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이 러브 커피] 낭만 한 스푼…여유 한 모금…위로 한 잔…지금, 커피의 시간 2015-04-15 07:10:00
있다. 커피믹스 업체들은 트렌드 변화에 적응하고 있다. 커피믹스 매출이 소폭 줄어든 대신 즉석 원두커피 등 고급화를 꾀하고 있다. 동서식품의 카누는 이 같은 커피믹스 업체들의 전략이 그대로 드러난 제품이 ? 카누는 미니 사이즈 제품과 디카페인 제품을 최근 출시하며 시장 확대에 나서고 있다.커피음료 시장도 뜨고...
[아이 러브 커피] 컵커피 '부동의 1위' 달리는 프렌치카페 2015-04-15 07:00:49
칼슘(516.1㎎)의 2.2배 규모다.프렌치카페 카페믹스 프리미엄은 인의 유래 물질인 첨가물 ‘인산염’을 빼는 대신 과일에서 유래한 천연식품원료로 대체했다. 또 갓 볶은 원두커피의 맛과 향을 분리, 쓴맛은 제거하고 커피 본연의 달콤함과 부드러움이 빠지지 않도록 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커피믹스에...
밀려나는 국민 먹거리 2015-04-14 21:11:27
팩….커피믹스 라면 우유와 관련해 누구나 이 같은 경험을 갖고 있을 것이다. 그러나 한국인의 생활에서 떼놓을 수 없는 ‘국민 먹거리’로 통하는 이들 품목의 위상에 금이 가고 있다.커피믹스가 회사 매출의 75%에 육박하는 동서식품의 지난해 매출은 1조5056억원으로 1.6% 줄었다. 2013년 1.9% 감소한...
[만남이 좋다] "마케팅의 새로운 길 찾는 39명의 영원한 회원들" 2015-04-05 21:54:20
마케팅 화두를 던진 롤프 옌센 초청강의를 진행했고 커피믹스 ‘맥심’, 남이섬 성공사례, 유한킴벌리 신화 등 마케팅에 한 획을 그은 여러 사례를 연구한다. 권오휴 미디어오딧코리아 회장(전 닐슨코리아 대표)은 “맥심 카누 등을 히트시킨 동서식품과 한국 현지화에 성공한 유한킴벌리는 각각 네슬레,...
커피 우유 치매 예방 효과…`한국인 김치보다 커피?` 2015-04-05 12:26:30
커피믹스 시장 규모는 다소 감소세를 나타내고 있다. 커피전문점 커피가 유행하면서 맛의 다양화(카푸치노, 바닐라 라떼 등), 형태의 다양화(컵 포장형 커피믹스 제품), 원두 개선 제품(인스턴트 원두커피) 등으로 커피 산업 경쟁력이 치열해졌다는 평가다. 한편, 미국과 일본에서는 커피만 함유된 인스턴트 커피가 각각...
사무실에서 커피 한잔 `타입별로 즐겨볼까?` 2015-04-02 00:01:33
직장인들이 사무실에서 즐기는 커피가 다양해지고 있다. 과거 달콤한 맛의 믹스커피나 캔 커피가 전부였다면, 최근에는 고급 커피 맛을 추구하는 분위기까지 더해지고 있다. 특히 고급 핸드드립 커피의 장점을 잘 살린 `핸드드립백`, 커피 전문점의 아메리카노를 가장 잘 재현했다는 평을 듣고 있는 `스틱형 원두커피` 등...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5-03-13 18:29:51
Combo)는 서로 다른 플로럴 패턴 두 가지를 믹스해 다른 제품과는 다른 독특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레스포색 관계자는 "2015년 S/S 리버티 컬렉션은 지금까지는 찾아볼 수 없는 서로 다른 플로럴 패턴의 완벽한 조합과 특수 방수 코팅된 원단으로 디자인과 활용도를 모두 만족시키며 벌써부터 패션 피플들의 기대를 모으고...
안다, 앨범 재킷 B컷 이미지 공개…다채로운 매력 ‘압권’ 2015-03-04 18:40:02
‘a' 포인트의 검정 민소매 상의를 믹스매치한 패션콘셉트로 스타일리쉬한 감각을 살린 안다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와 함께 안다는 고풍스러운 느낌의 피아노를 배경으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화이트 드레스 컷을 통해 시크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는 안다가 시스루 블라우스를 입고 정면을 응시하고 있...
(구청브리프)서울 영등포구, 모든 부서 쓰레기 봉투 실명제 실시 2015-03-03 10:57:59
봉투 속 커피믹스 봉지까지 철저히 분리 배출할 계획이다. 실명제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 종량제 봉투 배출시간을 오후 1시~2시30분(월~목요일)으로 지정, 무단 배출을 원천 차단했다. 배출된 봉투는 하나씩 뜯어 혼합 배출 여부를 확인한다. 혼합배출로 적발된 부서는 내부 게시판에 게시하고, 삼진아웃제를 통해 3회 이상...
[일등기업 일등상품] 소비자 마음 읽은 혁신…불황도 비켜가는 품질 2015-02-13 07:10:03
카페믹스 프리미엄’도 2013년 12월 출시된 이후 하루 평균 1억2000만원어치가 팔려나가며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했다. 인의 유래물질인 첨가물 ‘인산염’을 넣지 않은 점이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인은 과잉 섭취하면 칼슘 유실을 일으킬 수 있다. 남양유업은 인산염을 과일에서 뽑아낸 천연 식품원료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