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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걸 누가 사나' 했는데…"200만원 주고 샀어요"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3-05-01 16:14:12
보테가베네타’가 신제품으로 내놓은 가방은 편의점 종이봉투 정도로 착각할 법합니다. 보테가베네타가 식료품점 쇼핑백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했다는 이 가방은 온라인 쇼핑몰에서 최저가 70원이면 구매할 수 있는 재생용지 소재 크라프트 종이봉투와 꼭 닮았습니다. 하지만 볼품없이 보이는 겉모습과는 달리 가격은 무려...
구찌 vs 루이비통, 韓시장 '자존심 대결' 2023-04-28 17:38:03
보유한 LVMH와 구찌, 생로랑, 보테가베네타 등의 진용을 갖춘 케링은 럭셔리 시장에서 매출 1·2위를 차지하는 전통의 라이벌이다. 다만 최근 실적은 LVMH가 압도한다. 올해 1분기 LVMH가 210억3500만유로(약 30조9923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동안 케링의 매출은 50억7700만유로(약 7조4802억원)에 머물렀다. 이런 결과는 두...
"텃밭 대전 되찾자"…갤러리아 '男 명품' 승부수 2023-04-06 17:26:24
구찌, 디올, 버버리, 보테가베네타 등 다양한 명품 브랜드의 남성 전용 매장을 열었고, 이를 통해 충청권 남성 명품 수요를 흡수했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코로나19 창궐 후 꾸준히 늘어나고 있는 남성 명품 시장 성장세를 고려했다”고 설명했다. ‘대전 1위 백화점’ 자리를 둔 신세계와 갤러리아의 경쟁은 한층...
'대전 1위' 뺏긴 갤러리아…"텃밭 되찾아오겠다" 승부수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04-06 15:40:29
버버리, 보테가베네타 등 다양한 명품 브랜드의 남성 전용 매장을 열며 충청권 남성 명품 수요를 흡수했다. 남성 명품관 개관으로 신세계에 빼앗긴 수요를 흡수하겠다는 차원이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2020년 이후 꾸준히 늘어나고 있는 남성 명품 시장 성장세를 고려해 남성 명품 라인업 강화를 추진하게 됐다”고...
[주말N쇼핑] 완연한 봄…유통업계, 제철 먹거리·패션행사 풍성 2023-03-25 07:00:05
'보테가베네타' 등 해외명품 선글라스를 할인가에 판매하고, 잠실점에서는 31일까지 '구찌' 선글라스 팝업을 진행한다. ▲ 롯데슈퍼 = 29일까지 '금주의 가격 비상선언 4대 가격 득템 상품' 테마로 할인 행사를 연다. 사과, 참외, 부대찌개 등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상추, 미나리, 오이 등도...
"화장하는 中 잡는다"…케링그룹, 럭셔리 뷰티사업 가속 2023-02-27 17:58:22
보테가베네타’ ‘발렌시아가’ ‘알렉산더 맥퀸’ 등의 뷰티 라인을 강화할 방침이다. 라이선스 계약을 맺어 대행사를 통해 판매 중인 ‘구찌’ ‘생로랑’ 역시 자체적으로 사업을 펼칠 가능성이 제기된다.뷰티시장 공략 나선 케링27일 럭셔리·뷰티업계에 따르면 케링은 이달 초 별도 뷰티법인을 설립하고 화장품 사업에...
발렌시아가 립스틱·보테가베네타 마스카라?…'신상' 명품 뷰티가 온다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3-02-27 13:57:52
보테가베네타, 발렌시아가, 알렉산더 맥퀸 등 뷰티 제품 가운데 향수만 판매하고 있던 브랜드의 뷰티 라인을 강화할 예정이다. 부문 단위가 아닌 별도 법인인 만큼, 현재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뷰티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구찌, 생로랑 역시 케링그룹이 자체적으로 사업을 전개할 가능성이 제기된다. ◆케링그룹, 뷰티법인...
'프랑스판 오스카' 세자르 감독상 후보에 여성 감독은 '0' 2023-02-25 01:58:14
사례는 2000년 '베뉘스 보테'를 만든 토니 마르샬 감독이 유일하다. 영화예술기술아카데미 측은 올해 최고 감독상 부문 후보에 여성 감독이 없는 것에 대해 "유감"이라는 입장을 밝혔다고 프랑스앵포는 전했다. '프랑스판 오스카'로 불리는 세자르상은 프랑스에서 가장 권위 있는 영화상으로, 영화 산업...
"年 21조 쓰는 K마켓 놀랍다"…韓으로 몰려드는 명품 브랜드 2023-02-09 18:34:22
지역을 맡는 브랜드가 많다. 버버리와 보테가베네타는 한국지사장이 일본과 아시아 지역 전체 사업을 총괄한다.○성장세 어떻길래명품 기업들이 너도나도 한국 공략을 강화하는 이유로는 크게 세 가지가 거론된다. 첫 번째는 매력적인 시장 성장세다. 모건스탠리에 따르면 지난해 한국인의 명품 소비액은 2021년 대비 24%...
"K마켓 위력 대단하네"…韓으로 몰려드는 명품 2023-02-09 18:24:01
맡는 브랜드가 많다. 버버리와 보테가베네타는 한국지사장이 일본과 아시아 지역 전체 사업을 총괄한다. 티파니와 부쉐론 등은 아·태본부를 거치지 않고 본사에 직보하는 체제다.○성장세 어떻길래명품 기업들이 너도나도 한국 공략을 강화하는 이유로는 크게 세 가지가 거론된다. 첫 번째는 매력적인 시장 성장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