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칠성음료, 오래 지켜온 변치 않는 맛 '백화수복'…명절 선물, 대가족 제례에 안성맞춤 2025-09-24 16:06:47
온 스테디셀러로, 세대를 건너 가족의 추억 속에 자연스레 스며든 술이기도 하다. ‘백화수복’은 100% 국산 쌀을 사용한다. 쌀의 외피를 약 30% 도정해 불필요한 잡미를 덜어내고, 저온 발효 공법과 숙성 과정을 거쳐 청주 특유의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구현했다. 목 넘김이 순하고 담백해 기름기가 도는 차례 음식과의...
닥터지, 신라면세점서 추석 황금연휴 맞이 프로모션 진행 2025-09-22 14:24:38
창업주인 피부과 전문의 안건영 박사의 피부과학 진정성을 바탕으로 탄생한 닥터지는 누적 판매 3,300만 개를 기록한 ‘블랙 스네일 크림’과 3,000만 개 판매를 돌파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을 중심으로 글로벌 스테디셀러 라인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강홍민 기자 khm@hankyung.com
[K푸드 세계로] ② 세계인 식탁 점령…고추장파스타·쌀밥까지 2025-09-22 06:31:03
끌며 올해 상반기 매출이 작년 동기 대비 25% 늘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미국 소비자 사이에서 쌀밥이 빵보다 건강에 좋다는 인식이 퍼지면서 햇반의 미국 수출액이 늘고 있다"며 "흰쌀밥이 한국을 넘어 미국 식탁의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고 말했다. ykim@yna.co.kr, kez@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추성훈 '폭풍 먹방'하더니…3개월 만에 100만개 대박 터졌다 [영상] 2025-09-19 11:10:40
스테디셀러 ‘오리지널’과 ‘볼케이노’를 장각 부위로 즐길 수 있는 신메뉴도 내놨다. 아울러 장각구이 100만개 판매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굽네 홈페이지와 배달의민족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이달 30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봉구 한경닷컴 기자 kbk9@hankyung.com
셀리맥스, 글로벌 뷰티 시장서 경쟁력 보여...유통 채널 확대 계획 2025-09-18 13:14:26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해외 시장에서의 성과뿐 아니라 국내 홈쇼핑 편성 등 내수 시장에서도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며 “국내외를 아우르는 다양한 유통 채널 확대와 신제품 출시를 통해 스테디셀러 라인업을 강화하고, 실효주의 철학을 바탕으로 소비자가 실제 효과를 체감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KCC글라스, 기능성 겸비한 프리미엄 장판의 귀환…홈씨씨 '숲' 시리즈 2025-09-17 15:51:00
‘숲 도담’, 시니어 케어 바닥재 ‘숲 휴가온’, 스테디셀러 바닥재 ‘숲 옥’ 등이 대표적이다. 반려동물 양육, 고령층, 1인 가구 등 다양한 수요에 빠르게 대응하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숲 도담은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1500만 명의 ‘펫팸족’을 위한 바닥재다. PVC 바닥재 업계 최초로 한국애견협...
[수능에 나오는 경제·금융] 벤츠, 루이 비통, 롤렉스…한정판은 왜 더 비쌀까? 2025-09-15 10:00:26
스테디셀러에 색다른 디자인을 입힌 한정판 시즌 백을 내놓지만, 시간이 흘러 중고·리셀 시장에선 오리지널 디자인이 더 높은 가치를 유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시간이 흘러서도 소비자가 욕망할 정도의 브랜드가치, 희소성에 대한 인정이 뒷받침돼야 하는 것이지요. 한정판은 분명 기업과 소비자 모두에게 특별한 경험을...
뚜껑 바꿨더니 '반응 폭발'…매대 깔리기도 전에 난리 난 음료 2025-09-14 13:38:46
1993년 처음 선보인 이래 누적 판매량 20억개를 돌파한 스테디셀러다. 회사 측은 전통 음료를 넘어 디저트·간식으로 영역을 확장할 계획. 풀오픈캔 채택으로 기대하는 효과는 상이하지만 2023년 선보인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도 풀오픈캔을 적용해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김봉구 한경닷컴 기자 kbk9@hankyung.com
"포카리·코카콜라 다 제쳤다"…편의점서 가장 잘 팔린 '이 음료' 2025-09-11 11:31:52
‘코카콜라’ 등 충성도 높은 브랜드가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아 신규 히트 상품이 나오기 어려운 분야인데도 해당 음료가 높은 판매 실적을 거둔 점이 눈에 띈다고 설명했다. 특히 젊은 소비자층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 대학가 인근 GS25 점포 120개를 분석한 결과 지난 일주일(9월 1일~7일)간 해당 음료 매출이...
'킹키부츠' 돌아온다…'원조 롤라' 강홍석에 뉴 캐스트까지 2025-09-09 12:09:35
공연 소식이 전해짐과 동시에 뜨거운 화제가 됐고, 연일 매진 행렬을 이루며 매 티켓 오픈마다 전 예매처 예매율 1위를 달성했다. 무려 평균 객석 점유율 99.8%라는 압도적인 기록으로 스테디셀러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졌다. 시그니처 넘버인 '랜드 오브 롤라'의 다양한 커버 영상들이 끊임없이 생산과 재생산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