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 패밀리허브 냉장고, UL솔루션즈 최고 보안등급 획득 2024-03-05 08:17:56
변조 탐지, 불법 접근 시도 방지, 사용자 데이터 익명화 등 항목에서 높은 수준의 시험을 통과해야 획득할 수 있다. 한 등급 아래인 플래티넘과 비교하면 ▲ 항상 신뢰 가능한 하드웨어 기반의 보안 제공 ▲ 알려지지 않은 잠재적 취약점 테스트 ▲ 보안 취약점 조기 탐지를 위한 프로그램 운영 등이 추가로 요구된다. 올해...
"한 번 보면 시간 가는 줄 몰라"…한국인 역대급으로 빠졌다 2024-03-04 21:00:03
MAU 데이터를 집계한 이래 계속 1위를 달리다가 지난해 연말 유튜브에 자리를 내준 뒤 격차가 더 벌어지고 있다. 빅데이터 플랫폼 아이지에이웍스의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지난달 유튜브 MAU는 4550만941명으로 1위를 차지했다. 카카오톡은 4519만3469명으로 2위다. 지난해 12월 유튜브의 MAU는 처음 카카오톡을 넘어섰다....
한국인 유튜브 시청시간 5년새 2배 급증 2024-03-04 18:40:42
있다. 빅데이터 기업 아이지에이웍스의 모바일인덱스 데이터에 따르면 유튜브의 지난달 월간활성이용자(MAU)는 4550만 명으로 집계됐다. 2위인 카카오톡(4519만 명)보다 30만 명가량 앞섰다. 유튜브는 작년 12월 4565만 명으로 카카오톡(4554만 명)을 처음 제쳤다. 3개월 연속 1위를 차지하는 것은 물론 격차를 점점 벌리는...
프로야구 이젠 티빙으로 본다…티빙, 중계권에 '1350억' 투자 2024-03-04 10:40:33
이 기간 모든 티빙 이용자들은 KBO 리그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티빙 이용권을 결제해도 KBO 리그 전 경기를 시청할 수 있도록 했다. 이날 출시되는 광고형 스탠다드 요금제 이용자는 최저가인 월 5500원으로 KBO 전 경기를 볼 수 있는 셈. 티빙은 광고요금제 출시를 기념해 1개월간 100원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SK스토아 "신규 고객 절반이 40∼50대…홈쇼핑 주고객" 2024-02-29 10:07:06
패션잡화와 리빙, 식품 등을 소개한다. 특히 SK스토아의 판매 데이터를 기획 단계부터 활용해 트렌드 상품과 '핫 이슈' 상품, 잘 알려진 브랜드 상품을 집중적으로 선보인다. SK스토아의 이달 1∼25일 신규 고객 중 40∼50대는 48.5%를 차지했다. 신규 고객이 처음 주문한 상품은 식품이 1위, 패션의류가 2위를...
[한국수자원공사 2023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내 꿈이 응원받는 소셜미디어 드림어필 운영하는 ‘트루밸류’ 2024-02-27 19:48:09
드림데이터 기반으로 맞춤 지원과 기회 연결(장학금, 꿈텐츠, 각종 시상, 멘토링 등)이 이뤄진다. “학생 만족도가 98% 이상 나오고 있고 교장, 교감 선생님은 물론 진로 선생님들의 반응도 좋습니다. 덕분에 선생님들이 직접 서로에게 소개해주고, 교육청과 시청에도 연결해주기도 합니다. 교육부에서 우수진로체험...
그룹엠코리아, LG유플러스와 '어드레서블 TV 광고' 효과 입증 2024-02-23 13:47:16
TV 광고가 브랜드의 변화를 측정하고 데이터로 검증하는 광고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양사는 “이번 연구는 어드레서블 TV 광고의 가시적인 이점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해당 분야의 연구 방법론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앞으로도 소비자와 마케터 모두의 진화하는 니즈를 충족시키는 광고 기술과...
1분짜리 영상 뜨자…150만원짜리 청소기 불티나게 팔렸다 2024-02-20 11:41:12
200% 증가했다. 숏픽은 TV홈쇼핑, 데이터 홈쇼핑, 라이브 커머스 채널에서 송출된 상품 판매 영상을 1분 내외로 편집해 보여주는 숏폼 콘텐츠다. 패션 뷰티 식품 등을 중심으로 1000여 개 콘텐츠를 애플리케이션(앱) 첫 화면에서 보여준다. GS샵이 숏픽 직접 매출을 분석한 결과, 로봇청소기 '로보락'과 같이...
에스앤피랩, 국제 인공지능 콘퍼런스 'AI SEOUL 2024' 참가 2024-02-20 10:45:08
같은 온라인 데이터가 명시적 동의 없이 회사들에 의해 수집되고, 이후 타겟팅 광고에 사용되거나 다른 기업들에 판매될 수 있다는 문제점 지적 및 무분별한 개인정보 유출과 데이터 권리 침해 걱정 없이 안전하게 활용할 수 있는 자사의 플랫폼 서비스를 소개했다. 특히 이번 행사를 통해 2022년 에스앤피랩과 원클릭...
설현도 눈 뜨자마자 보던데…알고보면 무서운 '숏폼 중독' [이슈+] 2024-02-17 10:40:29
쾌감을 얻을 수 있는 '숏폼'이다. 틱톡 시청에 일평균 3시간 이상을 쓰고 있다는 직장인 A(28)씨는 "설현의 패턴을 보고 너무 공감했다"면서 "알고리즘이 관심사에 맞는 걸 찾아주다 보니 퇴근 후 침대에 누워 넋 놓고 영상을 보다 보면 한, 두 시간이 훌쩍 지나간다"고 했다. 최근에는 유튜브가 카카오톡 이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