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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욕]제네시스, 제로백 3초대의 전기 GT 컨셉트카 모습은? 2018-03-29 10:16:17
-경량 탄소 섬유를 적용한 탄탄한 모노코크 바디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 도달시간 3초대 제네시스가 뉴욕 국제 오토쇼'에 참가해 월드 프리미어로 전기차 기반 컨셉트카 '에센시아 컨셉트'를 전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에센시아 컨셉트는 제네시스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HK영상] 페라리, 컨버터블 GT '포르토피노' 출시 2018-03-29 00:19:05
600마력, 제로백 3.5초로 페라리 라인업 중 가장 강력한 성능을 지닌 컨버터블 gt모델이다.더불어 강력한스포츠카의 면모는 물론 주행시에도 14초만에 개폐가 가능한 접이식 하드톱, 넓은 운전석과 트렁크공간, 2+시트배치등 gt카의 편안함까지 갖추고 있다. 페라리 gt중 최초로 전자식파워스티어링(eps)이 적용됐다. 함께...
[포토] 600마력 8기통 GT '페라리 포르토피노' 출시 2018-03-28 15:09:56
600마력, 제로백 3.5초로 페라리 라인업 중 가장 강력한 성능을 지닌 컨버터블 gt모델이다. 아울러 강력한스포츠카의 면모는 물론 주행시에도 14초만에 개폐가 가능한 접이식 하드톱, 넓은 운전석과 트렁크공간, 2+시트배치등 gt카의 편안함까지 갖추고 있다.페라리 gt중 최초로 전자식파워스티어링(eps)이 적용되었는데...
[포토] 감탄이 나오는 '페라리 포르토피노' 2018-03-28 14:53:38
600마력, 제로백 3.5초로 페라리 라인업 중 가장 강력한 성능을 지닌 컨버터블 gt모델이다.아울러 강력한스포츠카의 면모는 물론 주행시에도 14초만에 개폐가 가능한 접이식 하드톱, 넓은 운전석과 트렁크공간, 2+시트배치등 gt카의 편안함까지 갖추고 있다.페라리 gt중 최초로 전자식파워스티어링(eps)이 적용되었는데...
[포토] 라인업중 가장 강력한 모델 '페라리 포르토피노' 2018-03-28 14:51:25
600마력, 제로백 3.5초로 페라리 라인업 중 가장 강력한 성능을 지닌 컨버터블 gt모델이다.아울러 강력한스포츠카의 면모는 물론 주행시에도 14초만에 개폐가 가능한 접이식 하드톱, 넓은 운전석과 트렁크공간, 2+시트배치등 gt카의 편안함까지 갖추고 있다.페라리 gt중 최초로 전자식파워스티어링(eps)이 적용되었는데...
[포토] 수려한 라인의 '페라리 포르토피노' 2018-03-28 14:49:50
600마력, 제로백 3.5초로 페라리 라인업 중 가장 강력한 성능을 지닌 컨버터블 gt모델이다.아울러 강력한스포츠카의 면모는 물론 주행시에도 14초만에 개폐가 가능한 접이식 하드톱, 넓은 운전석과 트렁크공간, 2+시트배치등 gt카의 편안함까지 갖추고 있다.페라리 gt중 최초로 전자식파워스티어링(eps)이 적용되었는데...
[포토] 시선 집중 페라리 포르토피노 2018-03-28 14:48:34
600마력, 제로백 3.5초로 페라리 라인업 중 가장 강력한 성능을 지닌 컨버터블 gt모델이다.아울러 강력한스포츠카의 면모는 물론 주행시에도 14초만에 개폐가 가능한 접이식 하드톱, 넓은 운전석과 트렁크공간, 2+시트배치등 gt카의 편안함까지 갖추고 있다.페라리 gt중 최초로 전자식파워스티어링(eps)이 적용되었는데...
[오토 포커스] 뒷좌석 적재공간 최대 1800L… 온가족 장거리 여행에도 편안 2018-03-27 17:04:14
발휘한다.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에 도달하는 시간인 ‘제로백’은 6초, 최고 속도는 250㎞/h다. 복합 연비는 11.4㎞/l다. 가솔린 엔진은 최고출력이 340마력에 달한다. 제로백은 5.3초다.뉴 6시리즈 그란투리스모의 첨단 편의사양은 안전한 주행을 돕는다.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시스템은 자율 주행 기술에 근...
"현대차 '코나 일렉트릭' 이달말 북미 첫선"…테슬라와 경쟁 2018-03-18 09:09:00
도달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뜻하는 '제로백'이 7.6초여서 휘발유 모델보다 가속에 드는 시간이 짧을 것으로 관측되고 있다. 현대차는 뉴욕오토쇼에서 코나 일렉트릭 특정 사양을 공개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가격을 확정하지는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씨넷 로드쇼가 보도했다. 오는 3분기 코나 일렉트릭의 미국 내...
[타봤습니다] '현대차 제2막' 제네시스 G70, 묵직한 주행감에 감탄 2018-03-18 07:00:00
제로백)이 4.7초로 국산차 중 가장 빠르다. 8단 자동변속기는 필요한 시점마다 날카롭게 기어를 바꿔 물었다. 엔진 회전수(rpm)는 원하는 만큼 끌어다 쓸 수도 있었다. 다만 4500rpm을 넘겨야 들려오는 배기음은 아쉽다. 운전의 재미를 높이는 마지막 퍼즐을 맞추지 못했다는 생각이 들었다.또 운전자 의도에 즉각 반응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