, 올해총 400만 달러의...
K뷰티 신성 '달걀 쿠션'으로 세계 홀렸다 2024-07-22 17:20:45
‘물광 피부’를 선사하는 도자기 크림과 물광 미스트 등 스킨케어 제품으로 SNS에서 입소문을 탔다. 2020~2021년 2년 연속 400억원대 매출을 올렸다. 2022년부터는 일본 등 글로벌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비장의 무기는 일본에서 먼저 선보인 ‘마스크핏 쿠션 라인’이었다. 일본 여성은 습도가 높은 기후 특성상...
티르티르 3000억어치 '불티' 일본 미국서 인기 폭발 2024-07-22 16:19:36
스킨케어 제품으로 SNS에서부터 입소문을 탔다. 2020~2021년 2년 연속으로 400억원대 매출을 올렸다. 2022년부터는 여세를 몰아 일본 등 글로벌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비장의 무기는 일본에서 먼저 단독 론칭한 ‘마스크핏 쿠션 라인’이었다. 일본 여성들은 습도가 높은 기후 특성상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유지...
뷰티 스킨케어 브랜드, 퓨어그램 저분자 히알루론산 론칭 2024-07-22 11:26:04
뷰티 스킨케어 브랜드 퓨어그램이 수분케어 라인 히알루론산 화장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토너, 세럼, 크림 3종으로 출시된다. 분자 크기가 다른 저분자, 중분자, 고분자로 구성된 10중 히알루론산이 피부의 수분케어를 도와주며 특히, 자연유래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특허 성분인 락토폴이 피부 속...
모나 용평, '용평밸리' 신규 출범…배우 이영애 동참 2024-07-22 11:06:08
아니라 친환경 의류와 식물성 뷰티 제품·스킨케어 등 비식품 사업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해외 진출을 통해 한류 제품을 전 세계에 선보이겠다는 계획이다. 배우 이영애는 신 대표의 기업 철학과 문화 발전에 뜻을 같이하고자 이번 신규 사업 투자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신 대표는 "용평밸리의 세계화 사업을 ...
韓 AI 스타트업, 직장인 업무·뷰티·물류 혁신 [긱스] 2024-07-22 08:00:04
피부 상담 데이터 등을 생성형 AI와 결합한 디지털 스킨케어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엄태웅 아트랩 대표는 "AI로 얼굴 건강을 개선하려는 기업으로 초개인화 서비스가 목표"라고 말했다. 2019년에 설립된 아트랩은 그동안 코스맥스나, 아모레 퍼시픽 등 뷰티 대기업에 AI 솔루션을 공급해 매출을 올렸다. 주요 솔루션은 A...
180도 달라진 K뷰티…주역도, 시장도 다 바뀌었다[K뷰티 시즌2 개막②] 2024-07-22 06:00:09
스킨케어 방법을 따라 하는 콘텐츠 등을 올리면서 K-뷰티 브랜드들도 관심을 받고 있기 때문이다. 해외에서 K-뷰티를 대표하는 단어 중 하나는 ‘글래스스킨’이다. 유리같이 투명하고 모공이 드러나지 않는 피부를 뜻하는 용어로 K-뷰티 전문가들이 해외 팟캐스트에서 사용하면서 유명해졌다. 틱톡에서도 K-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