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티몬 "통합 물류관리서비스 'T프라임' 4개월만에 18배로 성장" 2023-08-29 10:39:46
상품은 식품, 리빙, 패션, 뷰티, 디지털 기기에 해외 직접구매(직구) 상품군까지 1만8천여개에 달한다. 티몬은 이달부터 매달 7일을 'T프라임데이'로 정해 관련 상품을 최대 15% 할인 판매하는 등 T프라임 가입 판매자의 마케팅 지원도 강화했다. 티몬 관계자는 "통합 풀필먼트와 마케팅 지원을 통해 잠재력 있는...
구글 "지원한 스타트업들 해외진출 69%↑…올해 20곳 확대" 2023-08-17 10:48:40
개발사들의 총동창회 격인 창구 알럼나이 데이 등으로 구성된다. 이날 미디어데이 행사에는 창구 프로그램에 참여해 성과를 얻은 대표적인 스타트업의 대표들도 함께했다. 퍼스널컬러 자가 진단 앱 '잼페이스'를 개발한 윤정하 작당모의 대표는 "우리는 기술로 뷰티를 풀어보려고 하는 플랫폼으로, 한국에서 누적...
상암에서 동대문까지…서울경제진흥원, 잼버리 대원 투어 프로그램 마련 2023-08-09 16:26:39
도슨트 프로그램도 열린다. DDP에 위치한 비더비는 뷰티·패션 브랜드 체험 공간이다. 영어 도슨트 투어 기반으로 총 450명이 체험할 수 있다. 공간 내부엔 서울 유망 테크 업체들 제품 16종이 비치되어 있는데, 인공지능(AI) 기반 피부 분석이나 타투 프린팅, 아이스크림 로봇 관람 등이 가능하다. 권오상 작가의 ‘서울의...
'가로수길서 맛보는 오뚜기'…티몬, 온오프라인 협업 행사 2023-08-07 11:44:39
8일 온라인에서는 '올인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진라면, 오뚜기밥, 컵누들, 컵밥 등 인기 상품을 최대 48% 할인 판매한다. 또 행사 기간 매일 오후 7시 라이브커머스 '티몬플레이'에 오뚜기 특집 방송을 편성해 다양한 특가 상품을 선보이고 사은품도 증정한다. 티몬은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고객의 쇼핑...
프랑스 스타트업 생태계 중심엔 '라 프렌치 테크'가 있다 [긱스] 2023-08-04 14:15:05
열리는 코리아스타트업센터 글로벌 데모데이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가 포함되어 있다. 그밖에도 우리 기관의 여러 파트너사들과 함께 진행하는 스타트업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해외 스타트업에도 열려 있다. 대표적인 프로그램으로 로레알과 함께 뷰티 스타트업을 육성하는 ‘로레알 뷰티 테크 아틀리에’, 토...
중국 늪에 빠진 K-뷰티…선진국 시장서 돌파구 찾나 2023-07-30 08:40:19
아마존의 연중 최대 할인행사인 '프라임데이' 때 뷰티 카테고리에서 판매량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이달 11∼12일 진행된 올해 행사에서도 베스트셀러 브랜드에 올랐다.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설화수 역시 현지 소비자 성향과 기호를 고려한 리브랜딩(Rebranding) 캠페인을 지속 전개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가고...
코스알엑스, 상반기 매출 1930억…올해 사상 최대 실적 기대 2023-07-25 14:59:52
아마존 뷰티 셀러 대표 프라임데이 발표에서 성공사례로 발탁됐다. 코스알엑스는 동남아와 대만의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에서 태국과 브라질 등 신규 플랫폼을 선점하며 판로를 확대하고 있다. 특히, 틱톡숍 말레이시아와 쇼피 대만, 틱톡 필리핀의 성장이 두드러진다. 일본 시장에서는 신규 더마라인 성장세가 돋보인다....
"한국서 일본 레스토랑 예약"…8조 규모 CVC 펀드 조성 [Geeks' Briefing] 2023-07-24 14:53:42
K뷰티 비중이 22%로 가장 컸다. 외국인 관광객은 성형외과, 피부과, 에스테틱 외에도 미용실부터 눈썹 및 속눈썹 시술, 퍼스널 컬러 진단까지 주로 한국 여성들 사이 유행하고 있는 다양한 뷰티 서비스를 즐겼다. 한국벤처투자, 모태펀드 기준 규약 개정 한국벤처투자가 선제적·효율적 리스크 관리를 통한 사업 투명성과...
어뮤즈(AMUSE), 아마존 프라임 데이 참여…약 300% 성장세 2023-07-21 16:01:17
베이스의 라이프 스타일 비건&웰니스 뷰티 브랜드 어뮤즈(AMUSE)가 아마존 전략 브랜드 선정과 동시에 아마존 프라임 데이에 참여하여 작년 대비 약 300%의 성장세를 보였다고 밝혔다. 아마존 프라임 데이는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의 온라인 쇼핑 행사로 유료 서비스 회원을 대상으로 매년 열리는 연중...
'코리아 서머뷰티 세일' 개막…장미란 차관 "韓 뷰티 성지로"(종합) 2023-07-20 11:55:00
K-뷰티 산업이라고 하면 중국, 동남아에 한정돼있었지만, 최근에는 범지구적으로 보편화됐다. 저희 제품이 3번 연속 아마존 프라임데이 퍼스널케어 부문에서 1위를 하는 등 위상이 완전히 바뀌었다는 생각이 든다"며 "한국의 대표 화장품 회사로서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다른 기업들과 함께 K-뷰티의 글로벌 확산을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