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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닝 서프' 엔비디아 주가 ↑ ..씨엠티엑스 상장 -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5-11-20 08:41:59
전 사업부로 확산되고 있음을 재확인. 4분기는 비수기 임에도 우호적인 환율 환경이 더해져 실적 추정치를 상향 조정 - 삼성전기는 수동소자, 카메라·통신모듈, 반도체 패키지 기판 제조사. 사업부문별 매출 비중은 2024년 기준 컴포넌트 43%, 패키지솔루션 20%, 광학통신솔루션 37%. 최대주주는 삼성전자로, 지분율 23.7%...
'상폐 위기' 밥콕앤드윌콕스…SMR 타고 20배 날았다 2025-11-18 18:14:41
해야 했다. 결국 2015년 방산·원자력 사업부를 분사하고 수익성 낮은 민간에너지·플랜트·환경 설비 사업에 집중하기로 결정했다. 이 과정에서 한때 주당 100달러가 넘었던 주가는 꾸준히 곤두박질했다. 분기 실적 가이던스(전망치) 달성도 번번이 실패하며 신뢰가 추락했다. B&W는 작년 말부터 빚을 갚기 위해 비핵심...
바이오 애널리스트 7인의 원픽 ‘일라이 릴리’ [이제 바이오의 시간④] 2025-11-18 09:12:10
꼽았다. AI 기반 유전체 데이터 분석 플랫폼을 구축해 신약개발 효율성을 높이는 기업으로 구조적 성장 산업의 대표주란 설명이다. 질환별로 보면 대사질환과 희귀질환에서도 다양한 기업이 눈에 띈다. 김혜민 애널리스트는 미국의 턴스파마슈티컬(Terns Pharmaceutical)을 “만성골수성백혈병(CML) 대상 치료제...
HS화성 조직개편…전략 실행력 강화한다 2025-11-17 15:45:36
유기적 협업을 강화하고, 데이터 기반의 경영 판단력을 높이기 위한 체제를 정비했다. 세대 구성 재정비를 통한 미래지향적 조직문화 확립과 역외·해외시장 대응력 향상을 이번 개편의 핵심 목표로 삼았다. 주요 변화로는 주택영업본부를 개발사업본부로 명칭 변경해 주택 시공뿐 아니라 개발사업 간 시너지를 강화한 점이...
삼성, '비만 골머리' 중남미서 헬스케어 시장 적극 공략 2025-11-13 08:56:25
(데이터) 변화를 전혀 알지 못한다는 한계가 있다"며 "웨어러블 기기에서 확인한 개개인의 건강 상태 트렌드를 의료진이 활용할 수 있을 만큼 정교하게 제공된다면 말 그대로 '리얼 월드 데이터'를 확보하게 되는 셈"이라고 말했다. walde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포항 좋은선린병원, 대구·경북 최초 전 병상 ‘씽크’ 도입…“스마트병원 선도” 2025-11-13 08:39:04
주요 관계자들과 임병옥 대웅제약 사업부장 등 기업 임직원이 참석해 씽크 도입을 공식적으로 알렸다. 씽크는 웨어러블 AI 진단 모니터링 기업 씨어스테크놀로지가 개발했으며, 대웅제약이 국내 유통과 판매를 맡고 있다. 좋은선린병원은 이번 ‘씽크’ 도입을 통해 환자 안전성과 진료 효율성을 높이고, 보다 체계적인...
한국화이자 "폐렴, 사망원인 3위…예방접종으로 확산 막아야" 2025-11-12 16:34:01
송찬우 한국화이자제약 프라이머리케어 사업부 부사장은 "폐렴구균 백신은 필수적인 공중보건 수단"이라며 "폐렴 예방접종은 국가 차원의 건강 안보 전략으로 접근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 보건의료빅데이터에 따르면 폐렴구균성 폐렴 환자 수는 2021년 1천63명에서 작년 1만191명으로 약 9배 늘었다. 이...
KT알파, 3분기 영업이익 113억원…작년 동기보다 161% 늘어 2025-11-12 16:09:20
= 데이터 기반 홈쇼핑(T커머스) 업체 KT알파는 올해 3분기 영업이익이 113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161% 증가했다고 12일 밝혔다. 매출은 963억원, 당기순이익은 128억원으로 각각 5%, 191% 늘었다. 사업부별로 보면 T커머스 사업의 매출이 작년보다 2% 증가한 644억원을 기록했다. 영업이익은 작년 동기 대비 8배...
中 '디플레 우려' 속 역대 최장 광군제…소비심리는 '미지근' 2025-11-12 15:53:42
쿵푸데이터의 조쉬 가드너 대표는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둔 브랜드도 있지만 다른 브랜드는 작년과 비슷하거나 소폭 증가·하락한 정도"라며 "잠잠하다는 게 이번 솽스이 기간의 분위기와 매출을 설명하는 적합한 단어 같다"고 로이터에 말했다. 과거 실시간으로 솽스이 매출 정보를 공개하고 행사 종료 후에는 대대적인...
"더 싼 게 좋아" PB에 빠지더니 결국…쿠팡이 강해진 이유 [글로벌 머니 X파일] 2025-11-12 06:39:35
전면에 내세워 ‘가격 리더십’을 확보했다. 동시에 방대한 고객 데이터와 미디어 플랫폼을 무기로 소비재 브랜드(CPG) 기업을 압박하고 있다. 이들 유통사는 PB 포트폴리오를 공격적으로 확장하며 CPG의 시장 지배력을 잠식하고 있다. 월마트는 지난 4월 약 300개 품목으로 구성된 신규 PB ‘Bettergoods’를 출시했다.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