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롯데칠성음료, 교촌치킨과 음료공급·공동마케팅 MOU 2023-01-30 09:57:39
[게시판] 롯데칠성음료, 교촌치킨과 음료공급·공동마케팅 MOU ▲ 롯데칠성음료는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339770]와 '프랜차이즈 상생 업무 협약식'을 맺었다고 30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협약에 따라 1천364개 교촌치킨 가맹점에 칠성사이다와 펩시콜라 등을 공급하고 교촌에프앤비와 공동마케팅...
`슬램덩크` 인기에 편의점 와인도 출시 2023-01-30 09:14:11
롯데칠성음료와 함께 `슬램덩크 와인`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슬램덩크 와인은 인생 최고의 순간을 뜻하는 `슬램덩크 모먼트`를 모티브로 만들어졌다. 패키지 디자인은 주황색 농구코트에 농구공 7개를 연상하게 하는 원형 디자인을 배치했다. 슬램덩크 와인은 미국 캘리포니아 나파밸리 지역에서 병입한 와인으로...
스크린 넘어 편의점까지…세븐일레븐, '슬램덩크 와인' 출시 2023-01-30 08:59:36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세븐일레븐은 내달 1일 롯데칠성음료와 함께 '슬램덩크 와인'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슬램덩크 와인은 인생 최고의 순간을 뜻하는 '슬램덩크 모먼트'를 모티브로 만들어졌다. 패키지 디자인은 주황색 농구코트에 농구공 7개를 연상하게 하는 원형 디자인을 배치했다....
음료·빙과·빵 가격 줄줄이 오른다…술값도 인상 예고 2023-01-30 07:35:09
캔) 가격도 2천200원에서 2천300원으로 4.5% 인상했다. 롯데칠성음료는 펩시콜라의 355mL 캔 제품 가격을 1천700원에서 1천900원으로 11.8% 올렸다. 설 연휴가 끝나자마자 업체들은 연달아 가격 인상 계획을 발표했다. 제주도개발공사는 제주삼다수 출고가를 내달부터 평균 9.8% 올린다고 발표했고 웅진식품도 음료 2...
연초 치솟는 식품물가…음료·빙과·빵 이어 주류도 오른다 2023-01-30 06:01:00
새해 '가격인상 러쉬'는 음료부터 시작됐다. LG생활건강은 이달 1일부터 코카콜라 350mL 캔 제품의 편의점 가격을 1천900원에서 2천원으로 5.3% 올렸고 몬스터 에너지(355mL 캔) 가격도 2천200원에서 2천300원으로 4.5% 인상했다. 롯데칠성음료는 펩시콜라의 355mL 캔 제품 가격을 1천700원에서 1천900원으로 11.8%...
`제로 슈거` 소주 살 안 찌나?...따져보니 2023-01-26 19:07:48
이 무가당 소주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지난해 9월 롯데칠성음료가 16년 만에 소주 신제품 새로를 출시했죠. 하얀 병에 제로 슈거를 강조하면서 지난해 말까지 누적 3,500만 병을 팔았고요. 최근엔 소주업계 1위 하이트진로가 진로이즈백을 제로 슈거로 리뉴얼 출시하면서 시장이 더욱 커질 것으로 보입니다. <앵커> 가볍...
무가당 소주 열풍 어떻길래..."주가도 좌지우지" 2023-01-26 16:13:18
자율표시제가 확대되면서 하이트진로, 롯데칠성음료 등 주류업체들이 열량을 표시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소주도 다른 식품처럼 영양 성분을 따져보고 고르는 수요가 늘 것이라는 분석입니다. 증권가는 `무가당 소주` 시장의 점유율이 주류 업체들의 주가에도 영향을 미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설 직후 가격 인상 발표…삼다수 1080원·메로나 1200원으로 오른다 2023-01-25 15:23:02
업체 롯데칠성음료가 지난해 12월 아이시스 출고 가격을 평균 8.4% 인상한 것에 이어 점유율 1위인 제주개발공사까지 가격 인상 결정을 내리면서 나머지 생수업체들도 가격 조정을 검토할 가능성이 높아졌다. 다만 생수는 유통업체마다 가격을 달리 책정하는 오픈 프라이스 항목에 포함되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실제 마트나...
3년 내리막길 소주 수출액 마침내 반등…과일소주는 승승장구 2023-01-24 08:31:02
약 37% 늘었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소주 수출 가운데 50%는 과일소주다. 5종의 '에이슬' 시리즈 중 '청포도에이슬'이 가장 인기 있다"고 설명했다. 처음처럼, 순하리 등을 생산하는 롯데칠성음료의 지난해 3분기 소주(과일소주 포함) 누적 수출액은 485억원으로 전년 동기보다 14.9% 늘었다....
공장 없는 편의점이 어떻게?…제조사도 놀란 '초고속 기획' 2023-01-19 17:42:51
건 롯데칠성음료다. 롯데칠성은 지난해 9월 무설탕 소주 ‘처음처럼 새로’를 처음 선보였다. 새로는 “칼로리가 낮고, 뒷맛이 깔끔하다”는 입소문을 타고 지난해 말부터 판매량이 급증하기 시작했다. 시장이 빠르게 변화하자 소주업계 1위인 하이트진로도 ‘진로이즈백’을 무설탕 콘셉트로 리뉴얼해 지난 9일 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