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소시 태연부터 에스파 윈터까지? SM 요정들의 썸머룩 2021-07-01 11:16:00
기념하는 chanel factory 5(샤넬 팩토리 5) 팝업 스토어에서 ‘인간 샤넬’ 면모를 선보였다. 이날 아이보리 컬러 슬리브리스 톱과 함께 세트 아이템인 재킷을 걸친 그는 소재와 실루엣에 있어서 포멀한 느낌을 더했다. 와이드 팬츠 또한 고급스러운 요소 중 하나. 핀 스트라이프 질감의 마린 룩 컬러에 샤넬의 시그니처...
샤넬, CHANEL FACTORY 5 팝업 스토어 오프닝 행사 성료 2021-07-01 10:00:00
형태 패키지에 담긴 바디 로션, 페인트 통의 샤워 젤, 물감 튜브의 바디 크림, 정비용 오일 통에 담긴 바디 오일 등 평범한 일상에서 벗어나게 만드는 n°5의 특별함을 떠올리게 하는 제품들로 이루어져 있다. 한편 샤넬 factory 5(팩토리 5) 팝업 스토어는 6월 30일부터 7월 18일까지 성수동 s 팩토리(에스팩토리)에서...
[광주북구 대학타운형 도시재생뉴딜사업] “태풍으로 떨어진 과일, 채소 맛 보실래요?” 웰씨웨이브 2021-06-28 11:25:09
및 팝업 스토어를 운영 중이다. 웰씨웨이브는 태풍이나 기상이변으로 가치가 떨어진 과일이나 채소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해 원재료를 손질한 후 시장성 있는 음료와 디저트 제작해 판매한다. 양 대표는 “불가피한 사회적 비용을 최소화하고 피해농가와 소비자의 윈?윈을 통해 선순환적 경제 구조를 만든다”라고...
[마켓인사이트]상업용 부동산 시장이 바뀐다 "빅블러(Big Blur) 시대의 도래" 2021-06-28 10:08:01
쿠캣마켓, 공간 와디즈, 티몬팩토리 등을 들었다. 온라인 기반 간편식 전문업체인 쿠캣마켓은 자체상품(PB) 브랜드 간편식과 즉석식품을 파는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하고 있다. 레스토랑, 셀프바, 주류 판매 등을 갖춘 이 공간은 해외까지 확장되고 있다. 크라우드 펀딩 업체인 와디즈가 운영하는 공간 와디즈도 지난해 초...
[마켓인사이트]상업용 부동산 시장이 바뀐다 "빅블러(Big Blur) 시대의 도래" 2021-06-25 18:10:31
쿠캣마켓, 공간 와디즈, 티몬팩토리 등을 들었다. 온라인 기반 간편식 전문업체인 쿠캣마켓은 자체상품(PB) 브랜드 간편식과 즉석식품을 파는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하고 있다. 레스토랑, 셀프바, 주류 판매 등을 갖춘 이 공간은 해외까지 확장되고 있다. 크라우드 펀딩 업체인 와디즈가 운영하는 공간 와디즈도 지난해 초...
카카오 'e커머스 3强' 승부수 2021-06-06 17:34:43
공세에 밀리고 있다. 네이버의 스마트스토어 거래액은 지난해 약 18조원에 달했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최근엔 네이버가 브랜드 스토어라는 이름으로 대기업을 유치하는 데 적극적”이라고 전했다. 카카오의 ‘톡채널 2.0’은 경쟁 방식을 거꾸로 뒤집겠다는 것이다. 수수료 ‘제로’뿐만 아니라 고객 데이터까지 제공해...
큐엔티, 로봇 진단 솔루션으로 美 공략 나선다 2021-04-07 17:46:10
플랫폼 ‘큐-스토어(Q-STORE)’를 통해 큐-로봇의 무료 솔루션을 공급하고 유료 버전도 판매할 계획이다. 국내 로봇 솔루션 기업 중 미국시장 진출에 나선 건 큐엔티가 처음이다. 회사 측은 “협동로봇 분야에서 미국시장 점유율이 50% 이상인 유니버설로봇을 통해 로봇 자동화 기업과 민간 등에서 보유한 최소 3만여 개...
"2분 만에 나만의 화장품 뚝딱"…AK플라자에 뷰티테크 매장 2021-04-05 08:43:02
뷰티테크 스타트업 '릴리커버' 팝업스토어를 분당점에 마련했다고 5일 밝혔다. 릴리커버는 11만 건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스마트 팩토리(로봇팔)를 이용해 2분 만에 9천 가지 이상의 개인 맞춤형 화장품을 제작한다. 지난 1월 존슨앤드존슨 스킨케어 어워드에서 유일한 한국 수상자로 선정됐다. 판매 품목은 로션과...
안예은, 오늘(3일) '섬으로' 공개…한국 정서 더한 뭄바톤 세계로 초대 2021-04-03 08:24:00
역시 남다르다. 1, 2차 티저 공개 당시 폭발적인 관심을 모았던 만큼 안예은은 ‘출항’ 뮤직비디오를 통해 역대급 스케일과 클래스를 자랑할 계획이다. 안예은은 또한 3일 오후 7시 SKT 플래그십스토어 홍대 T Factory(티 팩토리)에서 온, 오프라인 음감회도 개최해 전곡을 라이브로 선보여 팬들과 소중한 추억도 쌓는다....
안예은, 새 앨범 '섬으로' 발매 기념 음감회 개최…전곡 라이브 최초 공개 2021-03-31 11:59:00
오후 7시 SKT(에스케이티) 플래그십스토어 홍대 T Factory(티 팩토리)에서 미니앨범 ‘섬으로’ 발매 기념 음감회를 개최한다. 이번 안예은의 음감회는 ‘팬심고사’를 푼 팬들 중 추첨을 통해 현장 관객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 것은 물론,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