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막바지로 향하는 여름 패션…재고정리·역시즌 '이중 마케팅' 2023-08-02 11:30:21
등 아우터(겉옷) 위주로 준비했다. 29CM은 아울러 오는 3∼6일 서울 성수동에 있는 큐레이션 쇼룸 '이구성수'에서 역대 최대 규모의 오프라인 재고 할인 행사인 '하이엔드 오픈 스토리지'를 진행한다. 발렌시아가, 보테가베네타, 미우미우, 비비안웨스트우드 등 해외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부터 헤레우,...
한섬, 해외 브랜드 확장 '잰걸음' 2023-07-24 17:42:17
외에도 캐나다 럭셔리 아우터 브랜드 ‘무스너클’,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 브랜드 ‘아스페시’와 독점 유통 계약을 맺었다. 무스너클은 다음달 더현대 대구를 시작으로 올해 백화점·아울렛에 정식 매장 5개와 20개 이상의 팝업 매장을 낼 예정이다. 아스페시도 다음달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시작으로 내년까지 10여 곳에...
컬래버 장인 'Kith' 한국 온다…한섬 해외패션 승부수 2023-07-24 15:08:24
이외에 캐나다 럭셔리 아우터 브랜드 ‘무스너클’,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 브랜드 ‘아스페시’와도 독점 유통 계약을 맺었다. 무스너클은 다음달 더현대 대구를 시작으로 올해 안에 백화점·아울렛에 정식 매장 5개, 20개 이상의 팝업 매장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스페시도 다음달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시작으로 내년까지...
한섬, 美키스 국내 독점 유통…내년 상반기 성수동에 첫 매장 2023-07-24 09:41:29
캐나다 아우터 브랜드 '무스너클'(MOOSE KNUCKLES),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아스페시'(ASPESI)와도 독점 유통 계약을 맺고 신규 매장을 준비하고 있다. 무스너클은 다음 달 더현대 대구를 시작으로 백화점과 아웃렛 등에 5개 정식 매장과 20여개 이상의 팝업 매장을 개장할 예정이다. 아스페시도 다음 달...
아이브 장원영, '심쿵 유발' 청초 끝판왕 미모 2023-07-20 13:20:10
차분한 색감의 니트와 카디건, 아우터 등 포근하면서도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자신만의 매력으로 완벽하게 소화해 감탄을 자아냈다. 장원영의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특유의 고급스러운 아우라가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왔다. 가방을 끌어안은 컷에서는 뿔테 안경을 착용해 청순하고 지적인 매력을 보여주기도...
김지안, ‘순수+카리스마’ 화보 공개…“선배님들에게 받았던 감동을 후배들에게 전할 수 있는 배우가 되고 싶다” 2023-07-13 11:40:12
7월 호를 장식했다. ‘매거진 오’는 아우터코리아가 새로운 콘셉트 화보와 인터뷰로 소속 배우들을 심도 깊게 조명하기 위해 론칭한 웹진이다. 아홉 살에 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 1’로 데뷔한 김지안은 올해 데뷔 8년 차를 맞았다. 최근 드라마 ‘종이달’과 ‘이브’, ‘우리는 오늘부터’에서 주인공...
올여름엔 '바스락 패션'이 뜬다…무신사 "나일론 소재 인기" 2023-07-12 08:53:16
팬츠와 가볍고 휴대하기 좋은 나일론 소재 아우터 등도 인기를 끈다. 무신사 관계자는 "'고프코어'(일상복으로 입는 아웃도어) 트렌드로 주목받은 나일론 소재가 가벼운 무게와 시원한 촉감 등으로 여름에도 인기가 높아지는 추세"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아우터 드림’ 프로젝트, 첫 번째 대상자 선정…지원금+멘토링 제공 2023-06-28 17:00:02
‘아우터 드림’ 프로젝트를 보고 직접 신청하게 되었다. 운이 좋게 대표님과 미팅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었고, 이를 기회로 더 성정하여 좋은 배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아우터 코리아의 원욱 대표는 ”처음 시도하는 것이라 ‘지원을 많이 할까?’ 생각했지만 예상을 뛰어넘었다....
"비 오는 날 필수템"…날개 돋친 듯 팔린 제품 뭐길래 2023-06-13 22:00:01
브랜드에서 비가 오지 않는 날에도 아우터로 활용할 수 있는 디자인을 적용해 출시한 것이 특징이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올해는 트렌치코트나 발마칸코트 등의 디자인 등 일상복과 크게 구분이 가지않는 디자인이 인기”라고 설명했다. ‘웨더웨어(날씨 의류)’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한 브랜드도 등장했다. 최근 패션...
지그재그, 첫 자체 제작 브랜드 출시..."합리적 가격 강점" 2023-06-13 10:26:47
아우터 2종을 출시할 예정이다. 레이지 두 낫띵은 '게으름'을 콘셉트로, 누구나 편하게 오래 입을 수 있는 디자인과 퀄리티를 추구하는 스포티 캐주얼 브랜드다. 캐주얼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고자 하는 20대부터 30대 초반까지가 주요 타깃이다. 여름 시즌 컬렉션으론 티셔츠 4종과 모자(볼캡) 4종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