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발칙하게 고고’ D-5, 시청자들 사로잡을 ‘매력 요소 셋’ 공개 2015-09-30 10:59:00
여기에 풋풋한 첫사랑을 떠올리게 할 감성은 안방극장을 전례 없는 ‘발칙함’으로 사로잡게 될 것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제작진이 직접 밝힌 관전 포인트로 더욱 본방사수의 구미를 당기고 있는 ‘발칙하게 고고’는 10월5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콘텐츠k, 발칙하게고고문화산업전문회사) bnt뉴스...
`발칙하게 고고` D-5, 예비 시청자들의 이목을 발칙하게 사로잡을 매력 요소 셋! 2015-09-30 09:26:03
펼치는 화해와 성장스토리, 여기에 풋풋한 첫사랑을 떠올리게 할 감성은 안방극장을 전례없는 `발칙함’으로 사로잡게 될 것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제작진이 직접 밝힌 관전 포인트로 더욱 본방사수의 구미를 당기고 있는 KBS 2TV `발칙하게 고고`는 오는 10월 5일(월) 밤 10시에 첫 방송 될 예정이다.
맛도 좋고 미용에도 좋다! 꿩 먹고 알 먹고 가을 제철 푸드 BEST 3 2015-09-30 09:00:00
큰 사랑을 받는다. 가장 대표적인 예로 높은 탄닌 함유량이 선사하는 장 기능 개선 효과를 들 수 있다. 또한 저칼로리인 동시에 포만감은 높아 다이어트 식품으로 적합하며, 활성산소를 제거해주는 베타카로틴과 각종 비타민이 세포의 노화를 방지하고 피부에 활력을 선사해준다. 냉동실에 얼려 섭취할 경우 샤베트와...
유쾌한 가을 피크닉을 위한 이색 주류 3선 2015-09-22 21:00:00
사랑하는 연인 또는 가까운 지인들과 산이나 들, 또는 강가로 나들이를 떠날 계획을 세우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보다 유쾌한 피크닉을 위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준비물은 단연 감칠맛 나는 음식이다. 이와 더불어 결코 놓칠 수 없는 것은 무엇일까. 단연 피크닉의 흥을 한껏 돋우는 ‘술’이다. 그러나...
'다리미 삼겹살'로 성공 창업 준비해볼까 2015-09-21 11:14:40
대구 성서계대점, 대구 동성로점, 구미 인동점, 부산 부산대점, 부산 광안리점, 경산 영남대점, 여수 학동점을 운영하고 있는 나이스투미츄는 최근 대구 상인동점 오픈을 준비하는 등 대규모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발돋움 중이다.고깃집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자들이 나이스투미츄를 찾는 까닭은 무엇일까. 얼마 전 대구...
발길 닿는 곳마다 신화·전설…가을엔 울릉도로 가야 한다 2015-09-21 07:00:39
세선녀와 장수의 못다한 사랑 전설 통구미·거북바위…신화적 풍경 곳곳 가을이면 울릉도로 가야 한다. 가을 울릉도는 신화의 섬이기 때문이다. 섬은 온통 은유와 상징으로 가득하다. 신화와 전설, 설화의 무대뿐만 아니라 황홀한 구경거리로 가득한 울릉도에서는 많이 걸을수록 더 깊이 볼 수 있다. 가을 울릉도를 걷는...
프로파일러 강의에 몰려온 작가들…"생생한 소재 수집" 2015-09-17 18:37:04
프로스포츠 업계의 명암을 조명하는 등 새로운 소재에 목말라하는 콘텐츠 제작자의 구미를 당기는 프로그램 때문이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올해 1차 워크숍은 ‘한국의 콜드케이스’ ‘스포츠의 빛과 어둠’ ‘왕을 만든 고대의 여인들’ ‘의료계를 둘러싼 핫이슈’ 등 네...
LG전자 '라이프스굿' 헌혈캠페인…1명당 1만원 기부 2015-09-16 08:49:24
LG전자[066570]는 다음 달 중순까지 평택, 창원,구미 등 국내 13개 사업장과 중국, 러시아, 인도 등 해외 14개 법인에서 라이프스 굿 위드 LG[003550](Life's Good with LG)' 헌혈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LG전자 임직원이 헌혈하면 회사가 1명당 1만원씩 기부하는 방식으로...
'다름의 동행' ㈜한화 새터민청소년과 자전거 국토종주 2015-09-15 11:39:42
출발해 여주 이포보에 도착했고 충주, 문경, 구미, 대구, 창녕을 거쳐 부산까지 총 633km의 대장정에 나선다. 행사에 참가한 ㈜한화 이태종 사장은 "청소년들이 국토종주 기간 아름다운 대한민국 국토를 느끼고 나라사랑이 가지는 참된 가치에 대해 깨달을 수 있길 바란다"고말했다. oakchul@yna.co.kr(끝)<저...
[2015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고객 마음 훔친 1등 브랜드 "신뢰를 팔았다" 2015-09-09 07:10:03
빛그린 광양매실, 문경오미자 레디엠, 구미별미, 예산 청풍명월 골드 쌀, 강화섬쌀 등이 정상을 차지했다.이는 (사)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2015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선정의 결과다. 올해는 고객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를 향한 경쟁이 그 어느 해보다도...