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화성산업, 숲세권 아파트 '평택석정공원 화성파크드림' 1296가구 공급 2022-10-13 12:39:02
장당중, 장당도서관이 가깝다. 홈플러스 송탄점과 장당동 상업시설, 서정리 상업시설도 인근에 있다. 주변에 평택브레인시티가 개발 중이고 장당일반산업단지, 송탄일반산업단지, 평택종합물류단지, 칠괴일반산업단지 등 각종 산업단지가 인접해 있다. 삼성전자 평택캠퍼스의 추가 증설계획에 따라 6개공장 모두 완공되면...
나홀로 가구·신혼부부에 딱!…'괜찮은 소형' 분양단지 주목 2022-10-10 17:12:42
잇따른다. 수도권에서는 롯데건설이 경기 구리시 인창동에 ‘구리역 롯데캐슬 시그니처’를 공급한다. 지하 6층~지상 최고 42층, 11개 동, 1180가구 규모다. 전용면적별로 △34㎡ 68가구 △46㎡ 56가구 △59㎡ABC 264가구 △82㎡AB 205가구 △101㎡ 86가구로 679가구가 일반 분양 물량이다. 경의중앙선 구리역, 지하철 8...
LED 전구 쓰면 최대 39% 에너지 절감 2022-10-04 18:18:49
포커스, 오스람, 온리프라이스, 장수램프, 필립스, 홈플러스 시그니처, GE 등 LED 전구 12개 제품이다. 전국 2200만 가구가 고효율 LED 전구로 교체하면 연간 176억원 에너지 비용을 절감하는 효과가 나타날 것으로 분석됐다. 47kt(킬로톤)의 탄소 배출량도 줄일 수 있고, 소비전력량은 110GWh 절감된다. 소비전력당 빛의...
고효율 LED 전구 쓰면 탄소배출 연 4만7천톤 줄인다 2022-10-04 12:00:12
포커스, 오스람, 온리프라이스, 장수램프, 필립스, 홈플러스 시그니처, GE 등의 LED 전구 12개 제품이다. 소비전력당 빛의 밝기를 나타내는 광효율은 홈플러스 시그니처와 GE 브랜드 제품이 상대적으로 우수했다. 광효율이 높은 제품을 사용하면 에너지를 절감하고 탄소 배출량도 줄일 수 있었다. 소비자원 시험 결과 광...
"싸고 맛도 좋아요"…치솟는 물가에 없어서 못 사는 과일 2022-09-29 21:00:01
두 브랜드의 합산 매출은 1조원에 달한 것으로 추정된다. 홈플러스의 경우 전체 상품 매출 중 PB 상품이 차지하는 비중이 2019년 4%에서 지난해 7%로 오른 데 이어 올해(1~8월 누계 기준)는 약 9% 수준에 육박했다. 홈플러스가 대표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물가안정 프로젝트'를 시작한 올해 1월13일부터...
홈플러스, 1천개 상품 대상 '최저가 보상제' 도입 2022-09-21 09:08:07
18일까지 홈플러스 매출 상위 점포 10곳의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약 22%, 고객 수는 약 18% 증가했다. 또 자체 브랜드(PB)인 '홈플러스 시그니처' 30개 품목 매출은 2월3일부터 지난달 31일까지 지난해 동기 대비 약 49% 늘어났다. 조도연 홈플러스 브랜드본부장(상무)은 "물가 방어의 최전선 역할을...
'6990원 치킨' 불티나게 팔리는데…대형마트 '눈물' 이유가 2022-09-20 21:00:01
대형 피자에 1파운드(453g) 새우 토핑을 넣었다. 홈플러스도 앞서 ‘시그니처 피자’를 정상가 4990원에서 2490원에, 이마트는 ‘소시지 피자’를 1인 1판 한정으로 5980원에 각각 판매했다. 반값 치킨에서 시작한 대형 마트들의 델리 열풍은 당분간 계속될 전망이다. 대형 마트들은 반값 메뉴를 탕수육, 비빔밥, 샐러드...
'투뿔' 최상급 한우가 반값…신동빈 회장 입맛도 사로잡았다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2-09-19 09:00:02
팔았다. 200g에 7만8125원인 셈이다. 벽제갈비의 시그니처 메뉴이자 역시 투뿔 넘버9 등급인 설화 꽃등심(130g, 9만5000)에 비하면 저렴(?)한 편이지만, 일반 가정의 주머니 사정에 비춰보면 백화점이나 벽제갈비나 그야말로 ‘가까이하기엔 너무 먼 당신’이다. 이처럼 살 떨리는 초고가 한우 시장에 롯데마트가 당당하게...
"외식비 부담"…반값 치킨에 이어 '반값 탕수육' 열풍 2022-09-10 15:26:52
13배 매출이 증가했다. 홈플러스의 '당당치킨'의 인기도 계속되고 있다. 당당 치킨은 지난 6월 30일 출시 이후 지난달 21일까지 약 46만마리가 판매됐다. 하루 평균 8000마리 정도가 판매되고 있어 업계는 이달 7일까지 약 60만마리가 팔렸을 것으로 추산하고 있다. 이같은 대형마트의 즉석조리식품 인기는 물가...
거품 뺀 `반값 탕수육`…일주일에 3만6000개 팔렸다 2022-09-10 13:10:12
판매한다. 대형마트 `반값 식품` 경쟁을 촉발한 홈플러스의 `당당치킨`도 지난 6월 30일 출시 이후 지난달 21일까지 약 46만마리가 판매됐다. 당당 치킨은 하루 평균 8천마리 정도가 판매되고 있어 이달 7일까지 약 60만마리가 팔린 것으로 추산된다. 대형마트는 예전에도 다양한 즉석조리식품을 판매해 왔으나 올해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