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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SDV 전환, 매출에 큰 기회" [이창열 MDS테크 대표] 2024-05-30 15:23:32
사용되고 있습니다. 더불어 저희는 자율주행 차량을 위한 DRIVE 제품군과 그에 맞는 기술 지원 역량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NVIDIA Automotive Platform을 적극적으로 운영하려고 합니다. 특히, 자율주행 차량을 개발하는 업계에서 보안이 중요시 되는 만큼 MDS테크에서는 고객 니즈에 맞는 맞춤식 컨설팅을 통해 해당 기능...
삼립, 약과 활용한 '약과자' 출시…"스낵시장 공략" 2024-05-30 09:12:20
미니꿀약과를 처음 선보였고 이후 궁중꿀약과, 프리미엄 조청 모약과 등을 출시하는 등 약과 제품을 만들어왔다. 삼립 브랜드 담당자는 "삼립 약과를 활용한 스낵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삼립의 다양한 제품군을 활용해 새로운 유형의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미 국채 10년물 4.6% 돌파…엔비디아 빼고 줄줄이 하락 [글로벌마켓 A/S] 2024-05-30 08:44:11
주요 제품군 가운데 전문 서비스 매출이 5억 4,800만 달러로 전년대비 9% 줄었고, 시장 전망치인 5억 7,290만 달러를 밑돌았다. 올해 연간 수익 전망치는 매출 377억~380억 달러를 제시했는데 이 역시 월가 기대치인 380억 8천만 달러보다 낮았다. 또한 조정주당순익은 9.86~9.94달러로 높였지만 기대치인 9.76달러를 소폭...
대성, 주방뱅크와 전략적 제휴(MOU)로 외식사업 주방 혁신 가속화 2024-05-29 13:31:29
로봇 제품군을 국내외 시장에 공급할 계획이다. 주방뱅크는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업소용 주방설비와 주방용품일체를 공급하는 인프라를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외식업종의 창업 컨설팅 전문 업체로 동종업계 1위이다. 대성산업은 주방뱅크의 폭넓은 Network를 통해 로봇과 POS 시스템, 테이블 오더 시스템, 키오스크...
재생원료 인증제 2차 시범사업…배터리·전자제품 등 대상 2024-05-29 11:00:05
오는 6월부터 배터리, 전자제품, 섬유 등 다양한 제품군을 대상으로 재생원료 인증제도 2차 시범 사업을 한다고 29일 밝혔다. 재생원료 인증제도는 원료부터 소재, 부품, 최종재에 이르는 제품 공급망의 모든 과정을 추적해 재생원료 사용 여부와 함유율을 인증하는 제도다. 유럽연합(EU)이 2030년까지 포장재 재생원료 사...
"이런 신발 어디서 팔아요?"…누가 만들었나 봤더니 '반전' 2024-05-28 22:00:01
트렌드 변화에 민감한 젊은층 사이에서 각종 '꾸미기'가 다양한 소재로 확대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패션업계 한 관계자는 "꾸미기 제품은 각자의 개성을 돋보이게 드러낼 수 있는 수단으로 자리 잡았다"며 "업계에서도 소비자의 개성 표현을 더 해줄 제품군을 확대해나는 추세"라고 말했다. 김세린 한경닷컴 기자...
"어린이 안전사고 줄인다"…전국 최초 어린이보호구역 태양광 LED 표시등 개발 2024-05-28 16:08:59
“어린이보호구역이나 노인보호구역, 커브길 등 교통사고 발생이 우려되는 지역에 태양광 LED 안전표시등을 설치하면 사고 예방 효과를 높일 수 있다”며 “친환경 제품으로 탄소중립에 기여하고, 운전자와 보행자 등 국민들이 안전하게 도로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제품군을 넓혀 나가겠다”고 말했다. 천안=강태우 기자...
"배 부르게 먹는데 살 빠져"…여름 앞두고 1000만개 팔린 제품 2024-05-28 10:41:09
'햇반의 집밥화'를 목표로 웰니스 제품군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햇반 곤약밥은 차별화된 맛 품질과 영양으로 즉석 곤약밥 시장에서 압도적 1위를 하며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 나가고 있다"며 "향후에도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린 한경...
CJ제일제당, 햇반 곤약밥 1000만개 판매..."식단관리도 햇반으로" 2024-05-28 10:08:22
배합한 '병아리콩퀴노아 곤약밥·렌틸콩퀴노아 곤약밥'을 출시했다. 지난해 국내 햇반 매출에서 웰니스 즉석밥(곤약밥, 솥반, 저단백밥 등)의 비중은 전년 대비 약 두배 규모로 늘며 6.3%를 기록했다. CJ제일제당은 '햇반의 집밥화'를 목표로 웰니스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CJ제일제당 "햇반 곤약밥 누적 1천만개 이상 판매" 2024-05-28 09:47:06
위해 선보인 제품으로, 곤약의 식감과 맛을 개선해 만들었다. 지난해 국내 햇반 매출에서 곤약밥을 포함한 웰니스 즉석밥 부문의 비중은 6.3%로, 전년의 두배로 늘었다. CJ제일제당은 '햇반의 집밥화'를 목표로 웰니스 제품군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