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큐리언트, 獨 막스플랑크연구소와 암치료 후보물질군 독점라이선스 계약 2013-03-12 14:26:40
진행이 가능한 글로벌제약회사에 라이선스를 이전할 계획이다. 이 회사는 순조롭게 전임상 및 임상개발을 진행할 수 있도록 막스플랑크연구소 및 ldc와 긴밀한 협력체제를 구축하기로 했다. 큐리언트 남기연 부사장은 “세계적 명성의 막스플랑크연구소가 발굴한 우수한 항암 후보물질을 큐리언트가 개발할 기회를 갖게 돼...
MVP 베이스볼 온라인, "주사위를 굴려라!" 2013-02-07 15:24:14
국내 온라인 게임 시장에 맞게 한국 프로야구 라이선스를 반영해 새롭게 개발한 ea 최초의 온라인 야구게임이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mvpbo.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인력양성, 中企가 달린다] 위기 딛고 아웃도어 의류 1000만弗 수출탑 2013-01-13 09:56:29
아웃도어·스포츠의류 제조업체인 신티에스 신금식 대표(사진)는 회사 설립 이후 최대 위기를 맞았다. 베트남 생산 공장에 난데없는 화마가 덮쳐 의류와 자재, 장비 등 500만달러 이상의 손실을 입었기 때문이다. 창고에 쌓여 있던 완성품 의류들도 고스란히 잿더미로 변했다. 2004년 설립된 신티에스는 아웃도어·스포츠...
신세계인터, 살로몬으로 아웃도어 진출 2013-01-07 16:46:13
10대 아웃도어 브랜드로 키우겠다고 밝혔다. 등산화 등 신발은 100% 수입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며, 의류와 용품은 라이선스를 통해 자체 생산할 계획이다. si가 뒤늦게 국내 아웃도어 시장에 도전장을 내민 것은 다른 사업영역과 달리 아웃도어는 불황에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어서다. 노스페이스, 코오롱스포츠, k2...
신세계인터내셔날, 살로몬 아웃도어 국내 판매권 인수 2013-01-07 15:06:02
라이선스를 통해 의류 및 등산용품도 생산할 예정이다. 국내 지형에 적합한 기능성과 프랑스 브랜드 특유의 패션 감각이 돋보이는 상품을 선보인다. 유통망은 대리점, 직영점, 대형마트 매장을 오픈한 후 프리미엄 라인을 통해 백화점까지 확장해나갈 계획이다. 최홍성 신세계인터내셔날 대표이사는 “세계시장에서...
블랙야크, 미국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 론칭 2013-01-03 11:26:37
블랙야크는 미국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를 론칭한다고 3일 밝혔다.블랙야크는 마모트 측과 10년 장기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등산 의류·용품 등을 선보인다. 그동안 자회사인 아우트를 통해 마모트를 수입 판매했지만 이번 계약으로 한국 시장에서 직접 개발 및 생산할 수 있게 됐다.블랙야크는 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