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말N쇼핑] 설연휴 먹거리 행사…프리미엄·친환경·가성비 테마 2023-01-21 07:00:04
위생용품, 세탁용품 등 100여개 상품을 최대 18% 할인 판매한다. ▲ 티몬 = 24일까지 2023 티나는 연휴 프로모션을 열고 금액대·브랜드별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외식쿠폰, 배스킨라빈스 설 종합 선물세트, 레저 입장권 등 다양한 상품을 마련했다. ▲ 홈플러스 = 내달 1일까지 완구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놀랍도록 닮았다 다이소와 쿠팡...고객 감동의 장인들 [안재광의 대기만성's] 2023-01-04 16:19:50
예컨대 가격을 1000원, 이런 식으로 못을 박고 와인잔, 주방용품, 세제 같은 제품을 협력사에 발주합니다. 잘 생각해보면 이건 앞뒤가 바뀐 거죠. 유통업이란 게 예를 들어 물건을 800원에 사 와서 마진 200원 붙여서 1000원에 파는 게 업의 본질이죠. 마진 떼기 장사에요. 박정부 회장이 이걸 뒤집은 겁니다. 거꾸로 가격...
홈플러스, '고향' 대구에 초대형 식품전문매장 첫선 2023-01-04 16:19:25
생활용품 등 비식품 비중은 과감히 줄여 실속을 다졌다. 입구에는 과일과 채소 대신 젊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샐러드바와 델리, 베이커리 등 각종 먹거리 코너를 배치했다. 대구성서점에는 전국 홈플러스 매장 중 처음으로 몽블랑제 베이커리의 디저트 전문 코너 ‘몽스 디저트’를 열었다. 트렌디한 도넛부터 크로플,...
[주말N쇼핑] 연말연시 먹거리 행사…새해 다이어리·달력도 할인 2022-12-31 07:00:04
스테퍼 등 홈트 용품과 헬스 관련 식품을 최대 30% 저렴하게 판매한다. ▲ 11번가 = 물가 상승에 따른 가계 부담을 덜기 위한 기획전을 연다. 반찬류와 밀키트, 즉석식품, 건강식품, 위생용품 등 고객들이 자주 구매하는 상품군을 모아 최대 15% 할인한다. 행사 상품에는 '물가안정' 플래그가 붙어있다. ▲...
책임감으로 빚은 감성 그릇, ㈜예랑 이경태 대표 2022-12-06 18:31:00
주방용품 생산기업 ㈜예랑이 주인공으로, 국내 OEM 생산을 비롯해 중간유통구조 축소로 경쟁력 있는 가격과 질을 확보하며 관련 업계에서의 영향력을 넓혀나가고 있다. ㈜예랑은 ‘일상을 특별하게 만드는 감성 홈 스타일링’을 슬로건으로, 국내 자체 생산 식기 브랜드 엘르(ELLE), 로열킴스(ROYAL KIMS) 등을 비롯해 각종...
NS홈쇼핑, 모바일 판매채널 강화…업계 첫 당일배송 도입 2022-12-05 16:19:27
새벽 배송 서비스 지역을 확대했다. 업계 최초로 당일배송 ‘투데이 서비스’를 도입했다. 20년 만에 물류센터를 수도권으로 이전하는 등 배송 효율을 높이기 위한 인프라 투자에도 적극적이다. 송출 수수료가 상승하는 등 최근 높아진 비용 때문에 수익성이 악화하자 자체 브랜드(PB) 상품 개발에도 나섰다. 지난해 9월...
`쓱세일`에 전국 이마트 인산인해…임시 영업중단한 점포도 2022-11-18 15:46:13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주요 식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냉동군만두, 사조·오뚜기 참치 전품목, 시리얼, 두부 등 인기 식품 카테고리 전품목 1+1 행사도 진행한다.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주방세제 등 필수 생활용품 전품목은 2개 구매 시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데일리 와인 `G7 와인 4종(까버네·메를로·샤도네이·쇼비뇽블랑)`은...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2) 2022-09-21 10:00:25
판매하며, USA 헬스용품 브랜드 ‘SCHIEK’ 정식 판매처이다. 건강식품 이외에도 헬스용품과, 밀폐용기 및 주방생활용품으로 유명한 락앤락과 공동 개발한 ‘프로쉐이커’ 브랜드 제품들을 판매 중에 있다. 근육맨닷컴 단백질 보충제는 식약처에서 단백질 기능성을 인정받아 제트맥스WPH 외 6종을...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4) 2022-09-21 10:00:06
용품 브랜드, 일상공감 일상공감이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생활용품(아이디어상품)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하여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시상하고자 제정됐다. 일상공감은 일상에서 간편하게...
배터리 회사로 간 소울리스좌, 왜 거기서 나와? [이미영의 트렌드 톡톡] 2022-08-18 15:48:57
것 뿐 아니라 기업의 인지도를 높이는 데도 활용된다. 주방용품 전문업체 해피콜은 지난 6월 HC컴퍼니로 사명을 변경했다. 이와 함께 새 사명과 브랜드명을 알리기 위한 'H씨는 언제나 일팬단심'이라는 유튜브 광고를 공개했다. HC로고 LED 안경을 쓴 사람(H씨)이 프라이팬의 ‘팬’과 누군가를 열광적을 좋아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