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화보] 모델 손민호 “이정재는 남자가 봐도 멋있어, 닮고 싶다” 2015-10-22 16:26:00
공개했다. ‘소년과 남자 사이’라는 테마로 진행된 이번 화보는 손민호가 가진 묘한 에너지를 기반으로 한 총 3가지의 콘셉트로 진행됐다. 첫 번째 콘셉트에서 그는 네이비 스웨트 셔츠에 톤다운 오렌지 컬러 아우터를 매치, 화이트 오버올로 소년다움을 어필했다. 이어진 콘셉트에서 손민호는 트렌디한 페이즐리 셔츠로...
[bnt화보] 손민호 “가수 비와 손호영이 대세가 될 무렵부터 콤플렉스였던 작은 눈이 좋아졌다” 2015-10-22 16:25:00
공개했다. ‘소년과 남자 사이’라는 테마로 진행된 이번 화보는 손민호가 가진 묘한 에너지를 기반으로 한 총 3가지의 콘셉트로 진행됐다. 첫 번째 콘셉트에서 그는 네이비 스웨트 셔츠에 톤다운 오렌지 컬러 아우터를 매치, 화이트 오버올로 소년다움을 어필했다. 이어진 콘셉트에서 손민호는 트렌디한 페이즐리 셔츠로...
[bnt화보] 모델 손민호 “한국의 제임스 딘이라는 말은 언제나 듣기 좋아” 2015-10-22 16:25:00
공개했다. ‘소년과 남자 사이’라는 테마로 진행된 이번 화보는 손민호가 가진 묘한 에너지를 기반으로 한 총 3가지의 콘셉트로 진행됐다. 첫 번째 콘셉트에서 그는 네이비 스웨트 셔츠에 톤다운 오렌지 컬러 아우터를 매치, 화이트 오버올로 소년다움을 어필했다. 이어진 콘셉트에서 손민호는 트렌디한 페이즐리 셔츠로...
[금주의 화장품 유통가] 소비자도 함께하고픈 착한 마케팅 2015-10-16 23:26:45
최근 화장품기업들은 다양한 테마와 매개체를 통해 착한 마케팅에 적극 나서고 있다. 마몽드는 무궁화 보습 장벽 크림 출시를 기념해 노란무궁화 살리기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이 캠페인은 한국에만 자생하는 멸종 위기 노란무궁화의 복원 사업 기금 마련을 위해 기획됐다. 특히 지난 9월 25일부터 진행한 `오천송이...
[패션 스트리트]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5-10-12 18:13:08
레오파드 패턴과 컬러블록 디자인의 토 캡이 매력적인 포니헤어 레더 슈즈로 자칫 단조로워질 수 있는 가을 패션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반짝이는 글리터토 캡의 블랙 누벅 아이템은 데일리룩은 물론 오피스룩에도 잘 어울리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유나이티드가 `너만의 멋진...
한국GM, 쉐보레 4종 '퍼펙트 블랙 에디션' 출시 2015-10-12 10:30:02
색상을 테마로 새 디자인을 적용한 '퍼펙트 블랙 에디션'을 출시했다.한국gm은 신규 에디션을 개성과 스타일을 중시하는 고객을 공략하기 위해 내놨다고 밝혔다. 적용 차종은 쉐보레의 아베오, 크루즈, 트랙스, 올란도 4개 모델이다. 내외관에 블랙 컬러를 입히고 블랙 전용 알로이 휠을 채택했다.세르지오 호샤...
쉐보레, 퍼펙트 블랙 에디션 첫 선 2015-10-12 10:29:00
올란도(Orlando)에 블랙을 테마로 한 `퍼펙트 블랙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퍼펙트 블랙 에디션은 쉐보레 고유의 젊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블랙 컬러의 카리스마 넘치는 스타일링 아이템을 더해 한층 강렬하고 스포티한 외관 디자인과 품격있는 인테리어 디자인을 완성했다고 회사측은 전했습니다. 세르지오...
[패션 스트리트]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5-10-05 18:21:48
컬렉션은 바다를 테마로 화려하면서도 페미닌한 디자인의 주얼리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터쿠아즈와 아쿠아마린 등 아름다운 바다의 빛깔을 담아낸 컬러 크리스털은 스와로브스키만의 독보적인 커팅 기술이 더해져 한층 풍부한 컬러감을 자랑한다고 하는데요. 이번 파리 패션위크에서는 스와로브스키가 설립된 지 120주년을...
따끈따끈 신상 화장품, 화보 보는 재미도 쏠쏠 2015-10-02 15:00:46
R&B처럼 달콤한 컬러의 `4호 커스터드 코랄`, 사랑스럽고 매력적인 그루브로 남심을 사로잡는 로맨틱한 컬러 `9호 로얄 레드`까지 이성경의 무궁무진한 매력이 다양한 립 컬러로 세련되게 완성됐다. ▲ 코스메 데코르데 × 장윤주 코스메 데코르테는 신제품 `리포솜 트리트먼트 리퀴드` 출시를 기념해 브랜드...
내실 강화 나선 화장품 원브랜드숍, 위기설 넘을까? 2015-09-30 03:04:37
월드점은 `Beautiful Green`이라는 테마로 5층 외벽 전체를 초록빛 생화로 꾸미는 획기적인 시도를 통해 도시인들을 위한 휴식 공간으로 거듭났다. 또한 네이처리퍼블릭은 2015년 미스코리아 대회를 협찬하며 마케팅도 한층 더 강화했다. 이외에도 이들과 자연주의 컨셉으로 경쟁 관계에 있는 더샘과 비욘드 역시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