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과장 & 이대리] KCC건설 직원들이 추천하는 신사동 맛집 2020-03-23 17:53:01
전문점이다. 대표 메뉴인 해물찜은 주문과 동시에 양념장을 만든다. 아귀, 새우, 꽃게, 낙지, 미더덕 등 갖은 해산물이 수북하게 얹어 나온다.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한 맛이 일품인 아귀애도 인기 메뉴다. 간장과 식초에 파를 썰어 넣은 양념으로 비린내를 잡았다. 아귀수육은 맑은 육수에 신선한 생아귀를 삶아 조리한다....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 수상 업체들 (2) 2020-02-27 16:23:47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지향은 일반 가정에서도 전문점 수준의 곱창 요리를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곱창 전문 브랜드 ‘곱창파는 청년들’을 론칭해 소비자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는 평가다. 곱창파는 청년들의 곱창은 스팀 초벌 단계를 거친다. 그 과정에서 불필요한 수분과 지방을 일차적으로 없앤다...
[김과장 & 이대리] 한국무역협회 직원들이 추천하는 삼성동 맛집 2020-02-17 16:56:30
‘사이드쇼’는 여성 직장인들이 즐겨 찾는 떡볶이 맛집이다. 부드럽게 씹히는 차돌박이와 매콤한 떡볶이가 어우러진 ‘차돌박이 떡볶이’가 대표 메뉴다. 입 안에서 톡톡 터지는 날치알과 풍미가 깊은 치즈가 들어간 날치알 볶음밥은 별미다. 코엑스 건너편 골목에 있는 ‘루나아시아’는...
[넥스트K] 매운 마라엔 K막걸리 '딱'…파리지앵도 '술술' 2019-12-26 08:51:10
때문에 콘셉트를 명확히 정했다"며 "마라 전문점 등 관련 음식을 파는 전문점에 과일 막걸리를 납품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중국에서 국순당 막걸리는 온라인 매출도 확대하고 있다. 티몰과 징동닷컴을 통해 2014년부터 캔막걸리를 판매하고 있다. 그는 "중국 온라인 매출은 한 번도 감소한 적 없이...
술 시장 판 바꾼 '테슬라'…모든 식품은 배달로 통했다 2019-12-25 17:04:26
등 전문점은 대학가와 오피스 상권 등까지 확장됐다. 떡볶이와 김밥 등 분식과 치킨 브랜드, 과자회사, 라면회사들까지 마라맛 제품을 쏟아냈다. 다시 불붙은 '만두 전쟁' 4000억원 중반에서 주춤하던 냉동만두 시장은 다시 성장했다. 지난해 냉동만두 시장 규모는 4616억원으로 전년 대비 소폭 줄었지만 올해...
이마트의 파격 캐시백…위기탈출 묘수될까 2019-09-30 16:57:07
특별한 게 아니다. 백화점이나 롯데하이마트 등 가전 전문점에서도 5~10%를 적립·할인해 주는 곳이 없지 않다. 구매액이 이월되지도 않는다. 이달에 1000만원을 쓴다 해도, 다음달에 또다시 최소 구매액을 채워야 한다. 혜택을 받으려면 신세계 간편결제 SSG페이에 등록한 현대카드로만 결제해야 하는 것도 소비자...
[김과장 & 이대리] 앨리슨파트너스코리아 직원들이 꼽는 삼성역 맛집 2019-09-09 17:39:16
제격이다. 인기 메뉴는 야채 떡볶이와 차돌박이 떡볶이. 깔끔한 야채 토핑과 담백한 차돌박이 토핑을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한껏 우린 국물에 고슬고슬한 밥을 볶아 낸 볶음밥도 맛있다. 크라이치즈버거는 기본에 충실한 치즈버거 가게다. 이곳 햄버거는 다양한 재료 대신 실속 있고 신선한 재료로 가득 채워진다. 세...
오나라가 만든 ‘분보싸오’를 집에서… 프레시지 분보싸오 밀키트 출시 2019-09-07 11:00:02
요리 전문점에서 볼 수 있었던 분보싸오를 가정에서 누구나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는 밀키트 제품으로 출시하였다. 매주 금요일 밤 삼시세끼 산촌편 방송 종료 후, 당일 방송에서 나온 메뉴를 프레시지 홈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공개하여 판매하고 있다. 현재까지 공개된 음식은 돼지고기 고추장찌개, 구수한 버섯된장찌개,...
CU, '바르다 김선생'과 손잡고 '가락떡볶이' 출시 2019-09-05 09:58:16
만들어졌다. CU가 가락떡볶이를 출시한 것은 최근 5년간 냉장·냉동 즉석식품 분야에서 떡볶이가 줄곧 매출 1위를 차지했을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기 때문이다. CU에서 최근 5년간 떡볶이 상품의 전년 대비 매출 신장률은 2015년 10.5%, 2016년 15.3%, 2017년 22.1%, 2018년 10.8%, 2019년 21.2% 등으로 매년 두 자릿수를...
대만 흑당·사천 마라…'중화의 맛' 핫하네 2019-09-01 18:29:15
흑당버블티 전문점들이 인기를 끌자 이디야 등 커피전문점까지 이 시장에 뛰어들었다. 흑당 열풍에 힘입어 공차코리아도 다시 주목을 받고 있다. 국내에 버블티를 알린 원조 브랜드인 만큼 흑당 버블티를 먹기 위해 공차를 찾는 이들이 늘었기 때문이다. 지난 4월 공차코리아가 선보인 흑당 메뉴는 지금까지 370만 잔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