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터뷰] 어둠과 햇살 사이, 김지웅 2020-12-28 16:14:00
사람이 되고 싶다. 누구에게나 떳떳한 그런 사람 말이다. 이번에 출연하는 ‘달달한 그놈’을 통해 새로운 모습으로 다가갈 것이다. 기대해 달라(웃음)” 에디터: 박찬 포토그래퍼: 차케이 의상&슈즈: cos 향수: 아프리모 헤어: 정샘물인스피레이션 이스트점 상윤 디자이너 메이크업: 정샘물인스피레이션 이스트점 하민...
롯데온, 거리두기 완화 때까지 100여개 식품·생필품 할인 2020-12-24 08:53:31
진행하는 이 행사에선 즉석밥, 라면, 생수, 김치 등 '집콕족'을 위한 각종 식품류와 '홈술족'을 위한 안주류 등을 할인 판매한다. 미용실이 아닌 집에서 스스로 헤어 관리를 하는 고객을 위해 염색약과 샴푸, 헤어팩 등을 특별 구성으로 선보이는 한편 매일 상품기획자(MD)가 선정한 6가지 상품을 특가로...
개인도 자가용에 스티커 광고물 붙여 광고수익 낸다 2020-12-22 11:00:03
피엠그로우는 타사의 배터리 셀을 구매해 팩으로 조립한 뒤 전기버스 회사(선진버스)를 대상으로 배터리 렌탈(대여) 사업을 수행한다. 이와 동시에 자체 보유한 사용 후 배터리를 활용해 전기차 급속 충전용 에너지저장장치(ESS)를 제작하고, 선진버스가 이를 활용해 전기차 충전사업을 하게 된다. 영화테크는 자체 보유한...
"3단계 격상되면 미용실 못 간다"…불티나게 팔리는 '○○' 2020-12-22 07:25:13
팩 상품은 3배 이상 판매량이 뛰었다. 이 기간 G마켓에서도 두피·탈모 관리 상품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배 이상 늘었고. 탈색제와 헤어 스타일링 제품 판매량은 각각 32%, 22% 증가했다. 이처럼 홈뷰티 제품이 최근 각광을 받는 건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3차 대유행' 확산세가...
"3단계 땐 미용실 못 가니"…이발기·손톱관리기 수요 급증 2020-12-22 05:55:00
크림·젤 제품은 5배 이상 더 팔렸고, 마스크팩을 비롯한 팩 상품은 3배 이상 판매량이 뛰었다. 또 손톱깎이 등 손톱 관리에 필요한 제품을 모은 세트 판매량은 147% 늘었다. 손톱 표면을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전동 손·발톱 정리기와 네일 리무버도 각각 85%, 28% 더 팔렸다. 제모기와 모근 제거기 판매량은 각각 64%,...
[2020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대상] jeen, 전문 헤어케어 제품으로 유명세 2020-12-07 19:15:00
‘큐티헤어’로 판매까지 총괄해 양질의 헤어케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대표 상품 ‘어메이징 CMC 트리트먼트’는 살롱 전용 원 클리닉 헤어케어 제품이다. 여러 식물 추출물(치아시드, 퀴노아 등)이 푸석거리고 쉽게 끊어지는 극손상 모발에 즉각적으로 영양을 공급하고 탄력을 준다. ‘어메이징 퍼퓸 에센스...
장춘 한중 국제 합작 시범구 투자 유치 사절단, DS SLK Group 방문 2020-12-01 15:56:35
통신(대표 최관종), 효과가 보장된 헤어케어 제품 개발 및 생산 업체인 루토닉스(대표 정대권), LED 기반의 투시 가능한 Display panel 개발 및 제조 업체인 인투씨(대표 오재환), 마스크 팩, 앰플, 경쟁력 있는 화장품 개발 및 제조 업체인 TST Korea(대표 이경희)가 함께 모여 중국 장춘의 한중 국제합작시범구의 현재...
(주)엘루오, 풋 케어에 특화된 마스크팩으로 홈스테틱 시장 진출 2020-11-27 15:06:13
헤어 등 바디 케어 제품군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코로나 여파로 인해 이전과 같은 휴가를 누릴 수 없었던 올 여름에도 `홈캉스`라는 단어가 주목되었던 만큼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바디케어 제품군의 매출이 크게 성장했다. 바디 케어 마스크팩을 주력으로 생산하는 (주)엘루오는 이러한 홈스테틱 시장의 성장이 반갑다....
"탈모 샴푸로 해외 시장 정조준" 2020-11-05 17:23:58
투입한다는 계획이다. 최근 샴푸 외에 흑채, 헤어왁스, 마스크 등으로 제품군을 넓혔다. 염색약, 에센스 등 헤어케어 제품과 치약 등 생활용품, 방역제품인 TSG 제품군도 개발하고 있다. 건강기능식품도 준비하고 있다. 장 대표는 “건강생활 전문 브랜드로 도약하는 게 목표”라고 말했다. 이 회사는 2017년 코넥스시장에...
TS트릴리온, 12월 코스닥 상장…스팩 합병 2020-11-05 15:07:20
내달 하이제4호기업인수목적회사(SPAC·스팩)와의 합병을 통해 코스닥시장에 입성한다. TS트릴리온은 5일 서울 여의도에서 간담회를 열고 상장 계획을 밝혔다. 2007년 설립된 TS트릴리온은 기능성 화장품을 개발·판매하는 기업으로, 2017년 코넥스 시장에 상장됐다. 주력 제품인 TS 샴푸 등을 통해 탈모 방지용 샴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