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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기업 CEO 10명 중 3명은 'SKY' 출신" 2023-11-20 06:05:19
두산 사장, 장덕현 삼성전기 사장, 장재훈 현대차 사장, 홍원학 삼성화재 사장, 김선희 매일유업 사장, 전영묵 삼성생명 사장 등이 대표적인 1964년생 CEO다. 1962년생(98명)과 1963년생(94명) CEO도 많았다. 1980년 이후 태어난 MZ세대 CEO는 52명(3.8%)으로 집계돼 작년(2.9%)보다 0.9%포인트 상승했다. 올해 조사 ...
"국내 1천대 기업 CEO 29.9%는 'SKY'대 출신…1964년생 CEO 최다" 2023-11-20 06:00:01
두산 사장, 장덕현 삼성전기 사장, 장재훈 현대차 사장, 홍원학 삼성화재 사장, 김선희 매일유업 사장, 전영묵 삼성생명 사장 등이 대표적인 1964년생 CEO다. 1962년생(98명)과 1963년생(94명) CEO도 많았다. 1980년 이후 태어난 MZ세대 CEO는 52명(3.8%)으로 집계돼 작년(2.9%)보다 0.9%포인트 상승했다. 올해 조사 대상 ...
한미글로벌 김종훈 회장, '수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에 동참 2023-11-06 08:53:11
위원장과 김선희 매일유업 부회장을 추천했다. 김 회장은 “우리 수산물은 품질이 우수하고 식탁을 건강하고 풍성하게 하는 주요한 식재료”라며 “이번 캠페인이 수산물 소비를 활성화하고, 어민들과 어촌 지역의 어려움을 극복해 나가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김소현 기자 alpha@hankyung.com
우유 물가 상승률, 금융위기 이후 '최고' 2023-11-05 06:14:15
따른 것이다. 지난달 유업체들은 원유 가격 인상에 흰우유와 발효유 등의 유제품 가격을 일제히 인상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흰우유 제품 '나100%우유'(1L)의 출고가를 대형할인점 기준으로 3%가량 올렸다. 이에 따라 대형마트에서 나100%우유 가격은 2천900원대로 상승했다. 또 매일유업이 우유 제품 가격을...
지난달 우유 물가 상승률 14.3%…금융위기 이후 '최고' 2023-11-05 06:01:03
지난달 우유 원유 가격이 인상된 데 따른 것이다. 지난달 유업체들은 원유 가격 인상에 흰우유와 발효유 등의 유제품 가격을 일제히 인상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흰우유 제품 '나100%우유'(1L)의 출고가를 대형할인점 기준으로 3%가량 올렸다. 이에 따라 대형마트에서 나100%우유 가격은 2천900원대로 상승했다....
"자장면·칼국수 사먹기도 겁난다"…먹거리 가격에 '비명' 2023-10-31 21:00:01
원유 가격 인상에 따라 서울우유협동조합을 시작으로 매일유업, 남양유업 등 유업체들이 최소 3%에서 11%까지 값을 조정했다. 커피와 빵 프랜차이즈 업체들 역시 치솟은 우윳값이 오른 데 따른 가격 인상에 나설 가능성이 있다. 지난해 우윳값 인상 이후 아이스크림·빵 가격이 각각 6%대, 20%대로 오른 바 있다. 남양유업...
[주말N쇼핑] 쌀쌀한 날씨에 겨울외투 할인…한우데이 반값할인 행사도 2023-10-28 07:00:04
위해 분유와 영유아 간식 등을 최대 20% 할인한다. 내달 5일까지 매일유업, 남양유업, 베베쿡 등 6개 브랜드의 800여개 제품을 할인하며 매일유업 제품은 최대 20%까지 추가 할인을 해준다. 또 어린이 음료 세트 등을 구매하면 영유아 식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유윳값 상승 부담 던다" 쿠팡, 분유 등 800개 어린이 식품 최대 20% 할인 2023-10-27 16:05:43
행사다. 매일유업, 베베쿡, 아이배냇, 베베당, 네추럴누바, 남양유업 등 6개 브랜드의 800여개 제품이 참여하며, 내달 5일까지 진행된다. 이 중 매일유업 제품은 최대 2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쿠팡 상시할인이나 와우회원 할인 쿠폰까지 더하면 최대 할인율은 더 커진다. 이 행사는 모바일 앱에서 참여할 수 있다....
10년만에 컴백 이효리…'역시는 역시' 2023-10-27 06:09:06
통해 프리미엄 쇼핑 플랫폼으로 인지도를 높였으며, 그 효과가 '브랜드 판타지' 행사 흥행까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롯데온은 오는 12월 3일까지 '브랜드 판타지' 행사를 이어간다. 이날 유한킴벌리, 28일 매일유업, 29일 커버낫 등이 각각 판타지 행사에 참여해 인기 상품을 할인 혜택과 단독 구성...
롯데온 "이효리, 10년만에 광고 흥행 성공…행사매출 40% 증가" 2023-10-27 06:00:09
인지도를 높였으며, 그 효과가 '브랜드 판타지' 행사 흥행까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롯데온은 오는 12월 3일까지 '브랜드 판타지' 행사를 이어간다. 이날 유한킴벌리, 28일 매일유업, 29일 커버낫 등이 각각 판타지 행사에 참여해 인기 상품을 할인 혜택과 단독 구성 등으로 선보인다. noanoa@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