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워너비 모델 정호연, 광채 메이크업 공개… 비결은 ‘커버 종결 쿠션’ 2015-04-13 19:00:00
연출하기 위해 아쿠아세라마이드부터 마누카허니추출물 농축액 등의 보습성분부터 촉촉한 윤기를 완성하는 로즈힙오일, 탱탱한 피부탄력을 표현하는 식물성 콜라겐 성분을 제품에 담았다. 이외에도 자외선차단(spf50+/pa+++), 미백, 주름개선 3중 기능성 제품으로 편리성과 기능성을 강조한다. 제품은 01 rosy ivory과 02...
사무실에서 커피 한잔 `타입별로 즐겨볼까?` 2015-04-02 00:01:33
향을 더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세븐일레븐과 미니스톱 등 전국 소매점과 온라인 쇼핑몰 쟈뎅샵에서 구입할 수 있다. `칸타타 아이스 3종`은 파우치 형태의 패키지를 사용한 진한 맛의 정통 원두커피다. 세계 제1의 커피산지 브라질산 커피 농축액을 사용해 고급 원두커피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전국 편의점뿐 및...
천호식품,어린이용 건강식품 6종 출시 2015-03-25 09:48:21
농축액을 주원료로 한 ‘쥬아베 홍삼’, 블루베리 농축액으로 제작한 아이들의 눈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쥬아베 블루베리’, 마늘을 주원료로 하고 아연이 함유된 ‘쥬아베 키즈에너지’ 총 3종을 출시했다. 청정지역으로 알려져 있는 뉴질랜드와 캐나다에서 자체 수입한 ‘쥬아베...
아로니아, 홍진영-문정희 19금 몸매의 비결?…다이어트에 `최고` 2015-03-20 09:30:36
먹는다. 농축액인데 매일 아침 소주잔으로 한 컵씩 먹는다"며 아로니아 사랑을 드러낸 바 있다. 여자 연예인들이 빠진 과일 아로니아는 신이 인간에게 준 최고의 선물이라 불릴 정도로 뛰어난 효능을 자랑한다. 왕들과 귀족들이 먹었다고 하여 킹스베리라고 불리는 아로니아는 식이 섬유질이 풍부하기 때문에 변비에...
과일 향 더한 술 잇따라 나와 2015-03-15 21:37:08
맛과 향을 농축액으로 더한 ‘짐빔 켄터키 파이어’를, 롯데주류는 위스키에 사과향을 첨가한 ‘주피터 마일드블루 17’을 내놨다. 롯데주류는 유자 농축액과 유자향을 첨가한 칵테일 소주 ‘처음처럼 순하리’를 조만간 내놓는다.강진규 기자 josep@hankyung.com부동산 업계 '주택...
간암3기, 차가버섯으로 이겨내다! 2015-03-13 11:19:34
농축액(구스또이)를 급속 냉동한 후 국내의 선진화된 분말가공, 건조 기술과 설비를 통해 생산해 내는 제품이다. 상락수 관계자는 “차가버섯이 암 환우들에게 매우 희망적인 식품으로서 복용법이나 국산과 러시아산의 차이점 등에 대해 궁금해 하는 이들이 많다”며, “이에 전문상담관리와 고객맞춤별 프로그램을 갖추고...
롯데주류, 소주 칵테일 '처음처럼 순하리' 출시 2015-02-24 08:58:34
알코올 도수 14도인 소주 베이스의 칵테일이다. 유자 농축액과 유자향을 첨가해 새콤달콤한 맛과 부드러운 목넘김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출고가는 962.5원.롯데주류는 2013년 10월부터 1년간 소비자 44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소주의 향과 맛에 대한 소비자의 만족도가 낮다'는 점과...
믿고쓰는 천연성분의 ‘착한’제품 2015-02-23 18:00:00
복합 생약 추출물이 황금비율로 담겨 있을 뿐만 아니라 고농축 사포닌 농축액과 홍삼 오일이 함유돼 탄력 케어에 뛰어나다. (사진출처: 헤솔, 네오젠 더마로지, 버츠비, 동인비,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리얼체험] 피부과 간호사들이 사용해 본 아이소이 ‘흔적 지우개 세럼’ ▶ [뷰티...
식품업계 `브랜드 소비` 바람 2015-02-10 16:36:10
농축액인 `정관장 홍삼정` 제품의 매출도 같은 기간 17%나 늘었습니다. 백화점에서의 매출 또한 큰 폭의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이러한 매출 상승의 요인은 `브랜드 파워`로 분석됩니다. 정관장은 국내에서 최초로 홍삼 상용화에 나섰고, 홍삼 시장에서 60% 이상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인터뷰> 서용구 숙명여대...
식품업계 `브랜드 소비` 바람 2015-02-10 16:22:20
40% 가까이 증가했습니다. 판매량이 가장 높은 홍삼 농축액인 `정관장 홍삼정` 제품의 매출도 같은 기간 17%나 늘었습니다. 롯데와 현대, 신세계 등 백화점 빅3의 본점 매출 또한 24% 상승했습니다. 이러한 매출 상승의 요인은 `브랜드 파워`로 분석됩니다. 정관장은 국내에서 최초로 홍삼 상용화에 나섰고, 홍삼 시장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