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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 헬스·뷰티용품 전문점 진출…H&B, 다음달 홍대에 1호점 2013-02-25 17:44:11
브랜드로 이 시장에 진출했다.헬스·뷰티용품 전문점은 미국 일본에서 대중화된 ‘드러그스토어’를 모방한 형태다. 그러나 의약품 판매 비중이 높은 외국의 드러그스토어와 달리 한국에서는 화장품 등 미용용품을 주로 판매하는 형태로 발전했다. 국내 헬스·뷰티용품 전문점 시장 규모는 2008년 1100억원에서 지난해...
남자도 '브이라인'이 대세…수술없이 '브이라인' 으로 미남효과 2013-02-25 16:18:35
”고 전했다.한편, 최근 편의점에서도 남성 패션 용품을 팔거나 남성의 미용용품 본인 구매율이 높아지면서 남성을 타깃으로 한 미용관련샵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女고생 학교 앞 모텔에 들어가 하는 말이…▶ nrg '노유민' 커피전문점 오픈 6...
GS25, 건강·미용용품도 판다 2013-02-20 15:25:13
향상과 인구 고령화로 건강·미용용품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며 “헬스·뷰티용품 전문점(드러그스토어)의 수요까지 일정 부분 가져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임현우 기자 tardis@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롯데그룹 고교동창 맞수, 중국서 '영토확장' 경쟁 2013-02-07 16:50:46
사장은 롯데가 다음달 1호점을 개설할 예정인 헬스·뷰티용품 전문점 사업을 총괄한다. 노 사장과 소 사장의 오랜 인연도 새삼 관심이다. 두 ceo는 대구고 동기로 사학 라이벌인 연세대(노 사장)와 고려대(소 사장)를 졸업했다. 롯데쇼핑 입사는 소 사장(1977년)이 노 사장(1979년)보다 2년 앞섰다. 소 사장은 2009년, 노...
카페베네, 헬스·뷰티 전문점 '디셈버24' 사업 접는다 2013-01-29 16:58:49
카페베네가 헬스·뷰티용품 전문점 사업에 진출한 지 5개월 만에 철수한다. 공격 출점과 물량 공세로 사세를 키워온 ‘카페베네식 경영 스타일’이 빚은 시행착오라는 분석이 나온다.카페베네는 지난해 8월 시작한 헬스·뷰티용품 전문점 ‘디셈버24’ 사업을 중단하기로 결정했다고 29일 밝혔다. 시범매장으로 운영해 온...
편의점, 거리제한 영향 '미미'…올 3000여개 출점 대기 2013-01-15 16:53:12
분석이다. 화장품 잡화 건강기능식품 등을 주로 판매하는 헬스·뷰티용품 전문점도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다. 국내 시장 규모는 2007년 800억원에서 지난해 3300억원으로 커졌다. 국내 최대 헬스·뷰티용품 전문점 체인인 cj올리브영의 매장 수는 2011년 말 152개에서 현재 269개로 1년여 만에 77.0% 증가했다. gs왓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