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뉴발란스-이랜드뮤지엄, 카시나 도산에서 '그레이 데이' 전시회 2025-05-27 13:54:08
뉴발란스-이랜드뮤지엄, 카시나 도산에서 '그레이 데이' 전시회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는 다음달 3일까지 이랜드뮤지엄과 협업해 서울 카시나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2025 그레이 데이'(Grey Days) 전시회를 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나도 '제니·로제'처럼"…한 주 만에 1억원치 팔려 '인기 폭발' 2025-05-25 07:07:25
이미 한 발 앞서 관련 제품을 적극적으로 내놓고 있다.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는 지난달 신규 컬렉션 '캘리걸(CALI GIRL)‘을 선보였다. 글로벌 유행이 국내 시장으로 옮겨 붙을 것이라는 판단이 빛을 보면서 후아유 매출은(지난 4월 기준) 전년 동기 대비 약 20% 늘었다. 지난달 23일까지는...
스커트에 '축구화'가 웬일?…'MZ들 열광' 뒤집어졌다 2025-05-24 09:24:53
잘 어울린다는 평이다. 이랜드월드의 뉴발란스도 이같은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로살리아가 신은 운동화보다 상위 모델인 '442 ELITE FG V2'도 내놨다. 1970년대 실내 축구(풋살) 및 테라스 패션에서 영감을 받은 로우 프로파일 스니커즈인 RC42는 스포티하면서도 우아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랜드 로엠, 직장인 위한 '에센셜 라인' 선보여 2025-05-23 08:47:43
이랜드 로엠, 직장인 위한 '에센셜 라인' 선보여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이랜드월드의 여성복 브랜드 로엠은 일상에 꼭 필요한 아이템을 한데 모아 '에센셜' 라인(제품군)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에센셜 라인은 매일 출근하는 직장인 고객에 맞춰 기획된 것으로 재킷과 블라우스, 셔츠,...
[금주핫템] 한율 '쑥머드팩밤'·후아유 '골든아워클럽' 2025-05-17 07:00:06
▲ 이랜드월드의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는 여름철을 맞아 '골든아워 클럽'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황금빛 햇살이 내려앉은 바다에서 영감을 받은 컬렉션으로 휴양지 옷차림부터 일상복까지 소화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했다. ▲ 세라젬은 알칼리 이온수 생성기 '밸런스'의 홈쇼핑 방송을 확대했다....
공정위, 자라·미쏘·스파오 등 패션업계 '그린워싱' 잇단 제재 2025-05-15 12:00:16
공정위는 표시광고법 위반 혐의로 아이티엑스코리아(자라)·이랜드월드(미쏘·스파오)·무신사(무신사 스탠다드)·신성통상(탑텐)에 경고 조치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들은 친환경적인 측면이 없는 자사 제품 상품명이나 설명란에 '에코', '친환경 소재', '지속가능한' 등 포괄적으로 친환경적인...
이랜드 스파오, 두산베어스와 협업 컬렉션 선보인다 2025-05-13 10:53:42
기자 = 이랜드월드의 제조·유통 일괄(SPA) 브랜드 스파오는 프로야구 구단 두산베어스와의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약 6만명이 참여한 '2025년 스파오 협업 선호도 조사'에서 고객들이 애니메이션 캐릭터 외 카테고리로 스포츠 분야를 가장 선호한다는 의견을 반영한 결과라고 회사는...
'10만원짜리 3000원'…다이소가 풀었더니 '발칵' 뒤집힌 곳 2025-05-12 07:55:27
이랜드월드는 지난달 스파오의 바람막이 매출이 작년 동기 대비 30% 증가했다. 삼성물산의 스파 브랜드 에잇세컨즈의 올해 여성용 바람막이 신상품 판매율도 작년과 비교해 10%포인트 넘게 증가했다. 고프코어룩의 인기에 힘입어 스파 브랜드는 기능성과 디자인을 강화해 더욱 적극적으로 신제품 출시에 나서는 모양새다....
'등골 브레이커' 잊어라..."브랜드보다 가성비" 2025-05-12 07:53:25
제품들이 각광을 받는다는 것이다. 이랜드월드는 지난달 스파오의 바람막이 매출이 작년 동기 대비 30% 증가했다고 12일 밝혔다. 스파오가 경량 소재를 적용하고 기능성을 강화한 바람막이 상품군 구색을 늘린 것이 적중했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고물가가 지속되며 등산과 같은 취미 영역에서도 패션 아이템의...
고물가 속 '가성비 아웃도어' 급성장…SPA 매출 '쑥' 2025-05-12 07:01:00
끌고 있다. 이랜드월드는 지난달 스파오의 바람막이 매출이 작년 동기 대비 30% 증가했다고 12일 밝혔다. 스파오는 경량 소재를 적용하고 기능성을 강화한 바람막이 상품군 구색을 늘리기도 했다. '3-레이어 테크니컬 윈드브레이커'는 삼중 구조 원단으로 제작됐으며 '라이트 패커블 윈드브레이커'는 U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