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방영도 안 됐는데…'오겜2' 美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올라 2024-12-10 05:37:12
프라임타임 에미상 시상식에서 최다 수상 기록을 쓴 일본 배경 드라마 '쇼군'과 넷플릭스의 '외교관', 애플TV+의 '슬로 호시스', 프라임비디오의 '미스터&미세스 스미스', 피콕의 '데이 오브 더 자칼' 등이다. 아직 공식 방영 전인 '오징어 게임' 시즌2는 이번 골든글로브...
'오징어 게임' 시즌2, 美 골든글로브 TV드라마 작품상 후보(종합) 2024-12-10 04:34:18
지난 9월 프라임타임 에미상 시상식에서 최다 수상 기록을 쓴 일본 배경 드라마 '쇼군'과 넷플릭스의 '외교관', 애플TV+의 '슬로 호시스', 프라임비디오의 '미스터 & 미세스 스미스', 피콕의 '데이 오브 더 자칼' 등이다. 아직 공식 방영 전인 '오징어 게임' 시즌2는 이번...
'오징어 게임' 시즌2, 美 골든글로브 TV드라마 작품상 후보 2024-12-10 03:24:21
지난 9월 프라임타임 에미상 시상식에서 최다 수상 기록을 쓴 일본 배경 드라마 '쇼군'과 넷플릭스의 '외교관', 애플TV+의 '슬로 호시스', 프라임비디오의 '미스터 & 미세스 스미스', 피콕의 '데이 오브 더 자칼' 등이다. 아직 공식 방영 전인 '오징어 게임' 시즌2는 이번...
美, 對中 반도체 수출통제 발표…반도체株 상승 [美증시 특징주] 2024-12-03 08:30:22
대해 강력한 콘텐츠와 구독 성장 가능성을 이유로 들며 목표가를 기존 775달러에서 950달러로 상향조정했습니다. 크리스마스 NFL 경기와 오징어 게임 시즌2 등을 구독료 인상의 동력으로 짚으며, 디즈니+와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와의 콘텐츠 격차 확대를 긍정적으로 봤습니다. 투자의견과 함께 1.2% 상승했습니다. 특징주...
"中 콘텐츠도 OK"…이제 OTT도 묶어판다 2024-11-26 16:21:49
발표했다. 2009년 운영을 시작한 빌리빌리는 텐센트비디오, 아이치이와 함께 중국 3대 OTT로 꼽힌다. 지난 1분기 기준 MAU가 3억4100만 명, 1인당 하루평균 시청시간은 105분에 달한다. 자체 제작 콘텐츠뿐 아니라 유튜브처럼 크리에이터가 직접 제작한 콘텐츠도 공급한다. LG유플러스는 자체 스튜디오를 통해 독자적으로...
넷플릭스 예능도 K콘텐츠가 대세…"구독자 80%, 한국에 푹 빠져" 2024-11-19 23:14:30
기준 넷플릭스의 글로벌 OTT 시장 점유율은 21%로 아마존프라임비디오(20%)에 턱밑까지 추격당했다. 다만 아마존은 국내에 직접 진출하지 않아 한국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에는 매우 소극적이다. 자체 투자 및 제작한 K콘텐츠는 아마존과의 핵심 차별화 요소가 될 수 있다. 로스앤젤레스=송영찬 특파원 0full@hankyung.com
법무법인(유한)신원, 콘텐츠 법률문제 총정리 'OTT 콘텐츠 제작을 위한 법률 가이드' 출간 2024-11-18 17:02:27
풀카운트, 킬러들의 쇼핑몰,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의 내 남자는 큐피드, 티빙의 내과 박원장, 몸값 등에 이르기까지 OTT 플랫폼에 제공되는 다양한 영상콘텐츠 자문을 활발히 수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축적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국드라마제작사협회, 한국영화프로듀서조합, 한국영화제작가협회 등에서 다수의...
분노하는 손흥민 영상 '충격'…골키퍼 "촬영 금지 구역" 폭로 2024-11-11 09:51:43
요리스가 언급한 다큐멘터리는 2020년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가 토트넘의 2019~2020시즌을 밀착 취재해 공개한 '모 아니면 도:토트넘 홋스퍼'다. 요리스는 자서전에서 다큐멘터리 제작 당시 선수들의 일거수일투족을 빠짐없이 기록하려는 제작진 때문에 자신을 비롯한 모든 팀원이 힘들었다고 했다. 그는...
"테슬라 로보택시 영화 이미지 도용"…머스크 피소 2024-10-22 06:48:46
"머스크의 극단적인 정치적, 사회적 견해에 동의하지 않는다면 테슬라와의 잠재적인 브랜드 제휴는 훨씬 더 문제가 될 수 있다"고 주장했다. 아울러 이 회사는 현재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에서 제작 중인 새 TV시리즈 '블레이드 러너 2099'와 관련해 다른 자동차 브랜드와 사업 제휴를 협의 중이라면서 테슬라의...
"테슬라 로보택시 발표에 우리 영화 이미지 도용"…머스크 피소 2024-10-22 06:23:25
이 회사는 현재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에서 제작 중인 새 TV시리즈 '블레이드 러너 2099'와 관련해 다른 자동차 브랜드와 사업 제휴를 협의 중이라면서 테슬라의 비슷한 이미지 사용이 이런 협상에 방해가 될 수 있다고 소장에서 밝혔다. min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