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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art-Up] 모바일 서베이회사 '아이디인큐', 수개월 걸리는 설문조사도 단 3일만에 끝내 2013-09-15 16:57:06
판촉물(dm) 피로도 조사’가 대표적이다. 현대카드가 ‘20% 할인’ ‘오늘 하루 반값’ 등 dm 문자를 보냈을 때 이용자가 얼마나 피로를 느끼는지 조사하기 위해 현대카드의 고객관계관리(crm) 시스템에 오픈서베이 서비스를 결합한 것. 이용자가 한 달 동안 dm 문자를 얼마나 받았다고 느끼는지 조사한 뒤 crm에 남아 있는...
노대래 공정거래위원장 "불공정거래 과징금 올리겠다" 2013-09-13 17:18:37
태스크포스(tf) 구성과 택배기사, 화물운송노동자, 백화점 판촉사원 등에 대한 실태조사와 종합대책 마련을 주문했다.주용석 기자 hohoboy@hankyung.com ▶[화제] "신기해서 난리" 주식용 네비게이션 드디어 등장 관련기사 나훈아, 2년간 이혼 소송에서 끝내… 조영남, 청담동 자택서 3명의 女와…발칵 미혼女 "성경험...
이마트, 모바일 쇼핑의 힘…이마트몰 '신성장 엔진' 부상 2013-09-13 06:59:01
식품이 매출의 70%를 차지하고, 신선식품 비중은 30%다. 식품은 안전성과 신뢰성이 중요하다. 일부 가공식품을 제외하면 표준화하기 어려운 품목으로서 가격 경쟁에서 자유로운 편이다. 상품 경쟁력이 우수하다면 식품 중심 온라인 유통이 다른 인터넷쇼핑몰보다 높은 판매마진율로 이익을 창출할 수 있다. 이마트몰은 이마...
대신증권 "신세계 실적 개선…목표주가 상향" 2013-09-12 08:16:15
연구원은 "신세계에서 올해 상반기를 기점으로 판촉비와 마케팅 비용 절감 효과가 나타나고 있다"며 "이는 일회성으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하반기 실적에 영향을 줄 수 있고 내년에는 감가상각비 축소로 이어져 실적 개선 폭이확대될 것"이라고 말했다. 정 연구원은 "내년까지 체질 개선 이후 2015년부터는 다시...
인천 신기시장 매출 '콸콸콸'…SKT 멤버십 제도 도입 후 평균매출 10% 이상 올라 2013-09-11 17:38:23
ok캐시백 멤버십제도를 활용하도록 했다. 이후 각종 판촉행사를 통해 젊은 층 고객이 늘어났다는 게 시장 상인들의 얘기다. ○30~40대 고객 늘어 “확실히 달라졌어요. 지금까지 50~60대가 주를 이뤄 매출이 정체상태였는데 최근 30~40대 고객이 증가하면서 시장에 활기가 넘쳐요.” (김종린 상인회 이사장) 점포 수...
"대상, 향상된 실적 안전성"-키움증권 2013-08-30 09:15:04
CJ제일재당이 수익 개선을 위한 강도 높은 판촉비 축소를 하고 있어 대상 역시 비용 개선에 따른 식품 마진 회복이 나타날 전망"이라고 판단했습니다. 이어 "현지 화폐절하와 성장 둔화 등 단기 실적 부진 가능성이 있지만 향상된 실적 안정성과 swing factor개선을 감안할 때 가격 메리트가 높은 편"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롯데마트, 개성공단 기획전 2013-08-28 17:31:43
제품을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이들 업체에 행사 장소를 제공하고, 물류비와 판촉비 등 상품 판매와 관련한 비용 8000만원을 전액 지원할 방침이다. 행사 제품 중 극세사 이불류를 2만5000~4만9000원, 양말 10켤레를 1만원, 여성용 블라우스를 1만5000원 등에 내놓는다.최만수 기자 bebop@hankyung.com ▶[화제] 급등주...
충주 세계조정선수권대회 기업들 '마케팅 전쟁'…삼성·현대차·SK 등 50억 쏟아 2013-08-26 16:55:31
다양한 특산물 판촉 행사와 볼거리 행사를 열고 있다. 또 입장권 소지자에게는 농산물을 할인 구매할 수 있는 상품권도 제공한다.충주=임호범 기자 lhb@hankyung.com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은행이자보다 3배 수익으로 알려진 호텔식 별장] 박진영, 美서 '적자'나더니...
"농심, 하반기 실적 부진 전망…가격인상 주목"-신한 2013-08-23 07:22:43
대비 4.0% 감소했고 영업이익은 3.3% 증가에 그쳤다"며 "연매출 1888억 원인 '삼다수'의 판매가 종료되고 경쟁사들의 공격적인 판촉으로 라면 점유율이 하락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하반기도 상황은 녹록지 않다"며 "3분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3.1% 줄어든 4854억 원, 영업이익은 0.8% 낮은 302억원일...
대기업 불황에도 공격적 영업…삼성전자 판촉비 57%↑ 2013-08-20 06:01:04
투입돼 작년 동기에 2조43천49억원을 들였던 것과 비교하면 56.8%나 늘렸다. 판매비중 두 번째로 비중이 큰 광고선전비도 2조653억원이 투입돼 8.0% 늘어났다. 이처럼 판매촉진비와 광고선전비의 증가가 컸던 것은 어려운 때일수록 공격적인영업을 펼쳐 선두업체로서의 지위를 확고히 하면서 경기 회복 이후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