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전자, IFA 2022서 초대형TV·혁신제품 선봬…"가전 트렌드 이끌 것" 2022-09-01 10:00:00
4K 해상도의 136형 마이크로 LED를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뱅앤올룹슨의 스피커와 함께 배치해 홈 시네마 공간을 연출했다. 또 LG전자는 88형 올레드 TV인 LG 시그니처 올레드 8K와 86형 프리미엄 LCD TV인 LG QNED 8K 등 초대형 TV 라인업을 선보인다. LG전자는 이번 전시의 메인 테마 가운데 하나로 관람객들이 올레드...
LG전자, 세계 최대 올레드TV '독일 IFA 2022'서 공개한다 2022-08-29 10:00:27
136형(약 345cm) 마이크로 LED를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뱅앤올룹슨(Bang & Olufsen)의 스피커와 함께 배치해 홈 시네마 공간을 연출할 계획이다. LG전자는 초대형 라인업을 통해 몰입감 넘치는 시청 경험을 원하는 프리미엄 홈 시네마 수요를 공략할 계획이다. 박형세 LG전자 HE사업본부장은 "올레드TV 10년 노하우를...
LG전자, IFA 2022서 '세계 최대' 97형 올레드 TV 첫 공개 2022-08-29 10:00:00
약 345㎝) 마이크로 LED와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뱅앤올룹슨 스피커를 함께 배치해 홈 시네마 공간을 연출할 계획이다. LG전자 박형세 HE사업본부장은 "올레드 TV 10년 노하우를 담은 LG 올레드 TV로 기존에 느낄 수 없었던 압도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또 올레드는 물론 QNED, 마이크로 LED 등에서도 초대형...
LG전자, IFA서 세계 최대 97형 올레드TV 선봬…"프리미엄 수요 공략" 2022-08-29 10:00:00
345센티미터) 마이크로 LED를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뱅앤올룹슨(Bang & Olufsen)의 스피커와 함께 배치해 홈 시네마 공간을 연출한다. 관람객들은 화소 하나하나가 스스로 빛을 내는 자발광 디스플레이 특유의 몰입감 넘치는 화질과 프리미엄 사운드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박형세 LG전자 HE사업본부장은 "올레드 TV...
하만오토모티브, G90·GV60 뱅앤올룹슨 시스템으로 레드닷 수상 2022-08-18 09:51:54
실내와 조화를 이루는 디자인을 채택했다. 또한, 탑승자의 위치와 상관없이 균일한 음질을 제공하는 뱅앤올룹슨의 alt(acoustic lens technology) 기술을 담아 브랜드만의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게 한다. ), 장인정신(craftsmanship), 정직한 소재(honest materials) 세 가지 주요 항목으로 정의할 수 있다"며 "우리...
이 정도 되면 일할 맛 나겠네…사무실 들어서자 '입이 쩍' [안정락의 스타트업 탐방] 2022-06-20 09:11:40
보스나 뱅앤올룹슨 제품을 쓴다고 합니다. 휴게실을 넘어 옆방으로 오면 또 아래와 같은 공간이 있습니다. 여기는 휴게공간 겸 타운홀 미팅 등을 진행하는 곳이라고 하네요. 역시 가구들 참 좋죠? 저기 벽면에 있는 꽃병들도 한번 확대해 보시죠? 이 제품들 역시 이 대표가 직접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공수해온 꽃병입니다....
"42도 각도로 등받이 젖힘…비행기 일등석 탄 느낌" 2022-05-24 15:09:16
멀티 체임버 에어 서스펜션 덕분이다. 과속방지턱에서 앞뒤 바퀴가 올라갈 땐 댐퍼와 에어 스프링을 부드럽게 바꾸고, 내려온 뒤에는 단단하게 만들어 출렁거림을 줄여준다. 오디오도 빼놓을 수 없다. 뱅앤올룹슨 사운드 시스템이 보스턴 심포니 홀 등 음악 감상에 최적화된 공간의 음장 특성을 재현한다. 롱휠베이스...
부산을 수놓은 롯데百 `아트페어`..."걸기도 전에 다 팔린다" 2022-05-13 18:00:20
화백과 덴마크의 럭셔리 오디오 브랜드 뱅앤올룹슨의 캘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스피커다. 부산에서는 처음으로 실물이 공개된 한정판 에디션으로, 세상에 단 99개 뿐이다. 희소성이 높은 스피커를 이번 아트페어에서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 방탄소년단 RM도 반한 국립박물관문화재단의 반가사유상 굿즈, 단색화...
`쏘나타 17만대 매출` 포켓몬…다음은 라이언·브라운? 2022-05-10 14:35:38
오프라인 매장이 15개국에 진출해 있고요. 샤오미, 뱅앤올룹슨,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등과 콜라보 제품을 내놓은 바 있습니다. 캐릭터 IP로 협업한 상품의 매출 총 합이 2016년 300억에서 지난해 1조원으로 크게 늘었습니다. <앵커> 지금까지는 게임, 만화, 또 의류나 문구 같은 굿즈가 캐릭터 산업의 주를 이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