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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로, '두껍상회' 이색 콜라보…MZ세대들에도 어필 2025-03-26 16:32:58
하이트진로의 진로가 ‘2025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소주 부문 대상을 5년 연속 수상했다 진로는 1970년대 전국 소주 시장을 주름잡은 진로(眞露)의 최고 헤리티지를 현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하고 시대가 원하는 깔끔한 맛으로 다시 태어난 제품이다. 2019년 4월 출시된 이후 누적 판매량은 약 22억병이다. 초당 약...
알바몬, AI 알바 매칭, 근무관리…채용플랫폼 시장 선도 2025-03-24 16:03:07
이 광고 영상은 유튜브 조회수 1000만 회를 돌파할 정도로 화제가 됐다. 이 광고는 지난해 ‘올해의 광고상’과 ‘대한민국광고대상’ 등 다수의 광고상을 휩쓸었다. 알바몬은 구인 기업 정보 확인 등을 강화하며 엄선된 정보 제공에도 힘쓰고 있다. 사업자가 알바몬에 채용 공고를 내려면 사업자등록증 등 서류를 제출해야...
여명808, 천연재료로 말끔한 숙취 해소…애주가 필수품 2025-03-23 16:11:41
하는 대한민국의 천사를 위해 발명한 제품이다. 음주 전후 어디서나 꼭 마셔야 하는 애주가들의 필수품이다. 여명808은 1998년 출시된 숙취해소음료 전통의 강자다. 27년여가 지난 지금은 그 당시 소비자였던 아버지가 대학생이 된 아들에게 권하고 챙겨주는 숙취해소 노하우로 전수되고 있다. 출시 당시 ‘마케팅의 힘은...
BBQ치킨, 타임스퀘어에 광고…글로벌 K푸드·컬처 선도 2025-03-23 16:05:27
BBQ치킨이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25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11년 연속 치킨 부문 브랜드가치 1위에 선정됐다. 제너시스BBQ 그룹은 지난해 7월 미국 타임스퀘어에서의 한국관광공사와 ‘원바이트투코리아(One Bite To Korea Campaign) 캠페인’을 진행했다. K-푸드와 K-컬처를 홍보하고 한식에 대한 관심을...
유명배우 앞세워 아트테크 홍보, 편취액 645억…갤러리 임직원 1심 중형 2025-03-17 08:18:29
범행은 고액의 미술품을 대상으로 해 개별 피해자들 모두에게 큰 경제적 피해를 가했다"며 "작가들에게도 미술품이 사기에 사용됐다는 불명예와 정신적 고통을 야기했고 대한민국 전체 미술 시장에도 악영향을 미쳤다"고 판결 이유를 밝혔다. 한편 A 씨 등은 1심 판결에 불복해 지난 12일 항소했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HSAD, '올해의 광고상' 인쇄부문 대상 수상 2025-03-13 10:31:02
주관하는 ‘올해의 광고상’에서 인쇄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발표했다. LG ‘미래, 같이’ 캠페인은 2022년 처음 선보인 후 매년 광고제에서 최고상을 수상했다. 2023년에는 ‘대한민국광고대상’ 인쇄부문 대상을 받았으며 지난해에는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이...
LG '미래, 같이' 캠페인, 3년연속 '올해 광고상' 대상 2025-03-13 09:18:29
같이' 캠페인이 한국광고학회가 주관하는 '올해의 광고상'에서 3년 연속 인쇄 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13일 밝혔다. 2022년 처음 선보인 LG '미래, 같이' 캠페인은 과감한 도전으로 차별적 가치를 만들고 이를 통해 다 같이 더 나은 삶을 누릴 수 있는 세상을 만들겠다는 LG의 미래 가치를 담은 광고로,...
새로, '부드러운 목넘김, 마시기 편하다' 입소문…한국적 멋 살린 새로 소주 2025-03-12 16:02:42
마케팅과 광고 캠페인을 이어나가고 있다. 새로만의 독특한 세계관과 한국적 문화 요소를 담은 다양한 창작물도 지속적으로 선보였다. 새로의 다양한 캠페인은 지난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광고 시상식 중 하나인 ‘대한민국 광고대상’을 비롯해 ‘유튜브웍스’, ‘K디자인 어워즈’ 등에서 수상하며 3관왕을 달성했다....
한진, 경찰청과 금융범죄 예방 캠페인…박스테이프에 문구 2025-03-05 08:48:39
캠페인은 '2020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대상을 받았다. 한진 관계자는 "세이프테이프 캠페인을 통해 금융범죄 예방에 기여하고 소비자들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보호하는 것이 목표"라며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적극 실천해 소비자들의 안전한 소비를 위해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
2030 "10년후 대한민국 암울" 2025-02-26 17:48:14
2030세대 30명을 대상으로 한 심층 인터뷰에서도 고스란히 드러났다. 20대 대기업 직장인 김지완 씨(가명)는 “저출생·고령화로 생산성 저하가 뻔히 예견되는 와중에 새로운 성장동력은 사라졌다”며 “이런 상황에서도 정치권은 자꾸 보편적 복지 정책을 늘려 미래 세대에 빚을 고스란히 떠넘기고 있다”고 말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