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겨울옷 팝니다"…롯데홈쇼핑, 역시즌 의류 '블랙 프라이데이' 2025-07-16 08:41:57
아우터, 폴앤조 퍼코트 등이 준비됐다. 오는 18일과 25일 양일에는 역시즌 상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5천원 적립금과 2만5천원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셀린느·루이비통 명품 가방도 추첨해 증정한다. 김동원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역시즌 행사를 통해 고객들은 프리미엄 겨울 의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롯데·현대百, 중고 패션제품 내놓으면 포인트 준다(종합) 2025-07-09 09:35:36
아우터 등 고가 품목일수록 높은 보상 금액이 책정된다. 제품 수거부터 검수와 포인트 지급까지는 약 일주일 정도 소요된다. 수거한 제품은 세탁과 정비 과정을 거쳐 리세일 전문 기업 '마들렌메모리'를 통해 중고 시장에서 판매된다. 현대백화점도 지난 5월부터 마들렌메모리와 손잡고 '바이백 서비스'를...
롯데百, 그린 리워드 서비스…중고 패션제품을 엘포인트로 2025-07-09 06:00:08
브랜드 아우터 등 고가 품목일수록 높은 보상 금액이 책정된다. 제품 수거부터 검수와 포인트 지급까지는 약 일주일 정도 소요된다. 수거한 제품은 세탁과 정비 과정을 거쳐 리세일 전문 기업 '마들렌메모리'를 통해 중고 시장에서 판매된다. 박성철 롯데백화점 대외협력부문장은 "그린 리워드 서비스는 단순한...
"쌀쌀한 날씨에 입은 옷, 사진 지운 이유는…" 카리나의 '고백' 2025-07-06 19:32:33
정당을 지지하는 듯한 오해를 불러일으키는 색상의 아우터를 입고 나와 논란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6일 오후 유튜브 채널 '요정재형'에는 '드디어 왔구나. 최연소 게스트 카리나’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는 카리나가 게스트로 초대됐다. 이날 카리나는 자신의 꿈에 대해 "하나는 무탈한 생활을...
"밍크코트 반값에 사세요"…여름에 겨울 옷 팔면 이득인 이유 2025-07-04 16:10:02
지난달 패딩, 점퍼, 모피, 무스탕 등 아우터류를 판매하는 역시즌 기획전을 진행했다. 이달 진행한 바니스뉴욕 상품전에서도 겨울 아우터를 최대 77% 할인해 판매했다. 롯데홈쇼핑도 이달 중으로 모피코트 패딩 등 역시즌 상품을 판매할 계획이다. 지난해 7월 롯데홈쇼핑은 ‘역시 역시즌’ 행사로 단독 패션 브랜드의...
입점만 했는데 핫플 됐다…2030 몰려든 '쇼핑 성지' 어디? 2025-06-25 16:17:06
아우터 제품을 쇼핑라이브를 통해 2주간 18억원어치를 팔아치웠다. 네이버는 신진 브랜드들도 자사 생태계 안에 정착할 수 있도록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빠른 배송을 돕는 'N배송', 마케팅 접점을 확대하는 어필리에이트 솔루션 '쇼핑 커넥트' 등이 대표적이다. N배송을 도입한 브랜드들은 상시...
세탁 시장의 뉴 패러다임 주도하는 세탁 서비스 플랫폼 [삼정KPMG CFO Lounge] 2025-06-11 11:02:30
동네 세탁소의 주요 취급 품목인 아우터 세탁 수요가 감소하였고, 직장 내 복장 자율화로 인해 정장·와이셔츠를 상대적으로 덜 입게 되면서 정기적인 드라이클리닝 니즈마저 줄었다. 더불어 스타일러·건조기 등의 의류 관리 가전의 보편화는 세탁소 이용 행태에 영향을 미쳤다. 줄어드는 동네 세탁소를 대체할 새로운...
MS 엑스박스, 신작 행사서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7' 공개 2025-06-09 08:05:45
아우터 월드 2' 출시일을 10월 29일로 확정했다. 과거 인기작의 리메이크·리마스터 작품도 여럿 발표됐다. MS는 2006년 처음 나온 히트작 '기어즈 오브 워'의 리마스터 버전 '기어즈 오브 워 리로디드'를 오는 8월 출시한다고 밝혔다. 일본 게임사 세가와 아틀러스는 지난해 '페르소나 3'...
"이건 절대 못참지"…한국인, 1년 간 83조 썼다 2025-06-04 16:16:12
가을·겨울에는 아우터웨어와 겨울용 액세서리 구매가 늘었다. 연령대별로는 50대가 23.6%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으며 40대(22.8%), 30대(18.0%), 60대(17.3%), 20대(15.8%), 10대(2.5%) 순으로 나타났다. 소비 패턴에서는 온라인 매장 선호도가 51.6%로 오프라인 매장(48.4%)을 넘어섰다. 온라인은 오픈마켓(33.1%),...
한국인 1년간 패션에 83조원 소비…"50대 비중이 최고" 2025-06-04 15:59:44
실용적 제품의 수요가 높았고 가을·겨울에는 아우터웨어와 겨울용 액세서리 구매가 늘었다. 연령대별로는 50대가 23.6%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으며 40대(22.8%), 30대(18.0%), 60대(17.3%), 20대(15.8%), 10대(2.5%) 순으로 나타났다. 소비 패턴에서는 온라인 매장 선호도가 51.6%로 오프라인 매장(48.4%)을 넘어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