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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눔경영·소통경영] 포스코, 임직원 월급 모아 장애인 쉼터 건립 2014-03-18 07:00:33
겪지 않도록 출퇴근·외출 시 이동 서비스를 제공한다. 청각장애인에게는 점자 교육과 정보화 교육 등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 고충상담을 할 수 있는 수화통역사를 배치해 이들의 고민을 함께 나눈다. 광양 수화통역센터와 광양 시각장애인 심부름센터도 입주할 예정이다. 또 지난 3일에는 1%나눔재단 홈페이지를...
<게시판> 삼성화재, 업계 최초 수화상담사 채용 2013-11-12 11:41:50
▲삼성화재[000810]는 업계 최초로 수화 상담사 2명을 채용하고 농아인(청각·언어 장애인)을 위한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농아 고객은 화상통화(☎070-7451-9800)를 통해 사고 접수나 상품 상담을 할 수 있다. 다만, 가입체결을 위한사전 상품내용 설명이나 가입 필수안내사항 등은 상담에서 제외된다....
대전시청서 24일 '장애인채용박람회'…40개 기업 참가 2013-10-21 09:40:03
장애인 50여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행사장에는 수화통역사 등 50여명이 나와 장애인들에게 편의를 제공한다. 또 무지개복지센터 등 18개 장애인직업재활기관이 참여해 자체적으로 생산한 제품을 전시, 홍보하고 직업훈련 상담도 한다. 이벤트관에선 무료안마 및 사진촬영 서비스와 '사랑의 피자 나누...
<카드사들 "불만고객 잡아라"…임원이 직접 상담> 2013-10-06 06:10:11
이를 통해 고객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고 서비스 연결 시간도 단축할 수 있게 됐다는 것이 신한카드의 설명이다. 신한카드는 또 고령 고객 별도 상담, 영어·중국어·일본어·베트남어 상담, 모바일 상담도 하고 있다. 아울러 지난달 위성호 사장을 비롯한 전 임원이 콜센터를찾아 1시간씩 고객과 상담한 데 이어...
암환자에 피부 메이크업 해주고…'스마트 베드' 누워 입원비 정산 2013-07-22 17:00:57
로비에서 무료 상담을 해준다. 매일 한두 시간씩 짬을 내 병원 이용자 누구에게나 전문지식은 물론 전반적인 의료상담을 해주는 것이다. 장 교수는 “환자나 보호자 입장에서 무엇을 원하고 어떤 것을 궁금해하는지 대면으로 직접 부딪쳐야 병원의 경쟁력도 높일 수 있다”고 말했다. 을지대병원도 이달 15일부터 베테랑...
유엔젤, 기업銀 화상상담센터 시스템 공급 2013-07-08 09:03:50
화상부스, 화상atm에서도 화상상담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란 설명이다. 유엔젤은 10년 이상 축적된 무선 통신 기술력을 바탕으로 플랫폼을 구축했다. 유엔젤은 금융권에서 필요한 서비스를 분석해 상담에 필요한 자료 및 화면들을 함께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영업점에서 상담하는 것과 같은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데...
IBK기업은행 스마트폰으로 화상상담 서비스 2013-07-02 15:36:43
화상상담센터를 열고 이같은 내용의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습니다. 화상상담서비스는 스마트폰과 PC, 화상 전용부스와 ATM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이 장소에 구애없이 은행직원과 얼굴을 마주보고 상품 리플릿과 자료화면을 공유하며 상담받을 수 있는 신개념 서비스입니다. 스마트폰과 ATM을 통해서 하는...
기업은행 "스마트폰으로 화상상담 받으세요" 2013-07-02 14:47:29
상담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화상상담 서비스는 스마트폰, PC, 현금자동입출금기(ATM), 화상 전용 부스 등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이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도 은행 직원과 얼굴을 마주보고상담을 받을 수 있는 신개념 서비스다. 언어·청각장애인 고객들을 위해 수화 상담원을 배치했으며, 화상...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KT, 주말·공휴일에도 고객불만 상담 '올레' 2013-06-26 15:39:35
전 서비스 검증 활동을 통해 참여자가 실무를 경험하고 피드백을 받을 수 있게 해준다. 다양한 고객만족 프로그램도 빼놓을 수 없다. 업계 최초로 24시간 고객센터 및 24시간 트위터 응대시스템을 도입해 시행하고 있는 게 좋은 예다. 고객과 소통 혁신을 위해 이전에는 불만 접수 자체가 불가능했던 주말, 공휴일, 야간...
LG전자·화학, 자회사형 장애인사업장 출범 2013-04-19 17:11:36
타이어 점검 및 위치 교환, 차량 안전점검서비스를 할 예정이다. 통신사들은 ‘소통’에 주목했다. sk텔레콤은 영상통화를 이용해 수화로 고객을 상담하는 ‘3g+영상고객센터’를 개설했다. lg유플러스는 시각장애인용 오디오북을 만들어 기부할 계획이다. kt는 ‘소리찾기 사업’을 통해 413명의 청각장애 아동들에게 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