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460조 시장 잡아라…4대 은행 퇴직연금 전쟁 2025-12-01 06:01:00
가장 가까이에 있는 연금 파트너’라는 브랜드 가치를 구축해 규모, 성과, 전략, 서비스가 통합된 1위 연금 사업자 모델을 확립하고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시니어 특화 브랜드 ‘신한 SOL메이트’와 Workplace WM 서비스를 기반으로 기업, 근로자를 아우르는 연금자산관리 생태계를 더욱 확장해...
‘종합금융 플랫폼’으로 체질 혁신··· 우리금융 이끄는 CEO들 2025-12-01 06:00:26
“핵심 영역 중심의 압축 성장”과 독자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최우선 과제로 제시했다. 특히, 카드의 정석 시리즈, 해외여행 특화 상품, 우리WON트래블 등 차별화된 상품 전략과 여행 관련 서비스 경쟁력을 기반으로 성장 모멘텀을 재가동한다는 계획이다. 3분기 기준 카드 부문 연체율은 1.8%로 상반기(1.83%)...
"여기 한국 맞나요"…'인증샷' 맛집 소문에 '우르르' 몰렸다 2025-11-30 18:47:29
강화하는 것이다. 연말 장식이 자연스럽게 브랜드 노출과 인지도 확대 장치로 기능하는 셈이다.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는 곳곳을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온전히 느낄 수 있는 '윈터 원더랜드'로 탈바꿈한다. 리조트를 대표하는 공간 로툰다에서는 매시 30분마다 선물 공장에서 영감을 얻은 '윈터...
"원하는 건 살래요" 1020 '바글바글'…블프 '대반전' 벌어진 이유 2025-11-30 17:57:12
입점해 있다. 쇼핑몰 내에서도 상대적으로 저렴한 브랜드가 몰린 2층은 10대를 중심으로 한 젊은 쇼핑객이 북적였지만 티파니, 루이비통, 막스마라 등 명품 브랜드가 있는 1층엔 지나가는 사람을 찾기 힘들었다. 미국 최대 오프라인 유통업체 월마트의 TV 매장에선 월마트가 지난해 인수한 미국 스마트 TV 업체 비지오의 제...
"스포츠 예능 너무 많다" 서장훈도 지적…'이거 돈 되네' [김소연의 엔터비즈] 2025-11-29 21:52:50
세계관'이라고 주장하는 순간, 다른 쪽은 '우리가 키운 브랜드'라고 반박한다. 프로그램은 '권리 다툼의 상품'이 된다. 프로그램을 통해 성장한 스타들의 매니지먼트도 양날의 검으로 꼽힌다. '학폭' 등 리스크 관리가 쉽지 않기 때문이다. 한 스포츠 예능 관계자는 "프로그램이 너무 잘되면, ...
"50만원 실화냐?"…요즘 MZ가 꽃힌 케이크 정체, 뭐길래 2025-11-29 17:49:56
스초생으로 대중성을 꽉 잡고 프리미엄 헤네시 케이크로 고급스러운 취향까지 만족시키겠다는 영리한 투트랙 전략"이라며 "압도적 지위의 '신라 패스트리부티크', 비주얼 폭발 '파리바게뜨', 믿고 먹는 '투썸' 등 브랜드마다 우리를 유혹하는 방법이 이렇게 다르다"고 설명했다. 김대영 한경닷컴...
푸디스트X장수군청 MOU 체결…"지역 상생 협력 강화" 2025-11-28 19:19:10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상생을 위한 협력 모델을 구축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장수군의 우수한 농산물을 푸디스트가 보유한 폭넓은 유통 인프라와 연계해 지역 농가의 안정적인 판로를 확보하고, 로컬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와 함께 다양한 상생 활동을 약속하며 지속 가능한 상생 협력 모델을...
[비즈니스 인사이트] AI가 소환한 제너럴리스트의 시대 2025-11-28 17:08:47
마케팅은 광고·브랜드·제품·유통·프로모션으로 세분화됐다. 기술이 복잡해질수록 전문화는 더욱 심화했고, 기업 고유의 핵심 역량과 연결된 특화 기술을 보유한 스페셜리스트가 대체 불가능한 핵심 인재로 평가받았다.각광받는 통합형 인재하지만 AI와의 협업은 다시금 제너럴리스트를 소환하고 있다. 한 명의...
BMW·폭스바겐코리아, 제주 소방대원 전기차 구조 세미나 지원 2025-11-28 16:46:13
코리아는 전기차 모델인 BMW i4와 올-일렉트릭 미니 컨트리맨을 실습 차량으로 지원했다. 회사는 지난해에는 인천 영종도에 있는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인천지역 소방서 구급대원을 대상으로 주행 교육을 실시한 바 있다. 올해에는 인천지역 소방대원을 대상으로 전기차 소방 안전 교육을 진행했다. 폭스바겐그룹코리아는...
프랑케, GS25에 커피머신 공급…한국 파고든다 2025-11-28 16:37:30
냅니다. 편의점 GS25를 시작으로 다양한 프랜차이즈 브랜드에 진출해 입지를 확대한다는 목표입니다. 보도에 성낙윤 기자입니다. <기자> 지난 1984년 설립된 프랑케 커피 시스템은 글로벌 커피머신 기업입니다. 300여 곳의 파트너사와 함께 전 세계 80개국에 진출해 있습니다. 특히 아시아를 전략적 거점으로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