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U "두바이 스타일 초콜릿 110만개·초코쿠키 45만개 팔려" 2024-08-19 08:49:53
김준휘 BGF리테일 스낵식품팀 MD(상품기획자)는 "두바이 초콜릿이 히트하며 이와 관련된 피스타치오 관련 상품 라인업을 발 빠르게 늘려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CU는 최신 소비 흐름을 이끄는 차별화 상품으로 편의점 디저트 명가 위상을 더욱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오픈런 대란' 성심당, 잘 나가더니 벌어들인 돈이…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4-08-19 08:00:13
호텔을 중심으로 10만원 안팎의 디저트가 잇따라 출시되는 상황에서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내놔 호평을 받았다. 올해 6월부터 8월까지 판매하는 빙수 역시 '가성비 메뉴'로 유명하다. 성심당이 여름 메뉴로 선보인 팥빙수(6000원), 인절미빙수(7000원), 눈꽃빙수(6500원), 생망고빙수(1만3000원) 등의 하루...
조선 팰리스, 프랑스 명장과 케이크 선봬…뷔페 행사도 진행 2024-08-18 10:00:41
디저트 메뉴와 뷔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조선 팰리스의 조선델리 더 부티크는 프랑스 최고의 장인(MOF)인 아르노 라허 셰프와의 마스터 클래스 기술 제휴를 통해 탄생한 케이크 5종을 오는 23일부터 선보인다. 라허 셰프는 프랑스가 각 분야 최고 명장에게 부여하는 MOF로 선정됐고 2013년에는 프랑스에서...
"하루에 1억원씩 팔린다"…부동의 1위 '월드콘' 제친 아이스크림은 2024-08-16 15:19:32
출시했고, 이어 빵류 및 디저트 등의 상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다. 요아정 협업 상품에 대한 잘파세대의 높은 선호를 바탕으로 브랜드 확장 전략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다. 정구민 GS리테일 음용식품팀 MD은 “요아정 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선호하는 트렌드 전문점과의 협업을 확대해 GS25가 최신 맛 플랫폼으로...
카페 펠른,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팝업스토어 오픈 2024-08-16 14:40:00
‘펠른’이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특색 있는 음료와 디저트를 통해 브랜드의 매력을 한껏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펠른의 대표 메뉴인 '위스키 더치(Whiskey Dutch)'는 기존 더치 커피에 위스키의 풍미를 더한 독창적인 음료로 깊은 맛과 향을 유지하면서도 술을 마시지 않는 고객까지 부담 없이 즐길 수...
"놀이공원에서 즐기자"…설빙, '롯데월드점' 리뉴얼 오픈 2024-08-16 13:54:19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놀이공원 롯데월드 어드벤처에 ‘롯데월드점’ 리뉴얼 매장을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설빙 ‘롯데월드점’은 롯데월드 어드벤처 내부 오버브릿지 부근에 있는 1층에 위치해 있다. 넓은 실내 공간과 인테리어로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시원한 디저트는...
"월드콘 제쳤다"…하루에 3만개씩 팔린다는 아이스크림 2024-08-16 11:45:41
늘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GS25는 전날 추가로 선보인 요아정꿀그래놀라그릭요거트도 첫날 발주량이 떠먹는 요거트 카테고리 10여종 상품을 모두 합친 금액보다 많다고 전했다. GS25는 빵류와 디저트 등으로 요아정과 협업 상품을 계속 출시할 예정이다. 정구민 GS리테일 음용식품팀 MD(상품기획자)는 "요아정뿐 아니라...
"없어서 못판다"…편의점 아이스크림 지각변동 2024-08-16 10:09:29
보고 생산량을 늘릴 계획이다. GS25는 전날 추가로 선보인 요아정꿀그래놀라그릭요거트도 첫날 발주량이 떠먹는 요거트 카테고리 10여종 상품을 모두 합친 금액보다 많다고 전했다. GS25는 빵류와 디저트 등으로 요아정과 협업 상품을 계속 출시할 예정이다. 정구민 GS리테일 음용식품팀 MD(상품기획자)는 "요아정뿐...
GS25 "요아정파르페, 일주일간 20만개 팔려" 2024-08-16 08:49:56
상품을 모두 합친 금액보다 많다고 전했다. GS25는 빵류와 디저트 등으로 요아정과 협업 상품을 계속 출시할 예정이다. 정구민 GS리테일 음용식품팀 MD(상품기획자)는 "요아정뿐 아니라 고객들이 선호하는 전문점과의 협업을 확대해나가겠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추석선물 양극화'…5억원짜리 술부터 6천원대 양말까지 2024-08-16 07:11:00
디저트를 즐기는 흐름을 반영해 국산 호두말이 곶감 세트를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집에서 직접 초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홈마카세' 세트와 두바이 대추야자 간식 세트를 내놓는다. 편의점의 이색 추석 선물 상품은 더 다양하다. CU는 단층과 복층 이동주택 4종을 1천800만∼2천500만원대에 판매한다. 실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