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어포메이션, NICE정보통신과 해외 환자 유치 위한 MOU 체결 2025-03-25 09:22:24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대만, 일본, 영미권 국가를 중심으로 한 해외 의료 관광객들에게 편리한 결제 및 환급 서비스를 제공하고, 코리아버디 플랫폼과의 적극적인 연계를 통해 한국 의료기관의 글로벌 경쟁력을 한층 강화할 예정이다. 어포메이션이 운영하는 '코리아버디'는 해외 환자들에게 한국 병원의 공식...
강력한 브랜드 가치…글로벌 시장 위기에 더 빛난다 2025-03-23 16:14:04
여러 국가 기관의 주요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그 우수성을 다시 한번 인정받았다. 여행사 부문 1위 브랜드인 하나투어는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한 항공, 호텔, 현지 투어 등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고객 중심 여행 상품 기획과 인공지능(AI) 및 최신 기술을 접목한 온라인 서비스 고도화를 지속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어르신 유치원으로 月 수입 3000만원…악플 수위에 '충격' 2025-03-08 10:19:02
대표이기도 하지만 서비스 제공자다. 고객이 좋아하는 서비스를 계속 만들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어떻게 할지 고민하는 게 되게 중요하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맞으면서 배웠다. 비싼 수험료 내고 이걸 이겨내니까 결국에 됐던 거 같다. 10년 전 개원했을 때는 경쟁력이 크지 않았다. 무작정 노인정 찾아다니고...
30년 PB 노하우 강점…자녀 1대1 맞춤 교육 제공 2025-03-04 10:16:55
분야에서 10년 이상의 경험을 쌓은 만큼, 패밀리오피스 고객에게 많은 노하우를 제공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2세 금융 교육 만족도 높아 하나은행이 패밀리오피스 고객에게 제공하는 또 하나의 무기는 미래리더스 프로그램이다. 유영동 패밀리오피스팀 포트폴리오 매니저는 “자산가의 2·3세 자녀들에게...
앤스로픽 "AI모델 클로드, SKT 콜센터 상담수준 높여" 2025-02-28 09:57:12
자사 블로그에 "한국의 국가고객만족도(NCSI)에서 27년 연속 1위를 차지한 SK텔레콤이 클로드를 활용해 고객 서비스 운영을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앤스로픽에 따르면 SK텔레콤 콜센터 상담에 클로드 모델이 활용되면서 인간 상담원이 상담 통화 중 자료 조사 등의 지원을 받은 거대언어모델(LLM)에 대해 평가한 점수가...
"이거 사려고 밤 꼴딱 새고 여수서 왔어요"…1020 구름인파 [현장+] 2025-02-21 07:54:14
꾸몄다. 만화를 연재한 원작 국가의 굿즈샵에서만 볼 수 있는 특정 굿즈와 전시품을 그대로 재연해 팬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았다. 임명호 단국대학교 심리학과 교수는 팝업 흥행 현상에 대해 “팝업은 공간의 희소성뿐만 아니라 시간의 희소성까지 두루 갖춘 공간”이라며 “특정 공간에서 특정 시기에만 굿즈를 살 수...
직원이 신바람 나는 직장…생산성·고객만족도 탁월한 성과냈다 2025-02-20 07:00:03
교수)은 “한국을 포함해 포춘, 유럽 등 세계 각 국가의 일하기 좋은 100대 선정된 기업들은 일반기업들과 비교하여 이직률, 생산성과 수익률, 고객만족도 등 여러 경영지표에서 탁월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며 ”최근 고용 브랜드에 결정적인 효과를 나타내고 있다”고 설명했다. Great Place to Work® 선정위원회의...
법무법인 대륜, 설립 9년만에 '최단기 10대 로펌' 등극 2025-02-05 16:03:28
영입으로 전문센터를 강화해 의뢰인들의 만족도를 크게 끌어올렸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전문성을 바탕으로 국내 법률 시장을 선도하며 '고객과 가장 가까운 대형 로펌'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어 김 대표는 "국내에서의 성장에 만족하지 않고 향후 글로벌 시장에서도 법률 서비스 문화를 선도하는...
"156조 큰물에서 논다"…CJ올리브영, '세계 1위 뷰티시장' 미국 진출 2025-02-04 09:59:49
발생하고 있다. 올리브영은 현지 고객에 최적화된 사용자 환경(UI)과 결제수단, 상품 노출 방식 등을 강화해 미국 역직구 사업을 강화하겠다는 방침이다. 현지에 오프라인 매장도 낸다. 현재 1호점을 어디에 낼 지를 두고 검토 중이다. 그간 쌓아온 큐레이션 역량을 바탕으로 다양한 인디 K뷰티 브랜드를 선보이면 세포라...
서울주택도시공사, 지속가능한 도시환경 조성에 앞장 2025-02-04 06:01:55
통해 열린 경영을 실천하고, 최종적으로는 고객 만족도 부분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는 기업이 되고자 하는 목표를 설정했다. 환경친화적 경영을 통해 주거 생태계 품질을 높이고, 안전·인권경영에 집중해 서울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체감할 수 있도록 만드는 데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이와 함께 이해관계자 대상 투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