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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지현 '새출발' 근황…"'노쇼' 절대 안되는 거 아시죠?" 2025-09-03 13:52:59
만에 합격 소식을 전해 응원받았다. 헤어 디자이너로 활동하기 위해 필요한 미용사 국가자격증은 필기와 실기 시험을 통해 각각 60점 이상을 맞아야 합격할 수 있다. 필기는 헤어스타일 연출 및 두피 모발 관리 등에 관한 사항을 묻고, 실기는 샴푸와 커트, 파마와 헤어 세팅, 염색 등 미용 실무가 포함된다. 김소연...
"제철 먹거리 특가 판매"…롯데마트 '더 핫' 행사 2025-09-03 06:00:08
4∼7일에는 일부 샴푸, 바디위시, 치약 등 생활용품과 프라이팬을 반값에 제공한다.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추석 김장 수요에 맞춰 오는 4∼17일 평창 고랭지 절임 배추와 김치 양념, 태양초 건고추 등을 예약 판매한다. 각 상품은 롯데마트 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센터와 롯데슈퍼의 안내데스크에서 신청한 뒤...
'변화 대응과 꾸준함'…정상 오른 비결이죠 2025-09-02 16:40:32
펫샴푸로는 하이포닉이 4년 연속 선정됐다. 하이포닉은 안전성과 세정력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생성형AI(텍스트) 부문에서는 뤼튼이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뤼튼은 월간활성이용자(MAU) 500만 명을 돌파하며 국내 대표 생성형 AI 기업으로 성장했다. 목구멍은 고기구이전문점 부문에서 가장 많은 득표수를 기록했다. 고기...
라우쉬, 스위스 천연 성분으로 두피·모발 맞춤형 케어 2025-09-02 16:39:30
샴푸, 컨디셔너, 토닉, 스칼프팩과 총 아홉 가지 라인업의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해 ‘두피 전문가’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각 제품은 허브와 다양한 식물성 성분을 기반으로 설계돼 민감성·건성·지성·손상 두피와 모발 등 다양한 컨디션에 과학적으로 대응한다. 라우쉬는 이런 폭넓은 솔루션과 전문성을 통해 소비자가...
하이포닉, 견종별 맞춤 솔루션…'펫 샴푸' 시장 선도 2025-09-02 16:38:08
펫 샴푸 부문 4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이번 결과는 국내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하는 대규모 투표를 통해 이뤄진 것으로 하이포닉이 꾸준한 신뢰와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임을 보여줬다는 평가다. 하이포닉은 2014년 브랜드를 출시한 뒤 꾸준히 고객의 사랑을 받아왔다. 반려동물의 피부와 모질 건강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최악가뭄에도 피서객 '우르르'…"우리만 물 아끼면 뭐 하나" 한탄 2025-09-02 14:20:14
샴푸 하루 쓰고 다음 날은 생수로 머리 감기, 머리 감은 물을 변기 물로 재활용하기, 땀이 덜 난 날은 샤워 티슈로 씻기, 제습기 물로 화분에 물 주기, 세차는 물티슈로 대신하기 등이다. 또 일회용 그릇·나무젓가락·종이컵을 쓰고, 식사는 생수·햇반·컵라면으로 대체한다는 팁도 올라왔다. 하지만 상황은 악화일로다....
탐즈, 실리콘투와 손잡고 글로벌 시장 진출 본격화 2025-09-02 13:27:56
최초로 자외선 차단 원료를 함유한 비건 샴푸 브랜드로, 일상 속에서 모발과 두피를 동시에 보호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탄생했다. 단순 세정 기능을 넘어 자외선, 미세먼지, 열 손상 등 외부 환경 요인으로부터 모발을 지켜주는 토탈 케어 솔루션을 제시하며 차별화된 포지셔닝을 구축했다. 대표 제품인 탐즈 샴...
"인도, 175개 상품 소비세 최소 10% 인하…美고관세 충격 완화" 2025-09-02 11:21:19
50% 상호관세 부과에 따른 충격을 완화하기 위해 샴푸와 하이브리드 자동차 등 약 175개 제품에 대한 소비세를 최소 10% 인하할 계획이라고 로이터 통신이 1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소식통들은 나렌드라 모디 총리 정부가 이런 내용의 상품·서비스세(GST) 개편을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같은 규모의 세제 개편은 약...
"물 아끼려고 소변도 같이"…강릉맘카페 '팁' 공유까지 2025-09-01 21:48:57
하고 화장실 청소도 했다. 머리가 짧으면 샴푸 시 물을 아낄 수 있다. 세차를 못해 물티슈로 닦고 있다" 등의 답글을 달았다. 이 같은 상황에 정부는 지난달 30일 강릉에 재난 사태를 선포했다. 오봉저수지를 둘러본 이재명 대통령은 장단기 대책을 종합적으로 검토해 실효성 있는 방안을 마련할 것을 지시했다. 소방청은...
"3만원짜리 5000원에 판다"…다이소, 탈모시장 참전에 '들썩' 2025-09-01 13:38:11
샴푸를 비롯한 다양한 기능성 제품 수요도 확대되는 추세다.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은 국내 탈모 관리 시장 규모가 2020년 3072억원에서 올해 4990억원까지 커질 것으로 전망했다. 시중에서 판매되는 탈모샴푸·앰플 제품이 대부분 2만~3만원대인 점을 고려하면 5000원 미만의 다이소 제품은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