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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누가 나이키 신나요" 조롱 당하더니…주가 뒤집혔다 [종목+] 2025-08-13 16:47:52
덱커 아웃도어는 지난 1월 203.09달러로 고점을 찍은 뒤 반토막 수준인 103.74달러까지 급락했다. 성장성이 둔화됐다는 평가가 주가 하락으로 이어졌다. 증권가가 기대한 지난 분기 성장률은 14%였으나, 실제 성장률은 그에 미치지 못하면서 2021년 12월 이후 처음으로 컨센서스(증권가 추정치 평균)를 밑돌았다. 유정현...
하이엔드 호텔 '카펠라', 마카오에 첫 호텔 오픈 2025-08-13 14:13:21
풀, 아웃도어 라운지, 선룸, 은밀한 윈터 가든, 집사 전용 팬트리, 스크리닝룸 등을 갖췄다. 카펠라 호텔 그룹 운영 총괄 수석 부사장 클라이브 에드워즈는 "이번 개관으로 카펠라는 마카오 럭셔리 호스피탈리티 시장에 새로운 지형을 열었다. 투숙객은 갤럭시의 광범위한 편의시설과 카펠라만의 맞춤형 서비스를 누릴 수...
[이번주뭘살까] 말복 맞아 보양식 할인…체험 팝업·뷰티 기획전도 2025-08-09 07:00:03
기흥점이 아웃도어 4대 브랜드와 전략적 협업을 통해 '아웃도어 뉴 컨셉 스토어'를 열었다. 디스커버리, 노스페이스에 이어 스노우피크, 내셔널지오그래픽 아웃도어 매장을 개점한다. 교외형 아웃렛의 넓은 면적을 적극 활용해 압도적인 규모로 매장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7일 문을 연 스노우피크 베이스캠프는...
효성티앤씨, 국내 최대 섬유 전시 'PIS 2025' 참가 2025-08-08 09:19:17
운영한다. '트렌드 포럼 존'에서는 아웃도어, 스포츠, 라운지웨어 등 트렌드를 소개하고, '국산 섬유제품 인증 존'에서는 효성티앤씨의 리젠 폴리에스터를 비롯한 제품의 우수성을 알린다. 김치형 효성티앤씨 대표이사는 "고객사와 공동 부스 운영을 통해 K-섬유의 우수성을 글로벌 시장에 효과적으로 알릴...
소상공인 해외 진출 돕는다…와디즈, 글로벌 앱 출시 2025-08-07 15:46:11
더 다양한 시장에서 수출 기회를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와디즈는 지난 5월 와디즈 글로벌 웹과 모바일 웹 서비스를 출시한 후, 누적 180여 개의 새로운 프로젝트를 글로벌 고객에게 선보이며 초기 반응을 확인했다. 출시 후 89개국에서 6천 명 이상의 회원이 가입했으며, 20개국 이상에서 신규 결제가 발생했다....
올레도스·마이크로LED·스트레처블…차세대 디스플레이 기술 총출동 2025-08-07 15:29:29
용도로 활용 가능한 초고휘도 디스플레이 ‘29인치 아웃도어 LCD’ 등이 탑재됐다. LG는 세계 최초로 최대 53%까지 늘어나는 스트레처블 디스플레이를 활용한 차량용 조그 다이얼(Jog Dial)도 공개했다. 이 제품은 평소에는 매끄러운 평면 디스플레이 형태를 유지하다 버튼을 터치하면 디스플레이가 늘어나면서 조그 다...
소상공인 돕는 '와디즈', AI 기반 글로벌 앱 출시 2025-08-07 09:28:29
열풍을 입증했다. 이어 패션(21%), 테크가전(11%), 스포츠·아웃도어(9%) 순이었다. 대표적인 성공 사례로 국내 대표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는 조선시대 '난로회'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한 캠핑 쿡웨어를 와디즈에서 처음 선보여, 누적 4억 4천만 원의 펀딩 금액 중 3천500만 원의 글로벌 펀딩을 달성했다. ...
4050 아재들이 입으면 끝물…패션株의 비밀 2025-08-05 11:17:20
때 시장에 풀려 있는 재고가 많아지고 할인을 많이 하게 되는데, 중년 남성층은 저렴한 제품을 선호하기 때문임.● 4050 아재들이 입으면 끝물? 패션기업株의 비밀 패션 관련 기업 중에서도 특히 러닝화 관련주가 위기라는 분석이 나왔다. 지난 7월 덱커 아웃도어의 주가 하락 배경에는 4050 아재들이 움직였기 때문이라는...
'나이키 혁명' 이끈 아셈스 "日 도레이같은 회사로 변신" 2025-08-04 17:35:32
필름형 핫멜트 접착제를 개발해 20여 년간 글로벌 시장 1위를 지키고 있는 기업이다.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등 유명 글로벌 브랜드에 납품하고 있다. 기업 연구원 출신인 장 대표는 수백 번의 실패를 거쳐 무이형지 핫멜트 접착제 개발에 성공한 뒤 2003년 아셈스를 세웠다. 아셈스는 지난해 매출 572억원에 영업이익...
오래 고쳐 입는 옷...고객과 함께 지구를 지키다 2025-08-03 06:00:46
두 자릿수 성장을 이어왔다. 국내 대형 아웃도어 브랜드에 비해 아직 상대적으로 매출 규모가 작아 추가적 성장 여력이 충분하고, 소비자 선호도 역시 꾸준히 높다. 이러한 배경 덕분에 미국이나 유럽에 비해 한국 시장은 앞으로도 안정적인 성장이 기대된다.” - 최근 들어 소비자 트렌드 변화가 느껴지는 부분이 있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