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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혼정보회사 가입비 지원"...저출산 정책 선도하는 저출산정책연구소 2024-10-19 09:00:00
일부를 결혼정보회사 가입비 보조금으로 지원해 최소 50%에서 최대 무료로 결혼정보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보조금 프로그램을 운영하도록 하는 것이 이번 지원사업의 핵심”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협력 결정사로 결정된 노블리에는 심리학을 기반한 매칭 프로그램으로 3040 결혼적령기 미혼남녀들에게 큰...
[그래픽] 국내 결혼중개업 관련 피해 현황 2024-10-16 09:00:21
= 국내 결혼중개업체에서 피해를 봤다며 한국소비자원에 구제를 신청한 피해자 1인당 서비스 가입비가 평균 346만원으로 조사됐다. 피해 유형 중 결혼 중개 계약 중도해지 거부 및 과다한 위약금 청구가 68.4%를 차지했다. zeroground@yna.co.kr X(트위터) @yonhap_graphics 페이스북 tuney.kr/LeYN1 (끝) <저작권자(c)...
국내결혼중개 1인당 346만원…"중도해지 거부·위약금 과다" 2024-10-16 06:00:12
각각 69건, 37건이었다. 가입비별로는 200만∼400만원 미만이 45.4%(539건)로 가장 많았고, 200만원 미만 30.1%(358건), 400만∼600만원 미만 14.2%(169건) 등의 순이었다. 1인 평균 가입비는 2021년 290만3천여원에서 2022년 310만7천여원, 지난해 356만3천여원, 올해 상반기 346만5천여원으로 집계됐다. 피해유형별로는...
대만 검찰, 불법촬영물 제작·거래 '대만판 N번방' 주범 기소 2024-10-13 15:23:09
'크리에이티브 프라이빗 룸'의 운영자 '라오마'(老馬)에게 연락해 영상물을 거래한 사실을 확인했다. 2012년 만들어진 '크리에이티브 프라이빗 룸'은 가입비를 내고 심사 절차를 거친 회원들이 비밀리에 불법 촬영물을 거래하는 웹사이트로, 대만에선 '대만판 N번방'으로 불렸다....
BGF리테일, 국가유공자·제대군인 편의점 CU 창업 지원 2024-10-13 09:24:15
필요한 가입비 할인 혜택으로 200만원을 면제해준다. 또 창업 희망자에게 CU의 운영 우수점 견학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조순종 BGF리테일 운영지원팀장은 "국가와 국민을 위해 헌신한 국가유공자와 제대군인들을 예우하기 위해 창업 지원 제도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지노블 제주 결혼정보회사,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2024-10-08 15:08:11
가입비의 50%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스튜디오 촬영권을 비롯한 썸투어 쿠폰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지노블 제주 결혼정보회사는 서울 강남에 있는 지노블과 협업해 폭넓은 매칭이 가능하다. 제주에서 각계각층의 성혼을 진행했던 김지현 대표의 인프라를 통해 다양한 매칭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고객들에게 품격...
롯데면세점, 'X세대' 겨냥 첫 유료 멤버십 출시…200명 한정 2024-10-08 08:47:57
연말까지 유지된다. 가입비는 20만원을 내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LDF PAY 20만원과 오프라인 전용 할인쿠폰 8만원 등의 '쇼핑 리워드'를 받는다. 프리미엄 등급 상향, 명동본점 스타라운지 이용권, 공항 인도장 '익스프레스' 혜택 등도 있다. 가입 선물인 '웰컴 기프트'로는 후(WHOO)...
불법 다단계에 숨은 오판과 허영...남 일이 아니다[박찬희의 경영전략] 2024-10-06 20:36:49
있다고 과장해서 끌어들이면 사기와 다를 바 없다. 가입비를 받고 비싸고 생소한 제품으로 유인하면 더욱 그렇다. 어렵게 번 돈이니 막상 물량 인수해서 나서려면 부담이 클 수밖에 없다. 하지만 우선 유통단계의 폭리를 없애서 함께 나눈다는 제법 설득력 있는 주장이 와닿고 이는 ‘내가 유통사업자가 됐다’는...
할리우드 'OTT 황금기' 끝…줄해고 2024-09-29 21:05:05
광고와 가입비로 수익을 내던 케이블 TV에 비해 수익성이 떨어지는 OTT를 내세운 호황은 지속가능하지 않은 것이었다고 말한다. 이제 대부분 OTT로 옮겨간 시청자들이 더 이상 광고가 나오는 케이블 TV에 돈을 내지 않으려고 하는 상황에서 제작사들은 수익을 낼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아야 하는 상황이 됐다는 것이다....
'스트리밍 붐' 거품 꺼진 할리우드…"잔치는 끝났다" 2024-09-29 21:00:13
광고와 가입비로 수익을 내던 케이블 TV에 비해 수익성이 떨어지는 OTT를 내세운 호황은 지속가능하지 않은 것이었다고 말한다. 이제 대부분 OTT로 옮겨간 시청자들이 더 이상 광고가 나오는 케이블 TV에 돈을 내지 않으려고 하는 상황에서 제작사들은 수익을 낼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아야 하는 상황이 됐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