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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 정신아 "연내 차별화된 AI 서비스 내놓겠다" 2024-06-12 12:00:32
국민의 일상에 녹아있는 카카오의 수많은 서비스들을 안정적으로 연결할 수 있도록 만드는 핵심적 자산"이라며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대한민국에서 가장 안전한 데이터센터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다. 특히 2022년 10월 발생한 판교 SK C&C 데이터센터 화재를 언급하며 "트라우마와 같은 정말 뼈아픈 경험이지만...
"이젠 먹통사태 없다"…하루 100억번 울리는 카카오톡의 결단 2024-06-12 12:00:05
안산과는 무관한 사안이란 설명이다. 고우찬 카카오 인프라기술 성과리더는 "데이터센터 안산은 안정성이라는 최우선의 가치를 놓치지 않으면서도 친환경과 지역사회와의 상생까지 고려한 카카오의 첫 자체 데이터센터"라며 "이용자들의 일상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했다....
"할 수 있는 이중화 모두 다했다"…카카오 데이터센터 안산 가보니 2024-06-12 12:00:03
대표는 “카카오의 서비스가 전 국민의 일상을 실시간으로 연결하고 있는 만큼 안정성을 최우선으로 두고, 어떠한 재해와 재난에도 멈추지 않는 안전한 데이터센터를 목표로 했다"며 “앞으로 카카오가 선보일 새로운 서비스와 10년 뒤의 기술과 변화를 뒷받침할 수 있도록 인프라에 적극적으로 투자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정신아 카카오 대표 “하반기 AI 접목한 서비스 내놓을 것”' 2024-06-12 12:00:01
넘는다”며 “카카오 서비스가 국민 일상의 큰 부분을 차지하는 만큼 전 국민의 일상을 지키는 책임감을 갖고 가장 안전한 데이터센터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다. 그는 “최근 카카오의 존재 이유를 ‘사람의 이해하는 기술로 필요한 미래를 더 가깝게 만듭니다’로 재정의했다”고 말했다. 이를 위한 목표 역시...
오피스디포, KBO와 공동 마케팅 활성화 위한 MOU 체결 2024-06-12 10:34:15
넘어 일상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쇼핑하는 라이프스타일 공간으로서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KBO는 오피스디포의 유통망을 활용하여 야구팬들과의 접점을 확대할 것으로 기대된다. 오피스디포는 향후 매장 내 ‘KBO 존’을 구성하여 다양한 KBO 로고 활용 굿즈와 트렌디한 야구 용품들을 판매할 예정이며, 야구 체험...
[게시판] 루닛케어, 홈페이지·앱에 '암 용어사전' 기능 도입 2024-06-12 10:28:51
환자를 위한 건강정보와 일상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루닛케어는 자사 홈페이지와 앱에서 암 관련 용어를 쉽게 설명해주는 '암 용어사전' 기능을 도입했다고 12일 밝혔다. 본문 내 암 관련 단어를 클릭하면 그 뜻을 말풍선 형태로 설명해주는 방식이다. 루닛케어는 이 기능을 통해 의학용어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도...
국민연금도 '손절'한 한국…'블록체인'이 구할 수 있을까 [한경 코알라] 2024-06-12 10:18:16
열풍이 일상화되면서 더 이상 특별한 호칭조차 없어졌다. '불로소득'이라는 단어가 사라진 것처럼 말이다. 한국의 콘텐츠 산업이 전 세계인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우리나라 증시는 세계는 물론 국내 투자자들조차 등을 돌리고 있다. 이는 실로 국가적 위기 상황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코리아...
북유럽엔 좌파 세력 유지…EU 정책 균형자 역할 해낼까 2024-06-12 09:51:22
나라들이 유럽의 일상적인 정치 영역은 물론 우크라이나 사태나 푸틴에 대해서도 더 많은 영향력을 가진다는 것"이라고 지적했다. 유럽의회 선거에서는 인구수에 따라 독일(96석)과 프랑스(81석), 이탈리아(76석) 등 극우세력이 약진한 지역에 의석수가 더 많이 할당돼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오세훈 시장 '핑크색 셔츠' 또 입었네"…이유 있다는데 2024-06-12 09:50:30
못한 사이 서울색은 이미 일상 곳곳에 스며들었다. 시는 작년 말부터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서울시청사, 한강, 남산 등 주요 랜드마크에서 서울색 조명을 점등하고 있다. 지난 1월 CES(미국 소비자 가전 박람회) 서울관 부스, 지난 5월 중동 ‘핀테크 서밋’ 서울관 등에도 서울색을 입혔다. 벤치, 가로 쓰레기통...
코바코, '다문화·이주배경청소년' 공익광고 송출 2024-06-12 09:24:12
청소년들의 일상을 따뜻한 시선으로 담아냈다. 특히 이번 공익광고에는 이주배경청소년들이 직접 출연해 서로 존중하고 함께 어울리는 모습을 보여주며 다양한 인종과 민족이 공존하는 우리 사회에 '우리는 모두 우리'라는 메시지를 진정성 있게 전했다. 코바코 관계자는 "이번 광고에는 이주배경청소년을 포함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