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새해 남성화장품 트렌드 `다기능을 한번에` 2016-01-14 08:19:02
효과를 볼 수 있는 이른바 `올인원` 남성화장품의 강세가 올해도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스킨과 로션 등 최대 7가지 기능을 한번 사용으로 볼 수 있는 제품은 물론 남성들이 클렌징폼과 쉐이빙폼을 하나로 묶은 제품도 새해에 맞춰 출시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남성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오딧세이`는...
송승헌, 이서진, 손호준 등 2016년 화장품 브랜드 새얼굴 `훈훈` 2016-01-07 19:21:49
흐뭇한 훈남들이 화장품,뷰티업계의 2016년 새로운 모델로 발탁되고 있다. 남성화장품 브랜드 모델 뿐 아니라 마스크팩, 필러 등 여성들이 주로 사용하는 브랜드까지 훈남스타들이 모델로 발탁되는 분위기다. 이들이 출연했던 한류 드라마를 통한 중화권 공략은 물론 국내 여심을 사로잡는 마케팅 전략인 것으로 분석된다....
[CEO초대석]유근직 잇츠스킨 대표이사 2016-01-03 12:49:03
장품 사업 전성기를 누린 한불 화장품의 대표적인 자회사로 2006년 2월 설립됐습니다. 주요 제품은 스킨 케어, 메이크업, 보디제품, 남성화장품 등 총 645개의 아이템을 구축하고 있고, 매년 100개~150개 이상의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전국 255여개의 매장과 전세계 18개국 71개의 지점을 바탕으로 브랜드 가치...
[2015 뷰티한국 결산] 올해 오픈마켓, 소셜커머스에서 가장 많이 팔린 화장품은? 2015-12-31 15:42:53
89% 성장했다. 올해 3분기 모바일 뷰티(화장품) 비중도 전년대비 22% 증가한 60%에 이르고 있다. #올해 오픈마켓 화장품 판매 트렌드 `남성화장품 판매 확대` `컬레버레이션 인기` 2015년 G마켓, 11번가 등 주요 오픈마켓에서 화장품,향수 카테고리 성장률은 전년 대비 평균 16%인 것으로 나타났다. 전통적 강세를 보이는...
정우, 남성화장품 모델 3년 연속 재계약…‘대세 입증’ 2015-12-24 01:00:04
[연예팀] 배우 정우가 남성화장품 브랜드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12월23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정우가 남성화장품 브랜드 우르오스와 3년 연속 전속 계약을 체결, 브랜드 홍보에 힘쓸 계획이다. 정우는 대한민국 보통 남자를 대표하는 편안한 이미지로 제품 홍보 활동을 펼쳐왔다. 또 무심한 듯한 남성적인...
[Luxury &] 랩시리즈 프리미엄 라인 맥스 LS, 특별한 품격과 감성 연출…성공한 남자의 '럭셔리 그루밍' 2015-12-16 07:01:05
수요도 많아지고 있다. 1987년부터 남성화장품 시장을 이끌어온 브랜드로 꼽히는 랩시리즈는 남성 피부과학 전용 연구소를 통해 개발한 기능성 남성 화장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랩시리즈의 프리미엄 제품군인 ‘맥스 ls 라인’에서는 시르투인(sirtuin) 기술을 토대로 독자 개발한 ‘에이지-레스 분자...
손호준이 소개하는 남성화장품은 어떤 모습일까? 2015-12-15 11:21:10
손호준이 소개하는 남성화장품은 어떤 모습일까? 아모레퍼시픽이 오랜만에 대표 남성 화장품 브랜드 `오딧세이`의 모델을 발탁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다양한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순수한 모습부터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까지 팔색조 모습을 선보이고 있는 손호준이 아모레퍼시픽을 대표하는 남성화장품...
[생글기자 코너] 자부심 느끼게 한 '2015 대련 한인 체육대회' 등 2015-12-04 18:57:36
남성화장품 시장은 지난해 시장 규모 1조4000억원을 넘어서며 연평균 10.8%의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이 중 40대 남성 고객이 43%로 가장 높았다고 lg생활건강은 밝혔다.뷰티 분야뿐 아니라 의류·문화 시장에서의 소비행보도 두드러진다. 젊은 층의 전유물로 여겨지던 청바지와 같은 종류의 의류가 40대 체형에...
아시아 남성들, "화장품에 눈떴다" 2015-11-25 10:30:16
장품 시장 가능성을 예고한 것. 발표된 내용에 따르면 우선, 유로모니터 통계 분석 결과 전 세계 남성화장품 시장(면도·보디워시·데오드란트 등)에서 남성 스킨케어 화장품 품목의 점유율은 9.8%에 불과 하지만 아시아 시장은 33.59%를 차지해 타 지역보다 아시아 남성들의 피부에 대한 관심이 높은 것으로...
김영철, 유세윤 "화장품 모델, 동경 넘어 이제는 친숙함으로 승부" 2015-11-22 01:01:16
화장품 업계에 최근 이색적인 아이콘들이 모델로 발탁되며 발상의 전환과 만난 것. 엘리샤코이의 이국주를 시작으로 남성화장품 브랜드 우르∙오스의 정우, 카오리온의 김영철, 클래어스의 이광수, 최근 A.H.C의 유세윤까지 즐거운 이미지와 친숙한 느낌을 갖고 있는 이들이 화장품 모델로 입성하고 있다. 특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