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재, 곧 죽습니다' 프라임비디오 공개 확정, 240개국에서 본다 2023-10-24 10:18:54
"아마존의 스트리밍 서비스인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글로벌 시청자들을 찾아간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전세계 240개국에서 '이재, 곧 죽습니다'가 선보여진다. '이재, 곧 죽습니다'는 지옥으로 떨어지기 직전의 최이재(서인국 분)가 죽음이 내린 심판에 의해 12번의 죽음과 삶을 경험하게 되는 판타지...
스티펠,"아마존 마진개선 가능성 높아..매수" 2023-10-17 23:32:16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플랫폼에 제한적 광고를 할 것이라고 ‘제한적’ 광고를 시작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분석가는 이 같은 시도는 아마존이 광고 도구를 다양화하는 것을 보여주며 핀터레스트의 광고 파트너로 아마존 광고주에게 늘어난 광고 소스를 제공하고도 있다고 지적했다. 추가로 분석가는 아마존은 소비자들이...
'무빙' 뜨자 돌변한 디즈니+…"광고 안 보려면 돈 더 내라" [김소연의 엔터비즈] 2023-10-01 15:39:38
않았지만,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까지 "내년 초부터 프라임 비디오에 광고가 실릴 것"이라면서 "광고가 없는 새로운 요금제도 도입할 예정"이라고 밝히면서 OTT에서 광고 없이 콘텐츠를 시청하기 위해서는 추가 요금을 결제하는 게 당연한 시대가 도래했다는 반응도 있다. "구독료만으로는 버티기 힘들어"OTT 플랫폼에서...
모델 화보에 뱃살이?...확 바뀐 빅토리아 시크릿 쇼 2023-09-27 15:48:18
다큐멘터리 '더 투어(The Tour) 23'이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에서 처음 공개됐다. 빅토리아 시크릿의 패션쇼는 하이디 클룸, 지젤 번천, 미란다 커 등 당대의 가장 인기있는 모델들을 '빅토리아 시크릿 천사들'(Angels)이라며 내세우고 팝스타 공연까지 곁들인 화려한 무대로 매번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켰...
"뱃살 안 가립니다"…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 다큐로 컴백 2023-09-27 15:19:39
따르면 다큐멘터리 '더 투어(The Tour) 23'이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에서 처음 공개됐다. 미국 란제리 업체 빅토리아 시크릿의 패션쇼는 1995∼2018년 팝스타 공연까지 곁들인 화려한 무대로 인기를 끌었고, 하이디 클룸, 지젤 번천, 미란다 커 등 많은 스타 모델이 '빅토리아 시크릿 천사들'(Angels)이라는...
아마존 OTT '프라임 비디오', 내년부터 광고 싣고 요금 인상 2023-09-23 03:58:40
아마존 OTT '프라임 비디오', 내년부터 광고 싣고 요금 인상 "지속적인 투자 위해…광고 없는 요금제 월 2.99달러 추가" (샌프란시스코=연합뉴스) 김태종 특파원 = 최근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플랫폼들이 잇따라 요금 인상에 나선 가운데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Prime Video)도 광고요금제 도입을 통해 요금을...
"넷플릭스 하청기지화? 권리 보호 위한 협상 시작돼" 2023-09-10 09:00:12
아마존프라임비디오처럼 이커머스를 기반으로 OTT 업계에 진출한 쿠팡플레이의 사례도 들면서 "아마존이 머천다이징과 결합해 성공을 거둔 것처럼, 쿠팡플레이도 같은 모델로 시작해 오리지널 콘텐츠에 대한 지출을 늘리고 있다"고 언급했다. 물론 제작비 급증은 토종 OTT들을 어려운 상황으로 몰고 있다. 이에 대해 제시카...
"제작비 폭증속 과도한 콘텐츠 경쟁, 국내OTT 재정위기 불러" 2023-09-04 16:00:01
쿠팡플레이의 경우 아마존프라임의 모델을 참조한 멤버십 기반 서비스로 약진했다. 구독자 확보와 비용구조(쇼핑의 부가 서비스) 측면에서 강점을 극대화, 올해 6월 기준 실사용자 수가 486만명을 기록했다. 쿠팡플레이는 자사가 직접 주최, 주관, 중계하는 스포츠 이벤트와 예능 등 오리지널 콘텐츠의 성공, 극장 상영 중...
[위클리 스마트] "광고요금제와 유료 계정공유는 상호 보완" 2023-09-02 10:00:05
수요 감소, 디즈니플러스와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와의 경쟁 심화로 지난해 11년 이래 처음으로 가입자가 감소하자 광고형 요금제를 도입했고, 기존에 이용자들 간 무료로 허용했던 계정 공유를 유료화했다. 이승엽 국립부경대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교수는 2일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의 '미디어 이슈&트렌드'에...
MS, 야심작 '스타필드' 공개…"영화 '인터스텔라' 영감 받아" 2023-08-23 17:52:52
한 드라마로,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2024년 공개될 예정이다. 영상에는 강화 갑옷을 입은 '브라더후드 오브 스틸' 병사들과 거대 지하 방공호인 '볼트' 문을 열고 나오는 캐릭터의 모습 등이 나타났다. MS는 올해 게임스컴에 부스를 내고 '스타필드'를 비롯해 레이싱 게임 '포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