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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웰푸드, 쌀 과자 신제품으로 파키스탄 공략 2025-10-22 10:48:49
쌀 스낵으로, 롯데웰푸드는 건강 지향 소비 트렌드가 확산하고 있는 현지에서 쌀 스낵이 새로운 대안이 될 것으로 보고 이번 론칭을 결정했다. 현지의 기존 제품들과는 차별화된 맛도 특징이다. 익숙한 향신료 풍미에 한국적인 매운맛을 더했다. 롯데웰푸드는 현지 취향에 가장 적합한 맛과 식감을 구현하기 위해 파키스탄...
롯데웰푸드, 한국·파키스탄서 '쌀로칩' 선보여 2025-10-22 09:29:52
= 롯데웰푸드[280360]는 쌀로 만든 스낵 브랜드 '쌀로'의 신제품 '쌀로칩'을 한국과 파키스탄에서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고소하고 깊은 맛을 선호하는 국내에서는 '쌀로칩 들기름 김맛'을 선보였다. 고소하고 짭짤한 맛을 살렸으며 가볍고 바삭한 식감으로 먹는 재미를 더했다고 롯데웰푸드는...
편의점 하이볼 대전…샤베트부터 말차까지 이색 제품 줄줄이 2025-10-20 10:28:22
누적판매량 20만캔을 돌파했다. 회사는 스낵·디저트류 중심으로 확산 중인 말차 트렌드를 하이볼에 접목했으며 저도주 선호 흐름을 반영해 알코올 도수도 3도로 낮춰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청량한 색감과 부드러운 맛으로 젊은 여성층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세븐일레븐의 구매 데이터에 따르면 이 제품의 여...
"농심, 3분기 증익 전환 전망…목표가 상향"-교보 2025-10-17 09:11:53
"스낵은 전년 동기 대비 8% 증가한 것으로 추정된다"고 밝혔다. 북미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3% 감소, 중국 법인 매출액은 4% 증가한 것으로 추정된다. 일본과 호주, 베트남은 2분기와 비슷한 성장세를 내다봤다. 권 연구원은 한편 "해외 법인 이익은 신라면 툼바 글로벌 출시로 마케팅 투자 확대에 따른 비용 부담이...
신혼여행도 프리미엄 상품이 대세…인기 여행지는 '발리' 2025-10-15 10:55:59
또한 지역별 특전으로 스냅 촬영, 와인, 스낵 바구니 등의 서비스도 마련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2026년 봄·여름 허니문 시즌에 맞춰 각 지역의 베스트 상품을 엄선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며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허니문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신용현 한경닷컴 기자 yonghyun@hankyung.com
CU "자체브랜드 '피빅', 5개월 만에 3천만개 팔려" 2025-10-15 09:44:22
PBICK은 스낵류를 시작으로 HMR(간편가정식), 육가공류, 음료, 화장지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장해 현재 120종 이상으로 상품을 확대했다. 매출 규모는 650억원에 이른다.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상품은 ‘닭가슴살 득템’ 시리즈다. 페퍼, 오리지널, 훈제 3종이...
CU "자체브랜드 피빅, 재단장 5개월만에 3천만개 팔려" 2025-10-15 08:18:30
'PBICK'으로 교체했다. PBICK은 스낵류를 시작으로 HMR(간편가정식), 육가공류, 음료, 화장지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장해 현재 120종 이상으로 상품을 확대했다. 5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3천만개를 넘었고 매출 규모는 650억원에 이른다. 이 기간 가장 많이 팔린 상품은 '닭가슴살 득템' 시리즈로 페퍼,...
'APEC 마케팅' 나선 K푸드·패션 2025-10-14 17:32:07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비비고 떡볶이, 김스낵, 햇반 컵반 등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농심은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협업한 신라면 1만 개(사진)를 협찬하고 부스를 운영한다. 부창제과는 호두과자를 선보인다. 이들은 APEC 정상회의 미디어센터 부근에서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 푸드트럭,...
'1000원도 안하네'…다이소보다 싸게 내놨더니 '인기 폭발' 2025-10-14 10:28:22
지난달부터 가성비 간식 수요를 반영해 수입 제과와 스낵류를 중심으로 990원 균일가 상품과 번들·골라담기 제품을 기존보다 3배가량 확대했다. 강서점 등 주요 매장에는 990원 전용 매대를 강화한 '스낵 존'을 운영했다. 990원 제과 제품을 5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의 비중은 70% 수준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킴스클럽 '990원 제과' 한 달 만에 10만개 판매 2025-10-14 09:19:31
가성비 간식 수요를 반영해 수입 제과와 스낵류를 중심으로 990원 균일가 상품과 번들·골라담기 제품을 기존보다 3배가량 확대했다. 강서점 등 주요 매장에는 990원 전용 매대를 강화한 '스낵 존'을 운영했다. 990원 제과 제품을 5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의 비중은 70% 수준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선택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