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생건·아모레퍼시픽, 올해 글로벌·디지털로 `도약` 2022-01-03 17:31:04
오프라인 채널도 혁신해 맞춤형, 비대면 솔루션 등 미래 성장 기반 구축도 시급하다고 설명했다. 또, 서 회장은 "소비자의 선택을 좌우하는 것은 브랜드의 힘"이라며 "데이터 위주로 소비자의 생각을 온전히 이해하고 기민하게 반응하며 브랜드의 힘을 기르겠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 성장을 견인할 엔진 상품의 육성에...
① 영원한 맞수 '아모레퍼시픽' vs 'LG생활건강'[맞수들의 M&A 전쟁] 2021-12-10 15:22:37
올 들어서도 이커머스(전자상거래) 데이터 솔루션 기업 더커머스와 전략적 협업을 추진하기 위해 '파트너원 밸류업 제2호 PEF'를 조성했다. 화장품뿐 아니라 다른 영역으로도 투자처를 다변화한 것도 이전과 달라진 대목이다. 아모레는 올해 마이크로바이옴 헬스케업 스타트업인 에이치이엠파마에 30억원을 직접...
대한민국 바이오헬스 대상에 유한양행·티움바이오 2021-11-23 17:36:08
카티라이프를 출시한 바이오솔루션, 수출대상에 소아마비 백신 시장을 개척한 LG화학이 선정됐습니다. ESG 부문에서 우수한 성과를 올린 코웨이와 EDGC는 각각 ESG친환경대상, ESG사회공헌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건강기능식품대상에는 기능성 식음료 연구·수출에 힘쓴 디네이쳐바이오랩스, 뷰티·에스테틱대상에는 더마...
카론바이오 "대학 연구팀, 카론솔루션 탈모 방지·발모 효능 입증" 2021-11-16 11:46:24
솔루션을 탈모 예방 치료제로 적용 가능하다는 결과를 도출했다”고 말했다. 카론바이오는 탈모 방지와 발모 효능을 가진 샴푸 및 헤어토닉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앞서 미국 임상위탁기관(CRO)과 바이오톡스텍, 한국피부과학연구원 등의 세포시험을 통해 항산화 및 항염 효능을 확인했다. 지난 5월엔 독일 더마테스트의...
고객만족도 100% 향해 달린다…24개 브랜드 수상 영예 2021-10-26 17:57:30
주력상품인 POS와 카드단말기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최고 품질의 100% 정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고수한다. 또 ‘결제시스템 브랜드는 신뢰가 전부’라는 마음가짐으로 고객에게 신뢰를 얻기 위해 부단히 노력한다. 최첨단 스마트 기술을 반영한 최신 제품을 선보이는 것도 강점이다. ◆...
"조여정·송혜교·김사랑도 먹는대"…여성들 푹 빠진 식품 2021-09-12 07:07:29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송혜교를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의 얼굴로 세워 힘을 실어주고 있다. 올해 4월 ‘슈퍼콜라겐’ 라인업을 전면 개편하며 바르는 화장품 소비자들에게 먹는 화장품 까지 팔고 나섰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피부 개선 기능성을 인정 받은 점을 강조한다. 아모레퍼시픽은 ...
메타버스 창립기념식에 등장한 서경배 회장 2021-09-06 17:56:33
“바이오·더마(피부과학 화장품)와 웰니스 사업을 집중 육성해 삶의 모든 순간을 아우르는 ‘라이프 뷰티’로 업(業)을 확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고객 데이터와 디지털 기술을 바탕으로 초개인화 맞춤형 뷰티 솔루션을 적극적으로 연구·발전시킬 것”이라고 했다. 아모레퍼시픽은 더마 화장품과 건강기능식품...
메타버스서 76주년 기념식 연 아모레그룹…'뉴 뷰티' 비전 선포 2021-09-06 14:33:04
세상을 만들자"고 강조했다. 그는 이어 "바이오·더마 등 고기능 영역과 건강을 위한 웰니스 카테고리를 육성해 삶의 모든 순간을 아우르는 '라이프 뷰티'로 사업을 확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서 회장은 "축적된 고객 데이터와 디지털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별로 최적화한 '초개인화 뷰티 솔루션'을...
아모레퍼시픽그룹, 메타버스 통해 창립 기념식 개최 2021-09-06 14:00:08
회장은 “바이오 더마 등의 고기능 영역과 건강을 위한 웰니스(Wellness) 카테고리를 집중 육성해 삶의 모든 순간을 아우르는 ‘라이프 뷰티’로 사업을 확장하고, 세밀하게 축적된 고객 데이터와 디지털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별 최적화된 ‘초개인화 뷰티 솔루션’을 제공할 뿐 아니라, 이해관계자 모두에 대한 적극적인...
아모레퍼시픽, 메타버스서 창립기념식…'뉴 뷰티' 비전 선포 2021-09-06 09:50:36
Beauty) 세상을 만들자"면서 "바이오·더마(피부과학과 화장품의 합성어) 등 고기능 영역과 건강을 위한 웰니스(Wellness) 카테고리를 육성해 삶의 모든 순간을 아우르는 '라이프 뷰티'로 사업을 확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축적된 고객 데이터와 디지털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별로 최적화한 '초개인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