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멜론, 아티스트 이름으로 숲 조성 ‘숲;트리밍’ 프로젝트 시작 2022-06-27 11:20:50
27일 밝혔다. ‘숲;트리밍’은 멜론 유료회원이라면 누구나 아티스트의 이름을 딴 숲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젝트다. 멜론 정기결제권을 이용하는 동안 ‘숲;트리밍’ 페이지에서 좋아하는 아티스트 이름을 선택만 해두면, 매월 결제금액의 2%가 자동으로 적립된다. 이후 해당 아티스트 앞으로 총 2천만원이...
멜론 이용권 결제금액 2% 환경기부 '숲;트리밍' 프로젝트 2022-06-27 09:23:33
멜론 유료회원이 응원하는 아티스트의 이름으로 숲을 조성하는 친환경 프로젝트 '숲;트리밍'을 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멜론 정기결제권 이용자가 '숲;트리밍' 페이지에서 좋아하는 아티스트 이름을 선택해 두면, 매월 결제 금액의 2%가 자동으로 적립된다. 해당 아티스트 앞으로 목표 금액인 2천만원이...
SM, 메타버스 브랜드 광야 첫 번째 서비스…팬 커뮤니티 ‘광야 클럽’ 7월 오픈 2022-06-23 11:12:36
시작으로 여러 K-POP 아티스트들의 상시 가입이 가능한 무료 회원(BASIC)과 연간 유료 회원(ACE)을 모집하며, 유료 회원 가입 시 광야(KWANGYA) 브랜드로 선보이는 다양한 서비스와 관련된 특별한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광야 클럽’ 정식 론칭에 앞서 6월 23일부터 NCT DREAM과 에스파를 시작으로...
'파바' 손잡은 네이버 멤버십, 오프라인서 존재감 키운다 2022-06-22 17:15:55
네이버의 유료 구독 회원 서비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이 오프라인으로 영역을 확대한다.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등에서 네이버플러스로 결제하면 추가 할인받을 수 있게 된다. 네이버는 SPC그룹의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과 손잡고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의 오프라인 혜택을 대폭 넓힌다고 22일 발표했다....
"파리바게뜨·배스킨라빈스·던킨서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면 추가 할인" 2022-06-22 16:55:22
유료 구독 회원 서비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간 전략적 제휴를 통한 통합 멤버십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해피포인트는 SPC그룹이 2000년 8월 론칭한 국내 식음료(F&B) 업계 최초 멤버십 서비스로 2200만명의 회원을 확보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해피포인트’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가입하고...
파바·배라 `해피포인트`,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 제휴 2022-06-22 11:08:40
SPC그룹의 멤버십 서비스 `해피포인트`와 네이버의 유료 구독 회원 서비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이 만났다. SPC그룹은 토탈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Secta9ine)’이 네이버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통합 멤버십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해피포인트`는 SPC그룹이 2000년 8월 론칭한 국내 식음료(F&B)...
네이버플러스멤버십으로 파바·배라서 할인받는다 2022-06-22 10:20:14
네이버의 유료 구독 회원 서비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이 오프라인으로 영역을 확대한다. 멤버십 이용자는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등에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게 된다. 네이버는 22일 SPC그룹의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과 함께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의 오프라인 혜택을 대폭 넓힌다고 밝혔다....
증시 급락에 '제값 받을' 시점 저울질하는 이커머스…IPO 늦추기 2022-06-20 06:11:01
강조했다. 쿠팡은 지난해 말부터 유료 멤버십인 '로켓와우'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월 이용료를 2천900원에서 4천990원으로 인상한 데 이어 이달 10일부터는 기존 회원의 이용료도 같은 금액으로 인상했다. 롯데온은 지난 4월 새벽배송을 중단한 데 이어 7월부터는 롯데마트몰의 점포 배송 차량도 대폭 감차하기로...
네이버, 20대 콕 찍어 'Z세대 멤버십' 만든다 2022-06-19 17:27:55
높은 상품을 준비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네이버는 유료 멤버십 누적 이용자가 800만 명으로 쿠팡에 이어 국내 멤버십 시장 2위 기업이다. 멤버십 상품을 통해 커머스 사업 이익(1분기 기준 4160억원)을 기존 검색 사업 수준(1분기 기준 8430억원)까지 끌어올리는 게 목표다. 주요 플랫폼 기업들은 유료 멤버십 시장에...
[단독] "20대 입맛에 딱"…네이버 'Z세대 멤버십' 나온다 2022-06-19 16:19:08
게 목표다. 주요 플랫폼 기업들은 유료 멤버십 시장에 속속 뛰어들고 있다. 지난 13일엔 신세계그룹이 쓱닷컴(SSG닷컴)과 지마켓·옥션을 통합한 유료멤버십 서비스 ‘스마일클럽’을 출시한지 한 달만에 신규회원 30만명을 모았다고 발표했다. SK텔레콤은 유료 멤버십 ‘우주패스’ 서비스 다변화에 열을 올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