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사설] 우주산업, 미래 성장동력으로 삼으려면 2024-05-30 18:00:56
선도 의지를 집약한 슬로건이다. 2032년 달 탐사선 착륙, 2045년 화성에 태극기 꽂기 등을 구체적인 사업으로 제시했다. 대통령은 스페이스 광개토 프로젝트에 전폭적 지원을 약속했다. 2027년까지 관련 예산을 1조5000억원 이상으로 확대하고 2045년까지 약 100조원 투자를 이끌어낸다는 구상이다. 국산 로켓 누리호 발사...
尹 "2045년 화성에 태극기…'스페이스 광개토 프로젝트' 추진" 2024-05-30 17:20:48
국가기념일인 ‘우주항공의 날’로 지정할 계획을 설명했다. 우주항공청 개청식에 이어 윤 대통령은 제1회 국가우주위원회 회의를 주재했다. ‘국민과 함께하는 국가우주위원회’라는 슬로건 아래 개최된 이번 회의는 우주항공청 출범과 첫 번째 위원회 개최의 의미를 담아 우주위원 뿐만 아니라 정관계 및 산·학·연...
라이나3사 브랜드 통합…"오직 당신에게 집중" 2024-05-30 17:15:44
라이나로 통합하고 새로운 기업이미지(CI)와 슬로건을 발표했다. 라이나 3사는 내달 1일부터 "하나 된 라이나로 고객 한 명 한 명의 삶에 더 집중하기 위해 '오직 당신에게 집중(Spotlight on YOU)'을 공동 슬로건으로 삼았다"고 밝혔다. 통합 라이나는 획일화된 상품을 만들고 판매하는 공급자의 역할에서 실제...
지포어, 세계 최초로 'VIP 대회' 한국서 개최…올해 시그니처 컬러 '핑크'로 물든 럭셔리 이벤트 2024-05-30 15:56:15
컬러가 두드러졌다. 행사 슬로건을 ‘애드 컬러 투 유어 게임’으로 정한 이유다. 올해 시그니처 컬러는 핑크로, 이번 대회에서도 다양한 공간과 오브제를 핑크로 맞춰 골프장 그린의 푸른색과 대비되는 강렬한 공간을 연출했다. 골프대회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스타트 광장에 들어서면 펼쳐지는 DJ 공연과...
"괴짜로 불렸지만 XGOLF·쇼골프 성공…이젠 일본 흔들어야죠" 2024-05-30 15:52:20
골프 놀이터’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신개념 골프 연습장인 쇼골프를 구상할 때도 주위의 반응은 비슷했다. 모두의 만류에도 사업을 강행해 ‘괴짜’라는 별명을 얻으면서도 조성준 쇼골프 대표(54)는 포기하지 않았다. 그 결과 XGOLF는 누적 회원 수 112만명을 자랑하는 국내 최대 골프 부킹 플랫폼으로 성장했고, 쇼골프는...
처브 계열사, 라이나로 브랜드 통합…새 슬로건 공개 2024-05-30 15:04:02
6월 1일부터 3사의 브랜드를 라이나로 통합해 공동의 미션과 슬로건을 통해 하나된 이미지를 고객에게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라이나 3사는 '모든 순간 사람들이 자신 있게 살아갈 수 있는 세상을 만든다'는 미션으로 고객의 위험을 대신 지켜주는 보험의 본질에 집중하기 위해 'Spotlight on YOU'를 공동...
[게시판] 주택도시보증공사, '든든전세주택' 슬로건 공모전 2024-05-30 10:30:08
[게시판] 주택도시보증공사, '든든전세주택' 슬로건 공모전 ▲ 주택도시보증공사(HUG)는 올해 하반기 입주자 모집 예정인 'HUG 든든전세주택'을 알기 쉽게 소개하는 슬로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든든전세주택은 무주택자에게 주변 전세가 대비 90% 수준으로 저렴하게 공급하는 임대주택으로,...
"K팝 격 높였다"…에스파, '아마겟돈' MV로 연 새 장르 [이슈+] 2024-05-30 10:29:46
나로 정의한다'는 슬로건의 정규 1집을 모두 관통하는 세계관 스토리텔링으로 에스파가 보여주는 모든 음악, 퍼포먼스, 콘셉트, 콘텐츠가 유기적으로 탄탄하게 연결되어있음을 증명했다. 데뷔 때부터 꾸준한 뚝심으로 보여주는 에스파만이 할 수 있는 장르를 총망라한 것. 특히 뮤직비디오는 '에스파의 확장된...
고급 휘발유 시장 공략나선 HD현대오일뱅크, 브랜드 리뉴얼한다 2024-05-30 10:10:28
올해 5월에는 브랜드 디자인과 슬로건을 개선했다. HD현대오일은 기존 제품보다 가독성을 개량하고, 강하고 스피디한 인상을 부여하는 디자인을 적용했다. 또 디자인 포인트를 강조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HD현대오일뱅크 관계자는 "기존 디자인에 '고급을 넘어 고성능으로'라는 슬로건을 더해 소비자들의...
젊은층 줄어드는데…통신사들 '청년요금제' 앞다퉈 내놓는 이유 2024-05-30 10:00:01
상품 출시를 시작으로 2020년 ‘있는 그대로 빛나는 Y’라는 슬로건으로 리뉴얼했다. 통신 혜택인 'Y덤'과 멤버십 혜택 'Y포차' 로 구성돼 있다. 올해 3월에는 걸그룹 아일릿을 모델로 발탁해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KT는 일부 요금제에 한해 데이터 추가 제공, Y끼리 무선 결합 할인 혜택 등을 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