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0만원에 물린 사람 수두룩…"넷마블, 원금 찾을 수 있을까"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4-06 07:00:06
다중접속 역할수행게임)부터 캐주얼 게임(간단한 조작으로 짧은 시간 즐기는 게임) 등 다양한 장르의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있다. 대표작으로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마블 퓨처파이트’ 등이 있고, 지난해에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세븐나이츠 키우기’ 등으로 게임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오는...
내 차에서 '4D 게임' 즐긴다…테슬라·벤츠 이어 韓 기업 참전 2024-04-04 19:05:12
모비릭스와 협업해 캐주얼 게임을 제작할 계획이다. 온열 시트, 운전대, 에어컨, 조명 등을 활용한 4차원(4D) 게임 콘텐츠를 내놓는 방안도 추진하기로 했다. 이 회사의 최종 목표는 제조사가 다른 차량에서 모두 구동되는 범용 플랫폼을 구축하는 것이다. 기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완성차 업체별로 운용하는 방식이어서...
차 안에서 '4D 게임'…테슬라·엔비디아 이어 한국도 참전 2024-04-04 16:30:00
발표에선 스크린으로 구동하는 캐주얼 게임을 우선 제작하는 방안을 밝혔지만 추후 온열 시트, 운전대, 에어컨, 조명 등을 활용한 4차원(4D) 게임 콘텐츠를 내놓는 방안도 추진하기로 했다. 게임 내부 결제도 자체 시스템으로 해결한다는 구상이다. 통신사가 게임 시장에 뛰어든 데엔 차량 제조사가 달라도 호환이 되는...
해시드, 블록체인 게임 개발사 '곰블게임즈' 투자 2024-04-03 13:39:28
기반 NFT(대체불가능토큰) 커뮤니티를 개발하는 회사다. 캐주얼 게임에 블록체인 요소를 더해 보다 더 흥미로운 게임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커뮤니티 기반 게임 토너먼트 및 마케팅 활동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앞서 곰블은 머지라이온(Merge Lion)과 럼비파티(Rumby Party) 등 12종의 캐주얼 게임을 소프트 론칭했고, 웹...
엑스와이지, 신기술 로봇카페 솔루션 출시…업스테이지는 LLM 평가 플랫폼 공개[Geeks' Briefing] 2024-04-03 10:59:05
올해 진행된 투자 라운드에서 해시드를 비롯해 스파르탄(Spartan), IOSG벤처스(IOSG ventures), 포사이트벤처스(Foresight ventures), 빅브레인홀딩스(BigBrain Holdings) 등으로부터 투자를 받았다. 곰블은 캐주얼 기반의 블록체인 게임과 메타버스 기반 NFT(대체불가능토큰) 커뮤니티를 개발하는 회사다. 김주완 기자...
게임 개발사 샌디플로어, 카카오벤처스로부터 시드 투자 유치 2024-04-03 10:16:02
캐주얼 멀티 플레이 게임 개발사 샌디플로어가 카카오벤처스와 코나벤처파트너스로부터 시드 투자를 유치했다고 3일 발표했다. 샌디플로어는 캐주얼 슈팅 게임 ‘그레이트 토이 쇼다운’을 개발하고 있다. 올해 안으로 스팀(Steam)을 비롯한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정식 공개할 계획이다. 샌디플로어는 지난해 지스타...
[게시판] 엔씨소프트, 린백과 '퍼즈업 아미토이' 협업 이벤트 2024-04-03 10:11:02
브랜드 린백과 캐주얼 퍼즐 게임 '퍼즈업 아미토이'를 활용한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퍼즈업' 이용자들은 이달 5일 열리는 제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린백 자사몰에서 쓸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8일부터는 퍼즈업 공식 소셜미디어에 관련 게시물과 댓글을 올린 이용자들에게 린백의...
게임 개발사 '샌디플로어', 카카오벤처스서 시드 투자 유치 2024-04-03 09:07:36
기자 = 캐주얼 멀티 플레이 게임 개발사 샌디플로어가 카카오벤처스와 코나벤처파트너스로부터 시드(seed) 투자 (창업 초기 스타트업에 대한 투자)를 유치했다고 3일 밝혔다. 샌디플로어는 지난해 지스타 인디어워즈에서 '최고의 멀티플레이어 게임상'을 받았다. 또 경기콘텐츠진흥원 디자인·콘텐츠 융합 창업지원...
W컨셉 "지난달 '스프링 페스타' 브랜드 매출 2배↑" 2024-04-02 09:08:47
컨템포러리 의류와 캐주얼 카테고리 매출이 각각 141%, 146% 늘며 전체 매출을 견인했다. 봄철 수요가 높은 트위드재킷과 티셔츠, 블라우스, 가방 등도 잘 팔렸다. 봄철에 입기 좋은 상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브랜드 매출이 고르게 증가했다고 W컨셉은 설명했다. 정용철 W컨셉 상품기획담당은 "봄은 재킷, 니트, 스커트 등...
LGU+, 모비릭스와 손잡고 차량용 게임 개발 2024-04-02 09:00:14
캐주얼 게임이 적합하다고 판단해 간단한 터치 위주의 게임을 시작으로 차량용 게임 시장 공략에 나서겠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이번 협업에 따라 LG유플러스는 게임 포털 구축과 운영을, 모비릭스는 차량에 최적화한 게임 개발과 공급을 맡는다. 양사는 또 앞으로 결제 시스템 연동, 글로벌 시장 진출, 게임 구독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