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케이크 속 촉촉한 크림 '초코파이 하우스', 입에서 사르르 녹아…커피와 찰떡 궁합 2024-04-10 19:58:43
‘초코 앤 크림’, 카카오 케이크와 상큼달콤한 딸기잼의 조화를 목표로 한 ‘딸기 앤 크림’ 등 두 가지 맛으로 나왔다. 입맛에 맞게 고를 수 있도록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서다. 오리온 관계자는 “초코·딸기 마블링 크림의 절묘한 조화로 디저트 숍에서나 만날 수 있는 고급 케이크 식감을 구현해 커피나 차와...
"이 버스 뭐지"…인기 '폭발' 2024-04-07 11:17:53
입구에 바구니를 설치하고 초코파이나 초코바 등 간식거리를 넣어 운행 중이다. 이른 등교로 아침 식사를 거르는 학생을 위해서다. 춘천시민버스가 부담하는 간식 바구니에는 '학생 여러분의 꿈을 응원합니다'라는 문구도 적었다. 바구니에 담긴 간식거리는 순식간에 없어질 정도 호응이 좋다. 춘천시의 유일한...
오리온 마이구미 매출 1000억…9번째 '메가 브랜드'로 등극 2024-04-04 19:06:12
‘초코파이’ ‘포카칩’ ‘오!감자’ 등에 이어 아홉 번째로 연매출 1000억원이 넘는 ‘메가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오리온은 마이구미의 작년 국내외 매출이 전년 대비 56% 증가한 1305억원으로 집계됐다고 4일 밝혔다. 국가별 매출 비중은 중국이 66%로 가장 높았고, 한국(26%), 베트남(10%)이 뒤를 이었다. 중국에선...
오리온 "마이구미, 매출 1천억원 돌파…9번째 메가브랜드 등극" 2024-04-04 10:40:00
연매출액 1천억원을 넘었다고 4일 밝혔다. 이로써 마이구미는 초코파이, 포카칩, 오!감자, 예감, 고래밥 등과 함께 매출 1천억원이 넘는 오리온의 9번째 메가 브랜드가 됐다. 마이구미 작년 글로벌 매출은 전년 대비 56% 성장하며 1천300억원을 넘어섰다. 국가별 매출 비중은 중국 64%, 한국 26%, 베트남 10% 순이다....
오리온 마이구미, 글로벌 매출 1천억 돌파 2024-04-04 09:46:32
33% 성장세를 보였다. 마이구미는 초코파이, 포카칩 등을 이어 연매출 1천억 원을 넘는 오리온의 9번째 메가 브랜드로 등극했다. 오리온은 장수 브랜드인 마이구미의 고유한 아이덴티티는 유지하면서 나라별 특성에 맞게 원료, 맛, 식감, 모양 등을 획기적으로 바꾸는 스핀오프 전략을 펼친 것이 인기 비결이라고...
금리인하 늦춰지는 분위기 '힘 빠진 시장'-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4-04 08:33:07
5) 초코 이어 커피플레이션…원두 가격 사상 최고치 - 전세계를 덮친 이상기후에 따라 커피 원두 가격이 사상 최고치를 기록 - 코코아와 마찬가지로 기후변화로 인한 가뭄과 폭염으로 수확량이 감소하면서 공급 부족 우려가 커진 탓 - 코코아는 t당 1만달러 이상에 거래되며 두 달 만에 가격이 두 배 이상 상승. 블룸버그...
시리얼 지각변동…농심켈로그 1위 등극 2024-04-03 18:07:30
지난해 ‘든든한 브랜 그래놀라’ ‘다크 초코 프로틴 딜라이트’ 등 그래놀라 신제품 5종을 연달아 출시하며 시장 주도권 잡기에 나섰다. 농심켈로그 관계자는 “라이브 방송 등 온라인 판매 채널을 집중 공략한 것도 주효했다”고 말했다. 플레이크 매출 비중이 높은 동서식품은 그래놀라를 바 형태로 만든 시리얼 바 제...
"비싸도 몸에 좋은 거 먹을래요"…1위 시리얼 '지각 변동' 2024-04-03 16:26:06
지난해 ‘든든한 브랜 그래놀라’ ‘다크 초코 프로틴 딜라이트’ 등 그래놀라 신제품 5종을 연달아 출시하며 시장 주도권 잡기에 나섰다. 농심켈로그 관계자는 “라이브 방송 등 온라인 판매 채널을 집중 공략한 것도 주효했다”고 말했다. 플레이크 매출 비중이 높은 동서식품은 그래놀라를 바 형태로 만든 시리얼 바 제...
농심켈로그, 컵시리얼 4종 33% 증량...가격은 그대로 2024-04-03 09:41:41
증량된 컵시리얼은 '콘푸로스트', '첵스초코', '후루트링', '아몬드 푸레이크' 등 제품 4종이다. 한 끼 분량의 시리얼이 컵 형태의 용기에 담겨 있어 1인 가구 또는 간편한 식사대용식을 찾는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이싸. 오는 4월 중순부터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 온라인 쇼핑몰...
농심켈로그, 컵시리얼 33% 증량…"더 든든하게 즐기세요" 2024-04-03 09:12:24
첵스초코, 후루트링, 아몬드 푸레이크 등 대표 제품 4종이다. 가격은 동일하게 편의점 기준 1천900원으로 유지하고 중량은 33% 증가해, g당 가격이 63.3원에서 47.5원으로 약 25% 인하되는 효과를 냈다. 농심켈로그는 이달 중순부터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용량을 조정한 제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